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D프라임의 [블래]님의 허가를 받고 올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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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너의이름은 블루레이 한정판을 구매한 소비자 입니다.
이번 리콜에 관한 공지를 봤는데 몇가지 궁금증이 있어서 메일을 작성합니다.
- 왜 각 쇼핑물의 주문내역 취합이 아닌 구매자 개인이 하나하나 메일을 보내는 방식을 체택하셨나요?
저는 이부분에 대해서 단지 제작사에서 조금이라도 리콜에 드는 비용을 아껴야지 하는 생각밖에 안드네요.
-왜 리콜 배송부분을 일반우편으로 진행하시나요?
리콜 공지에서도 적으신것처럼 일반우편은 수령인 확인없이 각 세대 우편함에 넣고 가는 방식으로
우편분실의 위험 / 파손의 위험이 택배방식보다 훨씬 큰 방식인데 왜 이방법을 택하셨나요..
저도 이부분에 대해서는 단지 제작사에서 돈을 아끼기 위한 조치로 밖에 볼 수 없네요.
하지만 우편배송도중 파손이 발생해 다시 발송해야할시에는 과연 뭐가 더 큰 손해일지 올바른 판다 부탁드립니다.
-왜 '기간엄수' 라는 표현을 사용하신건가요? / 리콜신청기간이 너무 짧습니다.
저처럼 블루레이관련 커뮤니티를 활동하지 않는 사람이나
그냥 막연하게 너의이름은 작품이 좋아서 구매하신 소비자는 이 공지를 못보실 확률이 어마어마하게 높습니다.
추후에 오류가 발생한 사실을 알고도 리콜을 받지 못할 수 있는데 왜 고작 리콜에 10일을 주신건가요?
너의이름은 블루레이는 약 5000개 가까이 팔린 블루레이 입니다.
한국 블루레이 시장에서 5000장이 얼마나 큰 수치인지는 소비자인 저보다 제작사 쪽에서 훨씬 더 잘 아시겠죠.
그런 작품에 오류가 발생했는데 고작 리콜기간을 10일을 주신다고요?
이부분도 제작사측에서 돈을 아껴야지라고 밖에 안보이네요.
그동안 블루레이 리콜사례는 엄청나게 많습니다.
각 사례를 참고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록 소규모 제작사지만 올바른 판단하셔서 소비자에게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결정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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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는 제작사 측에게 답변받은 이메일 전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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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장이 늦어 죄송합니다.
-왜 리콜 배송부분을 일반우편으로 진행하시나요?
기본적으로는 대량으로 발송되는 부분은 택배로 진행합니다.
여러가지 방법이라고 말씀드린것은 이후, 한두개씩 발송되는 부분을 내포해 드린말씀입니다.
오해마시기 바람니다.
-왜 '기간엄수' 라는 표현을 사용하신건가요? / 리콜신청기간이 너무 짧습니다.
발표이후 기간까지 포함하면 실질적으로 보름이 넘습니다.
제작기간과 재발송 기간을 생각하면 소비자들께서 받으실 기간까지 넘무 오래 걸릴것같아 기간을 정한것입니다.
-저처럼 블루레이관련 커뮤니티를 활동하지 않는 사람이나 그냥 막연하게
너의이름은 작품이 좋아서 구매하신 소비자는 이 공지를 못보실 확률이 어마어마하게 높습니다.
구매하신 업체별로 메일링이 발송되는 것으로 알고 진행한것입니다.
-추후에 오류가 발생한 사실을 알고도 리콜을 받지 못할 수 있는데 왜 고작 리콜에 10일을 주신건가요?
너의이름은 블루레이는 약 5000개 가까이 팔린 블루레이 입니다.
한국 블루레이 시장에서 5000장이 얼마나 큰 수치인지는 소비자인 저보다 제작사 쪽에서 훨씬 더 잘 아시겠죠.
그런 작품에 오류가 발생했는데 고작 리콜기간을 10일을 주신다고요?
이부분도 제작사측에서 돈을 아껴야지라고 밖에 안보이네요.
이부분에 대해서 감사하고, 그래서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말돌리기 달인이네 ㅋㅋ 역겁다 진짜
오해마시기 바랍니다 ? 답변이 뭐저따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감히 리콜해주는데 이런툰데 완전
일판산게 신의 한수다 미캐꺼는 다 거릅니다.
같은 미자돌림이지만 극명한 대조를 이루는 미디어캐슬과 미라지
전에 샀다고 흑우취급하지말라고 댓글 적은 사람 많았던걸로 기억하는데 정작 제작사측은 흑우라고 생각조차 하고 있지않네요
말돌리기 달인이네 ㅋㅋ 역겁다 진짜
미캐가 미캐했는데 무슨 문제라도?
오해마시기 바랍니다 ? 답변이 뭐저따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감히 리콜해주는데 이런툰데 완전
진짜 미캐 만행 알고 사준 흑우가 없어야했는데... 개판쳐도 팔리네 하고 다음도 또 그럴테고
쟤넨 지들이 무조건 갑으로 알고있음. 소비자 무시하는거 보면 답 나옴.
이 개1새1끼들꺼 블루레이는 다시는 안산다 씨 파 진짜
같은 미자돌림이지만 극명한 대조를 이루는 미디어캐슬과 미라지
본관이 다르다는게 학계의 정설.
이거 관련해서 YOS 2X에 답변 받은 것도 솔직히 이해가 안되더군요. 이 제품은 리콜만 가능하며, 리콜 가능한 상품을 반품시 반품비를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이게 맞는건가요? 제가 좀 헷갈려서요.
지금 그것때문에 반품 보류 중인데 이 문제 해결하신분 계신가요?
해당 리콜을 진행해도 결함이 있는 상품이기 때문에 건의하시고 무료 환불받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와 오천장. 국내시장에선 역대급아닌가
- 왜 각 쇼핑물의 주문내역 취합이 아닌 구매자 개인이 하나하나 메일을 보내는 방식을 체택하셨나요? 첫 질문의 답변은 아예 없네요? ㅡ,.ㅡ;;
일판산게 신의 한수다 미캐꺼는 다 거릅니다.
작품 하나 얻어 걸려가지고 5천개나 팔리니까 분위기 파악이 안되나보네... 올라잇픽처스 이제까지 블루레이 제작한 적이 없습니다. DVD만 만들어 팔던 곳입니다. 경험이 없으니 뭐 개념찬 대응을 기대하긴 어려울 거 같긴 합니다만 참 가관이네요.
전에 인랑이나 바케모노시리즈 처럼 또 블루레이가 지혼자 구에엑 열화되서 먹통되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ㅋㅋ
개 빡치는게 예스24에서는 그냥 띄어쓰기도 없이 복붙해서 휙 던져줘서 작성할것도 많은데 가독성 개똥이고 * <너의 이름은.> 책자 리콜 /한정판은 제품 하단의 넘버링 스티커 촬영 첨부 필수 이 문구에서 더 개빡침 주문번호랑 전화번호, 이름 확인했으면 됬지 사진까지 촬영해서 바치라고? 메일보내려다가 또 7월 1일부터 접수받는댄다. 재깍재깍 당일접수는 기본아닌가
띄어쓰기래, 엔터
저도 yes24인데 메일도 안왔는데....;; 급 짜증이;;
저는 메일도 안왔네요
미개?
흑우
말이라도 잘해야지 말도 드럽게 못하네
전에 샀다고 흑우취급하지말라고 댓글 적은 사람 많았던걸로 기억하는데 정작 제작사측은 흑우라고 생각조차 하고 있지않네요
그냥 돈 갔다받치는 병.신 취급이네요.
역시 미캐는 미개.
캬 내가 자막 없는거 포기하더라도 일본판 산게 신의 한수가 되다니
돈 없어서 안 샀지만 안 사길 잘했다 리얼루
처음부터 끝까지 미캐가 미캐한 미캐엔딩.
엌ㅋㅋㅋㅋ이정도면 개돼지들이 끝까지 충성해줬는데도 통수 친거 아니냐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