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진배치도 아니네?
전제조건이 틀렸습니다. 저건 전진배치가 맞습니다.
전진배치란 시작할때 시야에 적이 있으면 전진배치입니다.
영상으로 판단하건데 전진배치 치고도 상당히 앞에 있는 편입니다.
단시 5번 위치에 아군 인형이 없어서 때리지 않고 앞으로 오는 것 뿐입니다.
실제로 5번 위치에 인형이 있다면 페일은 시작하자마자 무적실드를 칩니다.
2. 오기전에 녹이기만 하면 되잖아?
이것도 쉽지 않습니다. 전진배치가 되어있기 때문에 5번에 인형이 없는 만큼만 더 다가오고 있습니다.
만약 2번 위치에 있는 컨텐더가 시작하자마자 퇴각 안하면 바로 멈춰서 무적쉴드를 칩니다.
그래서 영상에도 무한반복으로 컨텐더부터 찍을려고 발악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 영상에서 보면 알 수 있듯, 저 할배는 광속으로 3기의 인형을 퇴각시키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저렇게 빨리되지 않으면 바로 페일이 멈추고 실드를 쳐버리기 때문입니다.
실제 설명에서도 "1번 위치의 쵸로이는 4발까지 데미지를 때릴 수 있지만
7번 위치의 바쨩은 3번 때리고 4번째를 떄리는 순간 페일이 멈춰서 쉴드를 쳐버린다"라는 언급이 있습니다.
그래서 바쨩도 3방, 적게 때리면 2방 때리자마자 퇴각해야 하죠.
이는 소녀전선의 시스템 상 적의 인식범위가 원형인데 위쪽 인식이 더 빡빡해서 생기는 문제입니다.(드리머 레이져 버그도 같은 이유로 알고 있습니다.)
즉 이건 딴 애들을 광속으로 퇴각시키고 쵸로이가 4발째를 써서 첫번째 사중극점이 터졌을 때 페일이 안죽으면 망하는 영상입니다.
저 4발째 사중극점이 터지는 순간과 페일이 멈추는 순간이 거의 간발의 차이라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결론 : 저 15초도 안되는 간단한영상은
실제론 탱크버스터보다 훨씬 심하게 어려운 빠요엔 중의 빠요엔 플레이입니다...
다만 탱버와 다른 점은 2성 용사요정을 쓴 거에서 알 수 있지만 탱버보단 제대 스팩이 낮...
...그렇진 않군요. 바쨩 개조2와 할매 개조 1까지 해야되니 이것도 빡세겠네요...
해설 감사르~
결론은 깊고 어두운 지휘부의 빠요엔이란 거군요
나강 리볼버도 개조 2까지 해야할수도 있어요 ㅎㅎ 개장스킬이 시작부터 화력 명중 10% 제공하는거니깐
음 준비다 끝났으니 난 저렇게 하면 된다는거네
......따라할 일은 없겠군요.
애시당초 저걸 해야 할 필요도 없는거니까요.
페일의 사거리보다 우리쪽 사거리가 더 길어서 그 사거리만큼 다가오기 전에 퇴각해가면서 시간벌면서 멈춰서 무적쓰기 전에 죽여야 한다 이소리군요.
댓글 비추 뭐지?
빠요엔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