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자 방벽은 위도우와 더불어 직접적으로 피해를 주지 않는 궁극기고, 게다가 유일하게 아군을 보호하는 형식입니다.
보호막도 줄수 없어서 아군에게 직접적으로 플러스가 되는 지원은 못하지만
젠야타처럼 포탑이나 좌우클로 직접 죽여 아군을 지원하는거 같네요.
제작진이 시메의 포지션을 어떻게 생각하는지는 모르지만 저는 솜브라처럼 분류만 공격군인 지원가로 보고 있습니다.
다만 지금 솜브라는 힐팩 해킹이 궁을 채워주지 않게된 이후로 훨씬 공격군 다운 운영을 할수 있게 됬는데
시메트라도 지원군에서 공격군으로 옮겼으니 성능을 조금 더 공격적으로 상향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광자 방벽에 공격적인 성능을 달던가 기존 공격 셋팅을 좀 더 유연하게 해줬음 픽률도 더 올라갈수도 있을텐데 말이에요.
여전히 수비적이 느낌이 드는이유가 맵영향 많이 받고, 건물안 밖 차이 크게남. 팀 포지션 영향도 많이 받음. 거점전 한타 싸움에서 유리한것도 결국 그것자체로 수비적이라는 이야기. 거점에 들어왔을때 유리한것이지 밖에 나가거나 피해버리면 시메가 할수있는게 많이 없어져버린다는거.
초자연인3
빠대라서 그런지 광자 방벽이 크게 효과를 못보는 일이 많아요.
초자연인3
그래요? 요즘 경쟁전은 안해서 메타가 어떤진 모르는데 보통 시메 픽하면 궁 차처하더라도 내리라고 하지 않나요?
사실 젤 비슷한 캐릭터는 의외로 브리기테 같은데..차라리 탱킹을 올려주는 건 어떨지..
여전히 수비적이 느낌이 드는이유가 맵영향 많이 받고, 건물안 밖 차이 크게남. 팀 포지션 영향도 많이 받음. 거점전 한타 싸움에서 유리한것도 결국 그것자체로 수비적이라는 이야기. 거점에 들어왔을때 유리한것이지 밖에 나가거나 피해버리면 시메가 할수있는게 많이 없어져버린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