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arget="_blank" class="tx-link">
" target="_blank" class="tx-link">
" target="_blank" class="tx-link">
" target="_blank" class="tx-link">
|
마이온
추천 0
조회 51
날짜 00:48
|
루리웹-6273483688
추천 0
조회 253
날짜 00:36
|
二律背反
추천 8
조회 557
날짜 00:00
|
이토 시즈카
추천 1
조회 303
날짜 2024.06.04
|
시다 미라이
추천 0
조회 118
날짜 2024.06.04
|
시다 미라이
추천 1
조회 146
날짜 2024.06.04
|
서브컬쳐고고학 뉴비
추천 1
조회 884
날짜 2024.06.04
|
기본삭제대1
추천 3
조회 431
날짜 2024.06.04
|
네오지옹
추천 1
조회 276
날짜 2024.06.04
|
최전방고라니
추천 10
조회 1952
날짜 2024.06.04
|
마이온
추천 2
조회 357
날짜 2024.06.04
|
이토 시즈카
추천 3
조회 1026
날짜 2024.06.04
|
루리웹-6273483688
추천 2
조회 461
날짜 2024.06.04
|
Mermaidea
추천 1
조회 437
날짜 2024.06.04
|
Mermaidea
추천 2
조회 645
날짜 2024.06.04
|
베이시스트 라미
추천 7
조회 1290
날짜 2024.06.04
|
로이든
추천 0
조회 416
날짜 2024.06.04
|
오카룽
추천 4
조회 2621
날짜 2024.06.04
|
이토 시즈카
추천 3
조회 1363
날짜 2024.06.04
|
산양지못미최대크루즈인천입양입향
추천 0
조회 1420
날짜 2024.06.04
|
lej2741
추천 3
조회 1001
날짜 2024.06.04
|
마이온
추천 1
조회 317
날짜 2024.06.04
|
최전방고라니
추천 3
조회 1450
날짜 2024.06.04
|
Watanabeyou
추천 3
조회 1201
날짜 2024.06.04
|
MOYASEA
추천 19
조회 9751
날짜 2024.06.04
|
시다 미라이
추천 5
조회 1581
날짜 2024.06.04
|
관계자
추천 10
조회 1476
날짜 2024.06.04
|
물개의 파트나
추천 4
조회 2253
날짜 2024.06.04
|
그리고 끝까지 자신이 로리콘이라는 사실을 인정안한 미야자키 하야오 영감..
이렇게 명작을 만들던 사람들이 떠나고나면 남는건 헐벗은 소녀들인가...
미야자키 하야오님! 지금까지 감사했습니다! 명작들 잊지 않겠습니다! 물론 바람의 분다는 옹오할 생각도 없지만
어찌보면 지금 일본의 모습들을 그대로 따라가는 느낌이랄지... 예전 절대 무너지지 않을거 같고 우리가 우러러 보면서 '일본의 저런저런 것들은 이러이러해서 성공한 거야. 우리가 본받아야 하지...' 라고 생각했던 것들인데 일본 기업들도 우리가 몰랐던 병든 부분과 거품들로 인해 몰락한 회사들이 많고 일본의 애니메이션은 이러이러하다 그 대표 지브리 라면서 역시 우러러 봤던 그것이 역시 비슷한 느낌으로 역사의 뒤안길로 퇴장하는 느낌이랄지.. 뭐 그 비효율적인 고집과 시스템 덕에 이전의 작품들이 나올 수 있었던 것이기도 하겠지만 어찌보면 역시 그 때문에 현재의 운명을 맞이하는 것이니. 요 근래 일본은 산업이건 자연이건간에 진짜 되는일이 없이 모든게 한꺼번에 겹쳐 몰아닥친 느낌이랄까.
잘가라 라퓨타는 정말 재미있었다...
이렇게 명작을 만들던 사람들이 떠나고나면 남는건 헐벗은 소녀들인가...
단지 운빨만 가지고 그정도로 성공했다고는 볼 수 없죠. 미야자키 하야오의 초창기 작품들인 명작동화 시리즈나 엄마찾아 삼만리 같은 작품들만 보더라도 어린 시절의 제가 보더라도 다른 감독들의 작품과는 다른 묘한 흡입력이 있었습니다. 미야자키 하야오 주변에 그런 조력자들이 있었다는 것은 결국 그만큼 본인의 실력도 따라줬기 때문입니다.
천공의 성 라퓨타가 미야자키 감독 혼자서 원작 각본 콘티 주제가작사한거 생각하면 이 인간도 괴물이라고 할수밖에..
운빨만이라고 그를 깍아내리기엔, 사람은 원래 끼리끼리 놀게 되있다 봄..
운도 결국은 실력
안녕/
잘가라 라퓨타는 정말 재미있었다...
미야자키 하야오님! 지금까지 감사했습니다! 명작들 잊지 않겠습니다! 물론 바람의 분다는 옹오할 생각도 없지만
토토로, 라퓨타, 나우시카... 정말 기억에 남는 명작들이다. 최근 행보는 아쉽지만 뭐 명작까지 폄훼할 생각은 없으니.
많은 명작을 만들고 장인정신이 깃든 정성어린 작화의 명작들을 보여주고 그만큼 팔리기도 많이 팔려 흥행수입이나 미디어판 판매수익이나 엄청났지만 매번 작품만들때마다 돈이 엄청들어가 남는것도 없었다는 이야기가 있더군요...;;
지브리의 멋진 작품들은 앞으로도 우리 후손들과 평생 함께 할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기회가 되면 다시 좋은 작품을 선보였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끝까지 자신이 로리콘이라는 사실을 인정안한 미야자키 하야오 영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가라 노망
어찌보면 지금 일본의 모습들을 그대로 따라가는 느낌이랄지... 예전 절대 무너지지 않을거 같고 우리가 우러러 보면서 '일본의 저런저런 것들은 이러이러해서 성공한 거야. 우리가 본받아야 하지...' 라고 생각했던 것들인데 일본 기업들도 우리가 몰랐던 병든 부분과 거품들로 인해 몰락한 회사들이 많고 일본의 애니메이션은 이러이러하다 그 대표 지브리 라면서 역시 우러러 봤던 그것이 역시 비슷한 느낌으로 역사의 뒤안길로 퇴장하는 느낌이랄지.. 뭐 그 비효율적인 고집과 시스템 덕에 이전의 작품들이 나올 수 있었던 것이기도 하겠지만 어찌보면 역시 그 때문에 현재의 운명을 맞이하는 것이니. 요 근래 일본은 산업이건 자연이건간에 진짜 되는일이 없이 모든게 한꺼번에 겹쳐 몰아닥친 느낌이랄까.
원령공주가 안보이다니 좀 충격적인 애니였는데
에휴 바람이 분다만 아니었어도 영원한 레전드로써 마무리를 했을텐데.... 마지막을 똥망작으로 마무리하다니....
막줄 ㅅㅂ
반딫불의묘 라는 망작으로 시작해서 바람이분다라는 똥작으로 마무리 하는구나.
모노노케히메가 최고였다
딴건 몰라도 라퓨타 만큼은 최고였다.
무슨 뉴스 헤드라인만보면 완전해체인줄 알겠네ㅋㅋㅋㅋ
라퓨타가 진짜 최고 복잡한 메시지나 작가주의 같은 게 없는 순수한 동화 그 자체죠 ㅎㅎ
문제: 위 스샷의 작품중 미야자키 하야오의 작품이 아닌것을 고르시오..?
키키옆에 추억은 방울방울?
반딫불의 묘도 추가
더 이상 명작 애니메이션을 볼 수 없게 됬구나.. 너무 아쉽네요
4~50년쯤 되는줄 알았는데 30년 정도였구나
붉은돼지와 원령공주 영원히 잊지 못할겁니다.
라퓨타 붉돼 원령공주 센치 하울 흠..붉돼 라퓨타 원령은 종종 기억 나기도 하는데 센치랑 하울은 뭐 기억 나는게 없네..
배달부 마녀키키도 봤었군..
마지막짤 2개는... 흠좀무.
오히려 이렇게 가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그냥 영원한 명작을 만들었던 스튜디오로...그들이 죽거나 은퇴후 욕먹는 거보다 말입니다.
반딧불의 묘.. 중딩땐가 고딩때 일본어 시간에 선생님이 보여줬었는데.. 그땐 뭣도 모르고 걍 엄청 불쌍하다 이러다가 커서보니... 물론 전쟁은 윗대가리들이 하는거구 민간인이야 뭔 죄겠냐만은 우리나라 입장에선 동정해줄 필요도 없다고 생각함.
근데 겨우 30년밖에 안된 회사였네....ㄷㄷㄷㄷㄷㄷ 이거 나만 놀라운건가 ㅋㅋㅋㅋㅋ 명성은 토에이급인데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