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 기술적으로는 R&W이지만 Tom의 디자인 스타일에 대해 알고 있다면 이것이 일반적인 게임보다 훨씬 더 복잡하다는 사실을 듣고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사실 디테일이 많고 점수를 매길 수 있는 방법도 다양했지만, 결코 부담스럽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습니다. 훌륭한 게임이지만 가르치는 데 시간이 걸리는 Hadrian's Wall 보다 이해하기가 훨씬 쉬웠습니다 . 물론, 레이스 나 롤 의 베테랑들에게 친숙한 액션이 도움이 되었지만 , 그래도 레만 씨에게 기대하는 것처럼 지나친 디테일보다는 깊이가 특징인 깔끔하면서도 도전적인 디자인이었습니다...
작업이 끝난 후 나는 Tom에게 그 작업을 얼마나 오랫동안 했는지 물었습니다. 5일전에 시작했다고 하더군요! Ben과 나는 모두 깜짝 놀랐다! 비록 이것이 프로토타입이었지만 모든 액션과 타일이 구체화되어 완전한 느낌을 받았고 점수와 활동이 완전히 균형 잡힌 느낌을 받았다는 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는 이 모든 것을 단 5일 만에 해냈습니다! 이제 그는 꽤 오랫동안 Roll을 기반으로 한 R&W를 생각하고 있었지만 그것을 작동시키는 방법에 대한 핵심 통찰력을 얻은 지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았다고 덧붙였 습니다. 나는 Tom을 오랫동안 알고 있었고 그의 재능과 그의 디자인 접근 방식이 얼마나 꼼꼼하고 세부 지향적인지 잘 알고 있지만 이것은 여전히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이번 주 후반에 Rio Grande 의 Jay Tummelson 이 게임에 대해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으므로 운이 좋다면 1~2년 안에 이 게임의 게시된 버전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 Yahtzee (일명 요트) 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이 알고 있는 게임의 시금석 중 하나이며, 공식이 매우 간단하고 플레이어가 이해하기 쉽기 때문에 디자이너들이 지속적으로 재창조하고 있습니다. 주사위를 굴려 점수 조합을 만드세요. Yahtzee
개념 에 대한 새로운 변형을 위해 Blue Orange Games 의 유럽 지사가 2024년에 출시할 Eric B. Vogel 의 작은 디자인인 Dicy Cards를 살펴보겠습니다 . 기본 게임에서 각 플레이어는 5개의 얼굴 세트를 갖습니다. 점수 카드를 올립니다. 자신의 차례에 6개의 주사위를 굴린 다음 카드 중 하나를 기준으로 굴린 점수를 계산합니다(예: 직선의 핍 합계 또는 모든 홀수 주사위의 합계). 또는 카드를 앞면이 아래로 향하도록 뒤집습니다. "동결" 면을 선택하고 원하는 만큼 주사위를 다시 굴립니다. 카드를 획득하면 동결하여 게임에서 제외됩니다. 모든 카드가 동결된 경우 차례를 건너뛰고 모든 카드를 동결 해제하고 모든 상대도 자신의 카드 중 하나를 동결 해제합니다. 또는 주사위 굴림 후에 점수를 얻지 않고 모든 카드를 동결 해제하기로 결정할 수 있으며, 상대방은 다시 한 장의 카드를 동결 해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100점 이상을 획득하면 모든 사람이 동일한 턴 수를 갖도록 라운드를 완료하고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Dicy 카드에는 플레이어당 12개의 액션 카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제안된 설정 중 하나를 사용하거나 모든 플레이어가 동일한 5장의 카드 세트를 사용하여 무작위로 5장의 카드를 뽑을 수 있습니다. 일부 카드는 가장 낮은 주사위 3개를 획득하는 카드와 같이 몇 가지 점수를 주는 것처럼 보이지만, 점수를 얻을 때 다른 모든 사람이 활성 카드 중 하나를 동결하도록 하여 이를 보상합니다.
• 2024년 3월 ThinkFun은 Christof Tisch의 디자인 인 Gemstone Caverns를 출시했습니다 . 이 디자인은 2009년 출시된 Mosaix 와 동일할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 각 라운드마다 활성 플레이어는 4개의 주사위를 굴린 다음 이를 폴리오미노 모양으로 배열합니다. 그런 다음 모든 플레이어는 이 특별한 배열로 이 4개의 주사위에 기호를 그리고 게임이 끝날 때 점수를 얻기 위해 적어도 5개의 일치하는 기호 그룹을 만들려고 노력합니다. Mosaix 에서 기억나는 한 가지 깔끔한 점 은 7x7 그리드에 전체 폴리오미노를 그릴 필요는 없지만 대신 원하는 기호만 얻을 수 있도록 모양을 그리드 위에 "걸어" 놓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 시장에 출시된 또 다른 주류 주사위 게임은 Chronicle Books의 게임 부문 인 Ridley's Games 의 Tortoise Tumble 입니다. 디자인은 Pass the Pigs 의 리프로 , 플레이어가 두 개의 거북이 "주사위"를 굴리고 착지 위치에 따라 점수를 매깁니다. 한 가지 추가 사항은 원하는 대로 배열할 수 있는 9개의 정원 타일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정원의 어디에 착지하느냐에 따라 보너스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정원 바깥으로 떨어지면 에덴에서 추방되고 해당 라운드를 다시 굴려 점수를 얻지 못하게 됩니다. • Absurdist Productions 의 William Thompson 이 제작한 1~4인용 게임 인 Paleovet 에는 아주 큰 파충류가 등장합니다. 이 게임 은 항상 로고에 실루엣을 사용하는 수의사 시설의 관행을 따릅니다.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용하다:
Paleovet 에서 당신은 고생물학자의 역할을 맡아 중앙 강에서 공룡 카드를 뽑은 다음 주사위를 굴리고 아이콘을 사용하여 다양한 효과를 얻습니다. 특히 아프고 부상당한 공룡을 치료합니다.
각 턴이 시작될 때 병원에 있는 각 공룡의 수면 토큰을 제거합니다. 물론 이 환자들은 강제 휴식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는 좋지 않습니다! 병원에 4개의 침대가 비어 있으면 5개의 공룡 중에서 공룡을 뽑은 다음 주사위를 굴립니다.
공룡을 치료하는 데 필요한 세 가지 치료법을 보여주는 세 개의 주사위, 진정제 다트, 야생 아이콘으로 시작합니다. 공룡을 치료하려면 치료 아이콘을 사용하세요. 각 사람은 카드에 표시된 대로 1~5회의 치료가 필요합니다. 두 개의 일치하는 아이콘을 사용하여 일회용 야생 토큰이나 영구적인 유익한 효과를 제공하는 업그레이드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주사위를 얻으려면 일치하는 아이콘 3개를 사용하세요. 진정제와 침대 공간에 여유가 있다면 병원에 더 많은 공룡 카드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공룡이 완전히 치료되지 않고 수면 토큰이 없으면 깨어나 병원을 떠납니다. 그리고 육식동물이라면 갈 때 다른 공룡을 데리고 갑니다!
치료된 공룡은 병원에서 승리 더미로 이동하여 카드에 점수를 부여합니다. 세 개의 카드 더미 중 하나가 비어 있으면 라운드를 완료하고 수의학 노력을 통해 누가 가장 많은 점수를 얻었는지 확인하세요.
1990년. AI가 인간을 공격하고 모든 것에서 핵을 제거했습니다. 교외 지역은 살아남았지만 온갖 종류의 이상한 인물들이 살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10대 친구들은 교외의 황무지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어 하지만, 악당들이 싸움을 시작하면 여러분이 그 싸움을 마무리해야 합니다!
각 플레이어의 캐릭터에는 턴에 굴리는 주사위 5개로 활성화할 수 있는 고유한 능력이 있으며, 플레이어는 보스 등급을 통과하면서 플레이하는 동안 무기와 장비를 선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