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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일본차면 우핸들일텐데 묘하게 좌핸들인 GSX... 말고도 양산형 GSX나 카가의 재규어등 GT형 모델들 중 좌핸들이 꽤 나오는 사포
그러게요 이제까지 자연스러워서 생각 못 했던 부분이네요... 좌핸들.. 뭐 전세계적으로 좌핸들이 더 평균적이라 그런거려나요.. 예리하십니다.
구매 고려중인데 데칼은 직접 재단해야하는 습식인가요? 아오시마는 처음 만져보는터라 도색등 고민이 많네요 그나마 색분할이 꾀 잘되어있어 부분도색정도 생각중입니다
혹시나해서 동영상 리뷰에도 언급했지만 습식입니다.! 색분할은 저정도면 잘되어있다 생각이 되네요. 부분도색.. 기대됩니다!!!
아 영상 리뷰도 있어네요 나중에 천천히 보고 참고하겟습니다 ㅎ
영상보고 추가로 궁금한게 생겼는데 제가 스케일모형이 처음이라 본드같은 경우 어떤걸 쓰면 좋을까요? 집에 젤타입 순접이 있긴한데, 생각해보니까 타미야 수지 접착제는 있지만, 이건 플라스틱을 녹여서 붙이는터라 적합하지는 않을것 같아서말이죠.
스냅키트식으로 끼우고 빼는 부품은 하나도 없이 다 접착제 사용 방식인가요?
100% 접착이라기엔 오묘합니다. 보닛이라던가 부스터는 그냥 끼울 수 있는데 크게생각하면 그냥 접착하는 조립식이라 보시는게 좋겠네요..
와...아트나이프가 아닌 커터칼로 다듬으시다니~데칼 붙히시는것도 그렇고 영상 보면서 전문가의 솜씨가 느껴지네요~ㅡ.ㅡb
습식데칼을 저렇게 그냥 물에 둥둥 띄운 다음에 붙이면 접착력 떨어지지 않나요? 영상 보면 따로 마크세터를 쓰지도 않으신 것 같은데...
아오시마.. 쩝.
색분할이 확실히 잘 되어 있네요 그리고 데칼링에서 컬쳐쇼크.. 저렇게 해도 붙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