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fortunately, we do not have any stocks left for the item and as such cannot provide any replacements. You may send us back the defective figure and we would refund the merchandise price to you, however, please note that we are unable to cover the shipping fee for sending the figure or for the reshipment.
아미가 오프판매가 없는 온라인업체인거로 아는데 그래서 좀 깐깐한듯 제품불량은 제조사에 문의하는게 좋아요 그리고 국내도 원래 배송비 물죠 굿스마 AS만 비정상적으로 잘해주는 케이스 일듯
왕복 배송료 ㄷㄷㄷㄷ
제조사는 순식간에 답변이 오네요 교환 해준다 하니 교환할지 환불할지 고민 해봐야겠습니다 직구 1년째 만에 이런 피곤한 일은 처음이네요 택뱌 비용도 부담되고... 슬슬 접을때가 된건가
환불하는게 더 손해일지도...ㄷㄷㄷ
당연히 배송비를 안빼주는데 교환이죠
이거 참 피곤하네요 전 낼거 다내고 새걸로 산건데 당연히 새것이 와야될걸 시간이랑 돈 한참 더 들여서 새걸로 다시 받는다는게...
언론에서 떠드는 직구의 단점이죠.(일반적으로 유일하달까) 근데 이걸 감수해도 매리트가 더 많아서 다들 직구를 하게 된다는... 국내샵에서 샀어도 환불하려면 왕복 배송비는 부담해야했을텐데 그냥 멀리 있어서 더 든다고 생각하셔야 ㄷㄷㄷ
말 많은 웅담... A/S만은 확실하더군요. 직구에 불량걸리면 제조사 교환해주는 경우 말고는 답 없습니다. 이것 때문에 피규어 취미 괜히 다시 시작했나 싶은 생각도 들어요. 스트레스 받는 경우가 주기적으로 생기니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