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X EAST에서 대답할 수 없었던 질문에 답합니다(1/4)
Q: 게임 본편에 대한 중요한 피드백 중, DLC를 통해 해결하고 싶다고 생각한 부분은 무엇인가요?
A:
① 성장한 클라이브로 도전하는, 본편보다 더웍 박진감 넘치는 전투 콘텐츠를 준비한다.
② 각 장소의 보상으로 최대한 많은 유니크 아이템을 배치하여, 탐험과 사이드 퀘스트 등 공략에 동기를 부여한다.
여러분들의 피드백을 받아, 특히 이 두 가지를 의식하며 제작했습니다.
그리고 쾌적하고 시원한 곳에서 모험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중요하죠!
같은 날 배포되는 업데이트를 포함해 FF16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을 담았습니다!
DLC 디렉터 쿠지라오카 타케오
본편의 우중충한 하늘 보다가 깨끗하고 맑은 하늘 보니까 그래픽 미쳤음
DLC 마지막 보상은 진짜 생각도 못했다 대박....
이번dlc로 파란하늘의 중요성을 깨달았습니다 그런의미로 최종보스 때리고오겠습니다
엔딩에 변화가 있을까요??
확실히 게임이 액션에 굉장히 가깝다 보니 보상이 빈약했었죠, 어떻게 개선할지 궁금하긴 하네요
DLC 마지막 보상은 진짜 생각도 못했다 대박....
궁금하네
파이널 판타지 XIV에서 빛의 전사가 사용한 시그니처 무기인 "커타나"를 재구상한 버전
그거 말고 다른 거 말하는듯
그거 아님
본편의 우중충한 하늘 보다가 깨끗하고 맑은 하늘 보니까 그래픽 미쳤음
환경 오염의 위험성을 몸소 보여주신 그...
이번dlc로 파란하늘의 중요성을 깨달았습니다 그런의미로 최종보스 때리고오겠습니다
포토 모드로 사진 찍고 돌아다니네요 ㅎㅎㅎ
이거 근데 메타점수가 안나오네요 ㄷㄷ?
엔딩에 변화가 있을까요??
다른 Q/A에서 엔딩의 변화는 없다고 하네요.
조금 변화하는 낌새라도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감사합니다
썰렁해 보이는 스샷이지만 클라이브 태우고 내달리는 암브로시아와 토르갈의 모습이 정말 보기좋네요. ...저 장면이....(이후 생략)
방금 리바이어선 소환수 대전 클리어했는데 역시나 끝내주네요 ㅋ
엔딩보고 dlc고 뭐고 할기분안들던데 dlc보니까 엔딩이후도 아니고 전이야기인데 봐서 뭐하나 슆은기분 이미 엔딩은 정해져있는데
루리웹-2837272725
톤베리 생각보다 훨씬 세더라.. 7처럼 즉사는 없는데 거의 죽을정도로 데미지 줘서 놀란 ㅋㅋ
노말모드는 모르겠는데 3회차 FF챌린지 난이도로 하니까 리바이어선 딜체크 구간 개빡셈...여기서만 10트 정도 한 듯
하고싶은데 pc판으로하려고 존버.. ㅠㅜ
엔딩까지 보고나서 절로 박수가 나옴 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생각지도 못한게 있어서 매우만족
저도 플레 땃지만 곧 pc판 나올테니 3회차는 pc로
짜리몽땅 귀여운 톤베리 돌려줘...
리널버전 톤베리 무서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