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c라고 몹들은 하나같이 존내 쎈데 유독 필드에서만 그 개고생을 해가며 이겼더니 보상이 걍 단석 몇개인건 용납하기 힘들었다
방울 시스템 덕분에 모그윈 왕조에서 황금파 좀 갈기면 단석정돈 금방 복사가 될 정돈데도 보상이 이거라니
하긴 그렇다고 고룡암 퍼다주긴 좀 애매했을 거라 이건 이해해주기로 했음
꼼꼼히 돌다보면 고룡암도 꽤 모였기도 했고
파편 시스템은 굳이 이렇게 필수적일 정도로 만들었다는 게 납득하기 어려웠음
얘네가 이런 거 만들 정도로 힘들었다고? 싶었을 정도로 역량이 못 미쳤거나, 아니면 그동안 내가 너무 과도한 기대를 한 게 아니었을까 되돌아봤을 정도
아니면 프롬이 dlc에 진입할 유저들을 너무 과대평가 했거나
얘네도 이정도 분량을 가진 게임의 dlc를 내는 건 처음이니까 찐빠가 좀 많을 수도 있겠지 싶었음
아무리 그래도 본편의 황금 종자는 남는 양이 있을 정도로 넉넉하게, 성배의 물방울은 딱 맞지만 찾기 쉽게 해놨으면서, 정작 파편에서 갑자기 꼬장 부리는 거 좀 아니꼬왔음
이 작은 성기들아 ㅅㅂ
본편이 처음 나왔을 때처럼 이번 dlc도 많은 사람들이 시행착오를 겪고 있는 시기라고 보면 알맞긴 함
실제로 죽음의 기사는 신성한 칼날 등의 전회에 꽤나 취약했고
악명 자자한 뿔인간 전사들은 영면이 쥐약이고
소각로 골렘은 대가리에 큰 항아리 세개 적중하면 쉽게 처리되는 것처럼
아직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수많은 파훼법들이 꽤 많다고 봄
간만에 옛날 데몬즈, 닼1 생각이 나는 뽁뽁이로 회귀한 것도 새삼스러웠고
다만 고회차는 패턴 다 보기도 전에 별모양으로 쪼개져서 화톳불로 사출되기 쉬운데, 그렇다고 1회차 때부터 다시 키우기엔 본편도 엄청 길어서 꽤 부담스러움
난 걍 귀찮다고 최고회차 돌던 거 그대로 갔는데 솔직히 재활하는 셈 치고 그냥 새로 키울 걸 그랬음
진짜 허무할 정도로 한 번의 실수, 정보부족이 화톳불 사출로 이어지게 되버리니까
너넨 걍 새로 키워라.....
그래도 역시 모험의 조건은 미지라고, 새로운 적&필드&보스들을 마주할 때마다 즐거웠던 건 부정할 수 없더라
'더 잘 만들 수 있었을텐데 너무 아쉽다'
한줄평으로 치면 진짜로 이거임
미켈라는 솔직히 기대했었는데 생각보다 덜 꼴려서 아쉬웠음
이미 매료 당했구만
트리나는 이 일을 잊을 것입니다.
너 아직 매료 덜된거야 얼마나 꼴리는데!
이미 매료 당했구만
트리나는 이 일을 잊을 것입니다.
너 아직 매료 덜된거야 얼마나 꼴리는데!
미켈라 너무 성숙하더라... 좀 어렷으면 좋ㅇ....읍읍
일반적인 게임회사는 DLC는 2군이 경험을 쌓게 하기위해서 제작하는게 기본임 물론 규모가 작은편인 프롬도 그리하는지는 모르겠는데 만약 2군 제작이여서 벨런스가 망가진거면 이해를 할... 까보냐! 아무리 제작을 2군이 해도 기획은 1군에서 할꺼아니냐고!
최종보스 너무 역해서 회차를 돌리기가 싫어짐 ㅋㅋ 대신에 말라리아 모기년은 좀 만만해보임 이제 ㅋㅋ
나도 지금 최고회차캐밖에 없어서 새로 키울까 했는데 1회차인 스트리머들 보면 가호 없으면 한두방컷은 똑같더라 그래서 걍 하려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