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구하니깐 답변이 이렇게 나오는군요
안녕하세요. 디아블로 고객지원 팀입니다.
먼저 계정 도용으로 인하여 심적인 불편과 게임 진행에 어려움을 겪게 되신 점 진심으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미 관련 양식 안내를 확인해 주시고 많은 부분에 동의를 해주셨지만 마지막으로 고객님의 확실한 확인이 필요한 부분이기에 다시 전달 드립니다.
『이 안내 내용은 현재 접수해주신 계정도용 문의에 대하여 조사를 한 결과 계정도용 복원 신청 이후에 게임을 지속적으로 플레이 하셔서 저희가 복원을 해드릴 경우에 캐릭터의 레벨이 크게 떨어지게 되거나 일부 캐릭터삭제, 혹은 골드가 오히려 줄어들게 되는 경우 입니다.』
복원되게 될 경우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구체적인 아이템의 정보는 확인이 불가능 하여 캐릭터 레벨과 금화를 기준으로 안내 드리니 아래 정보를 확인 후에 복원을 원하실 경우 양식에 맞게 재문의 등록 해주시면 [빠른 업무 처리]가 진행 됩니다. 양식에 맞지 않을 경우 빠른 처리가 되지 않을 수 있으니 꼭 양식에 맞게 문의 접수 부탁 드립니다.
*재문의 접수 양식 * (복사/붙여넣기를 통해 아래 양식 그대로 재문의 부탁 드립니다.)
접수번호 : #13506
복원될 시점의 금화: [2642071] 골드
복원될 시점의 캐릭터:
애잭, 수도사 - 54레벨
린텔, 악마 사냥꾼 - 60레벨
산다라박, 수도사 - 1레벨
낫띠따, 마법사 - 37레벨
QDSDSADSAD, 부두술사 - 1레벨
부두, 부두술사 - 1레벨
프리, 마법사 - 1레벨
막무가내, 야만용사 - 1레벨
웅녀, 야만용사 - 1레벨
안나, 악마 사냥꾼 - 1레벨
*목록에 기재되어 있지 않은 캐릭터는 사라집니다.
위의 상태로 복원되는 것에 동의 합니다: 예
**위에 안내해드린 상태로 복원이 되게 됩니다. 자동적으로 저장되는 피해시점 이전의 복원지점으로만 복원이 가능하며 다른 시점으로는 복원이 불가능 합니다. ***
**복원 될 정보를 확인해 주시고 신중한 결정을 해주시길 부탁 드리겠습니다***
불미스러운 일로 많은 불편을 겪으셨을 고객님께서 다시 즐거운 게임을 진행 하실 수 있도록 저희 계정 도용 복원팀에서도 최대한 빠르고 정확한 도움 드리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600만털어갔는데 260만골드 준다고하네요
그리고 템은복구안해주는건가요?
열받아서 전화걸려하니 대기시간1시간이네요 전에대기시간10분이라 기다렸는데50분동안 폰들고있었는데 안받아서 껏습니다
복구 진짜 사람성질나게하네요.
기냥 롤백아님? 쩝;
걍 해킹당하기전 롤백이었으면 좋겠는데 물어봐야되는데 전화를안받네요
제가 복구 받을때랑 좀 다르네요. 저는 그냥 처음에 신청하는 복구 양식에 주캐릭하나만 적어놓고, 털어간 골드랑 보석류 대충 적었는데 그리고 복구 시점적어놓구. 나중에 복구 되고 확인해보니 완전히 복구는 아니지만 대략 비슷하게는 복구 됐었는데. 그새 좀 복잡해진 느낌이 있네요. 이런 메일은 받아보지도 못했구요..
제가 말씀드릴게요 일단 복구시점은 해킹 전 마지막 백업시간대를 기준으로합니다 그시점을 기준으로하여서 모든골드와 아이템이 롤백되구요 경매장 이용사항도 롤백되서
인벤으로 모두 돌아오게됩니다. 물론 당시 거래당사자의 템의 경우 새로운 고유번호를 할당하여서 새로이 템을 받게되구요. 복구기간중에 발생한 골드도 회수됩니다. 대신에 복구기간에 습득한 아이템에 한하여서 지인에게 템을 옮긴경우 유지됩니다. 복구받으면서 직원분에게 물어보고 직접실험도 해봤습니다.
백업시점은 대개 당일 자정을 기준으로 합니다. 진행저장의경우 서버자동인스턴트저장이라서 백업으로 보기는 힘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