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성이나 5성이나 렙업 경험치가 똑같은게 좀 아쉽습니다
성능 안따지고 2성 3성 아무거나 키워보고 싶어도
경험치 장벽때문에 성능위주로 우선순위를 두고 키우게 되네요
예전처럼 신나게 붙잡고 하질 못하니 이 점이 더더욱 와닿더라고요
별적으면 경험치도 좀 줄여줬음 좋겠어요
2성이나 5성이나 렙업 경험치가 똑같은게 좀 아쉽습니다
성능 안따지고 2성 3성 아무거나 키워보고 싶어도
경험치 장벽때문에 성능위주로 우선순위를 두고 키우게 되네요
예전처럼 신나게 붙잡고 하질 못하니 이 점이 더더욱 와닿더라고요
별적으면 경험치도 좀 줄여줬음 좋겠어요
밈스테이지
추천 1
조회 37
날짜 02:29
|
오메나이건
추천 7
조회 412
날짜 2024.06.01
|
3분카레
추천 1
조회 165
날짜 2024.06.01
|
부츠야!
추천 5
조회 199
날짜 2024.06.01
|
深く暗い 幻想
추천 9
조회 848
날짜 2024.06.01
|
스텐
추천 16
조회 796
날짜 2024.06.01
|
스텐
추천 6
조회 505
날짜 2024.06.01
|
스텐
추천 7
조회 369
날짜 2024.06.01
|
오메나이건
추천 4
조회 772
날짜 2024.05.31
|
루리웹-2893769389
추천 1
조회 348
날짜 2024.05.31
|
리버티시티경찰국
추천 6
조회 462
날짜 2024.05.31
|
부츠야!
추천 3
조회 420
날짜 2024.05.31
|
irwin
추천 1
조회 320
날짜 2024.05.31
|
오메나이건
추천 4
조회 878
날짜 2024.05.30
|
오메나이건
추천 2
조회 203
날짜 2024.05.30
|
ㅡ_-]す~
추천 5
조회 241
날짜 2024.05.30
|
오메나이건
추천 2
조회 307
날짜 2024.05.30
|
오메나이건
추천 5
조회 1016
날짜 2024.05.29
|
오메나이건
추천 4
조회 705
날짜 2024.05.29
|
Serdien
추천 0
조회 187
날짜 2024.05.29
|
ㅡ_-]す~
추천 2
조회 178
날짜 2024.05.29
|
나칸드라
추천 0
조회 174
날짜 2024.05.29
|
오메나이건
추천 5
조회 704
날짜 2024.05.28
|
오메나이건
추천 3
조회 269
날짜 2024.05.28
|
루리웹-2893769389
추천 1
조회 363
날짜 2024.05.28
|
저희센쵸가죄송합니다
추천 1
조회 380
날짜 2024.05.28
|
Erusiel_S._Kram
추천 2
조회 158
날짜 2024.05.28
|
리버티시티경찰국
추천 3
조회 162
날짜 2024.05.28
|
우중 : 그렇다면, 3성 이상의 인형들이 필요로 하는 경험치를 늘이겠습니다. 꼬우신가요? 이렇게 되는거 아닐까요 ㄷㄷㄷ
우중 : 그렇다면, 3성 이상의 인형들이 필요로 하는 경험치를 늘이겠습니다. 꼬우신가요? 이렇게 되는거 아닐까요 ㄷㄷㄷ
엌 우중비모를 외치렵니다
다른 게임들의 경우 레어도가 낮은 것들은 레벨 최대치도 낮거나 하지 않던가요...? "별 하나당 최대 레벨을 10씩 내리겠습니다! 그럼 2, 3성 인형들 최대 레벨 만들기 아주 쉬워집니다!" 하는 거 아닐지... ㄷㄷㄷ 근데 진짜 냉정하게 생각해보면, 만일 한국 게임이었으면 2성짜리는 레벨 70이 한계로, 편제확대 x4 가 최고라고 했어도 이상할 건 없었을 것 같네요.
옆동네 벽람항로가 바로 그런 방식입니다. 초기 1~3성에서 같은 케릭터를 합성해서 최종적으로 4~6성까지 등급이 올라가고 초기등급시 만렙 70에서 등급이 하나 올라갈 때마다 만렙이 10씩 올라가서 최종적으로 100렙이 되죠. 원래 중섬에서는 초기등급이라도 100렙까지 육성이 가능했는데 일섭 및 한섭에서는 저렇게 바뀌었다네요.
그러게요. 꼭 좀 바뀌었으면 좋겠어요.
현실은 2성 3성은 5성급 성능을 내려면 개조를 해야되서 경험치를 훨씬 더 많이 먹게 되죠. 패치 트렌드를 보면 편의성 패치는 해도 육성 난이도 완화는 생각이 없는거 같아요.
루리웹-6320002370
8지 자스런은 스펙 컷도 상당하고, 코어 안뜨는 치명적인 문제 때문에 쏘창용이에요. 적은 자원으로 렙업 하면서 장비 강화재료 캐는데 이의가 있는거지 주력 레벨링에 사용하기엔 좀 무리가 있어요.
애당초 8지역 야간 자체가 9-4e를 깨야하기 때문에 8-1 레벨링은 뭘 하든 소창용이 됩니다
경험치도 그렇지만 스킬칩이 가장 큰 발목을 잡죠. 5성은 지금과 같고 별 등급에 따라 스킬칩 소모량이 적었으면 좀 더 유연한 육성이 가능했을거라 보네요.
그냥 글로벌 서버 마냥 모의작전 요일 제한 만 풀어 줘도 문제 없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