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총과 능력의 밸런스 같은 걸 제대로 고민을 안한 겜이라 생각.
개발진은 총이 최종적인 거다라고 주장하는데 이 겜이 총기거치대가 되면 캐릭터들 많이 출시할 이유가 있나? 유산 풀강함 사실 캐릭터는 적당히 필수 모듈 몇개만 끼움 되고 잡을 건 거의 다 잡는데.
오히려 총은 육성 기간 중에 주력으로 쓰고 최종적으론 스킬로 잡게 가는 설계가 기획에 맞다 보는데.
피디가 겜 성공 못시켜본 이유를 알겠다 싶음.
총과 능력의 밸런스 같은 걸 제대로 고민을 안한 겜이라 생각.
개발진은 총이 최종적인 거다라고 주장하는데 이 겜이 총기거치대가 되면 캐릭터들 많이 출시할 이유가 있나? 유산 풀강함 사실 캐릭터는 적당히 필수 모듈 몇개만 끼움 되고 잡을 건 거의 다 잡는데.
오히려 총은 육성 기간 중에 주력으로 쓰고 최종적으론 스킬로 잡게 가는 설계가 기획에 맞다 보는데.
피디가 겜 성공 못시켜본 이유를 알겠다 싶음.
총과 능력의 밸런스 같은 걸 제대로 고민을 안한 겜이라 생각. 개발진은 총이 최종적인 거다라고 주장하는데 이 겜이 총기거치대가 되면 캐릭터들 많이 출시할 이유가 있나? 유산 풀강함 사실 캐릭터는 적당히 필수 모듈 몇개만 끼움 되고 잡을 건 거의 다 잡는데. 오히려 총은 육성 기간 중에 주력으로 쓰고 최종적으론 스킬로 잡게 가는 설계가 기획에 맞다 보는데. 피디가 겜 성공 못시켜본 이유를 알겠다 싶음.
그래서 나도 쉬고있긴함 아무리 생각해도 미완성작임 이겜은
총과 능력의 밸런스 같은 걸 제대로 고민을 안한 겜이라 생각. 개발진은 총이 최종적인 거다라고 주장하는데 이 겜이 총기거치대가 되면 캐릭터들 많이 출시할 이유가 있나? 유산 풀강함 사실 캐릭터는 적당히 필수 모듈 몇개만 끼움 되고 잡을 건 거의 다 잡는데. 오히려 총은 육성 기간 중에 주력으로 쓰고 최종적으론 스킬로 잡게 가는 설계가 기획에 맞다 보는데. 피디가 겜 성공 못시켜본 이유를 알겠다 싶음.
개인적으로 250시간정도 까지는 재밌었음 ㅋㅋ 그 다음이 없어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