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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5만 명 유저가 1만으로… ‘철권8’ 위기 ...

일시 추천 조회 1212 댓글수 6 프로필펼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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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코드도 문제고 어그레시브 강조한답시고 공방 개박살 내버리면서 찍기 게임으로 만든게 가장 큰듯요.
초보철권매니아 | (IP보기클릭)14.35.***.*** | 24.05.05 2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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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금만더 시간 지나면 지금보다 더 빠질거같네요 ㅎㅎ
18청소년이용불가18 | (IP보기클릭)221.163.***.*** | 24.05.05 22:48

500만장만 되도 기적일 듯 싶네요.

루리웹-6570316082 | (IP보기클릭)106.101.***.*** | 24.05.05 17: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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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금만더 시간 지나면 지금보다 더 빠질거같네요 ㅎㅎ

18청소년이용불가18 | (IP보기클릭)221.163.***.*** | 24.05.05 22: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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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코드도 문제고 어그레시브 강조한답시고 공방 개박살 내버리면서 찍기 게임으로 만든게 가장 큰듯요.

초보철권매니아 | (IP보기클릭)14.35.***.*** | 24.05.05 23:19
초보철권매니아

진짜 실력 좀 떨어지는 사람들과도 자주 매칭되고 또 본인보다 실력 좋은사람도 자꾸 걸리고 해서 랜덤하게 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매게임 너무 하드코어해서 몇판하고 나면 너무 지침 ㅋ

루리웹-6522798929 | (IP보기클릭)116.93.***.*** | 24.05.06 11:45

3판2선승제만 없애도 퀵매에서 철권 좀 오래 붙들텐데 한두판하고 헤어지니까 오래하고 싶지가 않더라구요

모자걸하실분 | (IP보기클릭)223.39.***.*** | 24.05.06 00:23

보통 배틀 패스는, 무료로 게임을 배포해서 유저 수를 확보한 다음 단계에서 수익성을 확보하기 위해 판매하는 건데, 유료로 비싸게 팔아먹은 게임에서 배틀 패스를 또 판매하는 기가 막힌 수익창출. 그나마 배틀 패스 퀄리티도 왜 사야 하는지 모를 정도로 구림. 네 코드는 온라인의 장점을 완전히 망쳐버리고 게임을 온라인이 아닌 동네 지역 게임으로 만들어버림. 정말 이해하기 어려운 운영과 판매 정책

미소짓는인형의꿈 | (IP보기클릭)120.50.***.*** | 24.05.06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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