오늘 저녁 7시에 투고된 스즈나의 신 커버 MV 스칼렛 발레입니다.
애니메이션 '비탄의 아리아'의 오프닝이죠.
원작 라노벨은 아직까지도 연재 중인 나름 인기작이지만, 애니메이션은 그 정도로 성공한건 아니라서 정말 의외의 선곡이네요.
그래서인지 어제랑 오늘 트윗으로 무슨 노래인지 대놓고 예고했죠.
(어제 트윗은 가사 일부를 적어놨었고, 오늘 트윗은 'scarlet하고 ballet한 노래입니다'라고 대놓고 스포했어요)
노래 자체는 좋았으니까 그리 이상하진 않긴 한데, 그래도 의외의 선곡이었던지라 원곡을 오랜만에 찾아들어보니 깨달은게 있었죠.
'아, 이 노래 실은 코러스가 상당히 많이 들어갔던데다가 그 코러스도 고급스러운 고음이라서 스즈나 취향이다!'라고요.
예상대로 코러스가 엄청 아름답게 뽑혀서 나왔네요.
여담이지만 미오나씨가 블리츠 윙으로 이적하고나서 메테오폴리스의 첫 MV네요.
지금 메테오폴리스 멤버가 연구생인 미사키랑 히나를 빼면 스즈나 뿐이라서 매주 수요일마다 MV가 올라오던 전통(?)이 계속 이어질지는 불분명한 상태죠.
오늘 투고된걸 보면 일단 수요일마다 MV를 올리는건 되도록 계속하려는 것 같은데 어떻게 되려나요.
연구생 2명이 미오나씨의 빈 자리를 채워줄 겸 음악활동을 시작해줬으면 좋겠지만 아직 그럴 기색은 안 보이네요.
수요일마다 MV가 투고되는걸 엄청 좋아해서 계속 올라와줬으면 하기도 하지만, 스즈나한테 부담이 될 것 같기도 해서 살짝 복잡한 마음도 드네요.
(안 그래도 최근 스즈나의 MV투고 빈도가 엄청 잦은 편이기도 하고요.)
뭐, 최근엔 쇼츠 커버 시리즈가 있기도 하니까 그냥 격주로라도 주기적으로 올라와주기만 해도 만족할 것 같지만요.
일러스트... 너무이쁨..
일러스트... 너무이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