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막보는 제외하고서
왜 그러냐면 본편은 공격이 다 끝나도 내가 때리면 공격에 반응해서 회피하거나 공격하는 경우도 있는 데다가
물약만 빨면 원거리에서 견제 들어갓는데
이번 들크는 그런 거 싹 없어진 느낌이어서
진짜 본편은 공격 다 끝난것처럼하고 공격 이어나가는거 극혐이었음 멀기트 슈발럼
물론 막보는 제외하고서
왜 그러냐면 본편은 공격이 다 끝나도 내가 때리면 공격에 반응해서 회피하거나 공격하는 경우도 있는 데다가
물약만 빨면 원거리에서 견제 들어갓는데
이번 들크는 그런 거 싹 없어진 느낌이어서
진짜 본편은 공격 다 끝난것처럼하고 공격 이어나가는거 극혐이었음 멀기트 슈발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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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기트는 스펙 낮았을때 잡았던 기억때문에 그렇게 느껴지는거 아닐까
아니다 그냥 패턴이 ㅈ같긴 하지 멀기트가..
걔는 2회차는 걍 대미지로 찍어누르고 1회차는 너무 오래전에 깨서 가물가물한데 내 기억상 패턴끝나고 때리려하면 다시 또 공격 들가는 느낌이엇음...
dlc 보스도 죄다 그러던데
Dlc는 물약 견제 패턴 팍줄고 정확하게 한패턴 끝나면 바로 딜각주더라
나도 가호 충실히 모아서 그런가 막보 빼면 들크 보스들 꽤 할만했음 그래도 본편 보스들보단 어려웠던거 같긴한데
패턴이 빠르고 강해지긴해서ㅋㅋㅋㅋ
ㅇㅇ 물약 견제는 렐라나 검기 정도 빼고 못 느낌 대신 물약 먹을 수 있는 타이밍을 상당히 제한해놔서 거리 벌리고 물약 먹었는데 물약 견제 패턴이 아닌 그냥 빠르고 긴공격이 날아오는 경우가 매우 많아짐 가드 플레이면 사실 빠르건 느리건 다 막을 수 있게 해놔서 상관없는데 회피플이면 구르는데 스테를 너무 많이 쓰게하고 채울 시간을 잘 안 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