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블리자드는 디아블로 게임을 자신들의 정체성 중 하나라 생각 하고 있네요
아마도 디아3에 오랜 시간 무엇인가 많은 준비를 하고 있었던것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다음 시즌 테마가 정말 기대가 됩니다.
파격적인 새로운 시즌 테마가 등장 하면 좋겠네
예를 들자면
역시 블리자드는 디아블로 게임을 자신들의 정체성 중 하나라 생각 하고 있네요
아마도 디아3에 오랜 시간 무엇인가 많은 준비를 하고 있었던것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다음 시즌 테마가 정말 기대가 됩니다.
파격적인 새로운 시즌 테마가 등장 하면 좋겠네
예를 들자면
그동안 시즌 끝나고 스탠에서 했었던 이벤트 중에서 돌아가며 하는거 아닐까유 고블린 2배도 있었던거고 또 예전에 했던거라면 경험치 2배? 파편 2배도 있었고 연말에 뭔가 준비하고 있다하니 블리즈컨을 기대해봐야겠군여
추종자 버프를 레알 개꿀이네..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시간의 흐름: 재사용대기시간이 있는 기술의 경우, 재사용대기시간이 20%줄지만 효과역시(지속시간/데미지 등등)도 20%감소합니다. 네팔렘의 시련: 균열/대균열에서 싸울 때, 공격력이 감소하지만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모든 괴물과 네팔렘에게 해당됩니다. ...이런거?
테마 시스템 보여준거 보면 다른건 안한다고 보면되는건가요? 기대했는데 ㅜㅜ
제 생각엔 게임내 프로필 스펙에 영향을 주지 않는 선에서 이루어질거 같습니다 탐욕 시즌은 고블린 2배 임을 감안 햇을때 죽숨, 큐브런 보상, 보석, 재료들과 같이 스펙에 직접적인 영향력이 없는 부산물들의 드랍율이나 양을 올려주는 식이 아닐까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