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 건프라 마스터 그레이드 시리즈 진 무사 건담
안녕하세요. 여러분 크로스 앙쥬 입니다. 오늘은 여기서 오랜만에 건프라 프라모델을 리뷰 할려고 합니다. 이번엔 리뷰할 건프라 프라모델은 바로 이것입니다.MG 마스터 그레이드 시리즈 진 무사 건담 입니다. 드디어 저도 일본 전국시대의 갑옷 무사의 모습을 한 건담을 드디어 갖게 되었습니다. 그럼 시작 하겠습니다. 진 무사 건담은 2020년 6월 23일 화요일 날 옥션에서 주문을 해서 2020년 6월 25일 목요일 날에 받았습니다. 그리고 원래는 제가 오늘 2020년 6월 27일 토요일 날이 아닌 내일 2020년 6월 28일 일요일 날에 리뷰를 할 예정이었는데요. 그때 때 마침 누구의 생일 때문에 오늘 리뷰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 누구의 생일이냐 하면 바로 카카오 리듬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의 나오는 아이돌 계의 걸즈 밴드 파스텔 파레트(파스파레)라는 밴드 그룹의 맴버 와카미야 이브의 생일 이었습니다. 몰론 뱅드림을 하고 있는 저는 항상 알고는 있었지만요. 아 그리고 제가 이 날에 MG 진 무사 건담의 리뷰를 하는지 그 이유도 얘기해 드리겠습니다. 왜 제가 이 날에 MG 진 무사 건담의 리뷰를 하는지 그 이유는 바로 그 누구보다도 일본 문화와 무사 , 닌자 그리고 무사도 정신을 존경하고 입에서 항상 무사도(부시도)라고 입버릇 처럼 말하는 이브가 때 마침 오늘 2020년 6월 27일 토요일 날에 생일을 맞이 했기 때문입니다. 그런 이유로 오늘 MG 진 무사 건담의 리뷰를 하게 되었습니다. 일종의 생일 기념으로 말이죠. 그럼 얘기는 이쯤에서 하고 본격적으로 MG 진 무사 건담의 리뷰를 시작 하겠습니다. 그럼 갑니다. (박스앞면[뒷면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다음은 박스를 열어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들을 모두 꺼낸 모습입니다. MG 진 무사 건담의 조립 파츠들이 참 많이도 있네요.
그리고 이어서 조립 완료 건담 무쌍만에 오리지널 건담 진 무사 건담 (진 무사 건담은 플레이스테이션2 게임 건담 무쌍에서 처음으로 등장한 건담 무쌍만에 오리지널 건담이자 일본 전국시대의 나오는 갑옷 무사와 건담을 합쳐서 만든 일본 전국시대의 갑옷 무사 건담 입니다. 그리고 진 무사 건담이 사용하는 무기는 다른 건담들과 모빌슈트와는 달리 일본 전국시대의 나오는 갑옷 무사들 처럼 4가지 무기인 칼과 2가지 창 그리고 총을 사용 합니다.) (앞면)
(뒷면)
본체 , 화포[종자도] , 태도[일륜환] , 치도[전광환] , 창[산광환]
1번째 진 무사 건담의 1번째 무기 태도[일륜환] 칼집에서 꺼내기 (전)
칼집에서 꺼내기 (후)
그리고 일륜환을 보관하고 허리의 매고 다닐수 있는 칼집
2번째 진 무사 건담의 2번째 무기 화포[종자도]
3번째 진 무사 건담의 3번째 무기 치도[전광환]
마지막 4번째 진 무사 건담의 마지막 4번째 무기 창[산광환]
4가지 무기를 장착한 진 무사 건담의 모습 (앞면)
(뒷면)
그럼 이제 여기서 MG 진 무사 건담의 여러가지 포즈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그럼 갑니다.
(진 무사 건담 자 출진 하겠습니다.)
다음은 여기서 진 무사 건담의 1번째 무기 태도[일륜환]을 사용하는 모습입니다.
그럼 갑니다.
태도[일륜환]의 이어서 2번째 무기 치도[전광환]을 사용 하는 모습입니다.
그럼 갑니다.
이번엔 태도[일륜환]과 같이 사용하는 모습입니다.
그럼 갑니다.
치도[전광환]의 이어서 3번째 무기 창[상광환]을 사용하는 모습입니다.
그럼 갑니다.
치도[전광환]때와 마찬가지로 태도[일륜환]과 같이 사용하는 모습입니다. 그럼 갑니다.
그리고 태도[일륜환]의 이어서 이번엔 치도[전광환]과 같이 사용하는 모습입니다. 그럼 갑니다.
창[산광환]의 이어서 마지막 4번째 무기는 화포[종자도]를 사용하는 모습입니다.
그럼 갑니다.
이것으로 MG 건프라 마스터 그레이드 시리즈 진 무사 건담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그럼 여러분 새로운 프라모델이 오면 우리 그때 또 만나요. 그럼 여러분 모두 안녕히 계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