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크리스마스 할인으로 니토크리스 넨도를 구입했는데 박스 열화가 좀 심하더군요. 문의를 드리니 2019년 생산품을 매장에 진열해 판매하다보니 열화가 있을 수 있고, 동봉된 as안내에 따라 내용물은 이상이 없으니 도와줄 수 없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중고품도 박스 상태를 확인하는데 설마 새제품에 안내도 없던 열화가 있고. 받기전까지 알수없는 동봉된 안내표라니 억울함을 호소했지만 계속 19년도 생산 이야기뿐이고 전국 상품이 다 같은 상태일 것이라고 자신하셔서 포기했습니다. 여기에 배송비까지 부담하는건 억울해서 소장하지만 이후 구매는 신중해질듯 합니다. 문제시 삭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uohell
추천 0
조회 143
날짜 01:36
|
Menendez:
추천 0
조회 157
날짜 00:46
|
이그젝스바인
추천 1
조회 204
날짜 00:06
|
루리웹-3675576558
추천 0
조회 152
날짜 2024.05.10
|
Tuna1218
추천 0
조회 365
날짜 2024.05.10
|
게레로S
추천 1
조회 408
날짜 2024.05.10
|
마이어즈
추천 2
조회 411
날짜 2024.05.10
|
mr_sam
추천 0
조회 527
날짜 2024.05.10
|
포스21
추천 0
조회 363
날짜 2024.05.10
|
루리웹-2314100532
추천 2
조회 196
날짜 2024.05.10
|
저격왕김에이알
추천 0
조회 492
날짜 2024.05.10
|
나자렛의몽키스패너
추천 1
조회 618
날짜 2024.05.10
|
백설하 白雪巴
추천 1
조회 638
날짜 2024.05.10
|
v2killer
추천 1
조회 1012
날짜 2024.05.10
|
루리웹-2640040731
추천 1
조회 1237
날짜 2024.05.10
|
마이어즈
추천 5
조회 1001
날짜 2024.05.10
|
미야사카 토와
추천 2
조회 1558
날짜 2024.05.10
|
힁힁끵끵
추천 20
조회 2073
날짜 2024.05.10
|
고오급노예
추천 4
조회 623
날짜 2024.05.10
|
솔스
추천 0
조회 818
날짜 2024.05.10
|
DeVOffs
추천 2
조회 1009
날짜 2024.05.10
|
검은미르0
추천 0
조회 879
날짜 2024.05.10
|
dagarl
추천 2
조회 1095
날짜 2024.05.09
|
반다이는각성하라
추천 1
조회 1182
날짜 2024.05.09
|
앞발유저
추천 4
조회 967
날짜 2024.05.09
|
마이어즈
추천 1
조회 936
날짜 2024.05.09
|
코노SB
추천 5
조회 1371
날짜 2024.05.09
|
담비빵
추천 1
조회 538
날짜 2024.05.09
|
제품 상자는 제품이 아니기에 샵에서는 보통 신경안씁니다
봉인 테이프 뜯고 개봉한 거 아니라면 그냥 반품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품 내용물은 문제 없다고 해도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미개봉 상태로 반품 하는 것 까지는 가능하니까요. 단순변심 반품이라고 배송비는 손해 보실 순 있겠습니다만, 계속 마음에 들지 않는 상태로 안고 가는 것 보다는 반품하고 다시 다른데서 사는게 마음이 편할 거라 생각합니다.
햇볕 드는 곳에 장기간 노출 되어있었던 모양이네요.
햇볕 드는 곳에 장기간 노출 되어있었던 모양이네요.
제가 구입해서 품절이 안된걸보면 뒤쪽의 제품도 있을건데 이렇게 재고처리 당하는거 같아서 억울하네요ㅠ
봉인 테이프 뜯고 개봉한 거 아니라면 그냥 반품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품 내용물은 문제 없다고 해도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미개봉 상태로 반품 하는 것 까지는 가능하니까요. 단순변심 반품이라고 배송비는 손해 보실 순 있겠습니다만, 계속 마음에 들지 않는 상태로 안고 가는 것 보다는 반품하고 다시 다른데서 사는게 마음이 편할 거라 생각합니다.
조언 감사합니다! 이리된거 차라리 내용물에 문제가 있길 바래야죠ㅠ 살다살다 발매일 찾아서 사야하는 날이 오다니...
혹시 밀봉 뜯어버린 건가요? 내용물에 문제 있길 바란다고 하시는게 그거 말곤 예상이 안되서요.
안뜯었습니다ㅠ 그렇게라도 교환받아 제가 틀린건지 확인해보고 싶다는 이야기입니다.미개봉으로 손해보며 보내봐야 누군가에게 갈거고, 제 선에서 정리하려 합니다ㅠㅠㅠ
구경 자주 가는데 패키지 탈색된 제품들이 꽤 많이 보이더라구요. 프라쪽 아니면 배치를 변경한다든지 하는 관리도 잘 안 하는 것 같고... 저야 내용물만 멀쩡하면 상관없다는 기준이지만 장성자님은 마음 좀 쓰리셨겠네요 ㅠ
격려 감사합니다ㅠ 앞으로 온라인 구매는 주의해야겠습니다ㅠㅠ
제품 상자는 제품이 아니기에 샵에서는 보통 신경안씁니다
네 딱 그 이야기만 반복해서 들었습니다ㅠ 이래놓고 개봉해서 문제있으면 굿스마 as로 보낼까봐 두렵네요;;
포장뜯지말고 반품하세요. 굿스마일 국내총판 방침이 굿스마 글로벌에 AS요청하라는거여서 국내모든샵이 문제생기면 굿스마AS신청하라고 합니다.
제가 배송비를 부담해야하는 것도 억울하고 미개봉으로 돌려보내면 분명 다른 누군가에게 보내질게 뻔해서 소장하려고 합니다. 워낙 똥손이라 굿스마 as는 도가 텄습니다ㅠ
조*** 인가요?
네 맞을겁니다 ***비 발매일 조심하셔요ㅠㅠ
박스 손상이야 그렇다 쳐도 박스에 변색이 올 정도면 피규어도 변색 올 수 있을 정도인데 찜찜하죠.
맞는 말씀이십니다ㅠ 업체에서 내용물 이상에만 as를 하겠다고 선언했으니 이제 열어보는 일만 남았습니다;;
클로즈드 박스라면 그냥 찜찜해도 내용물에 이상없다 치고 갖겠지만 넨도처럼 오픈 윈도우라면 아무래도 피규어도 영향이 없을 수가 없으니 더 그렇죠
맞습니다. 하지만 샵에서는 박스는 상품이 아니며 대파가 아닌이상 as를 지원하지 않겠다 합니다. 발매일을 찾아보지 않은 제가 나쁘다니 큰 교훈을 얻었습니다.
내용물이라도 열화 없이 좋은 상태이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