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는 1억에 4기통...
P.S 벌써 댓글창 난리나는 중이구만.
ITX-Saemaeul
추천 0
조회 2
날짜 14:35
|
페르게이
추천 0
조회 3
날짜 14:35
|
포근한섬유탈취제
추천 0
조회 2
날짜 14:34
|
카르디피
추천 0
조회 4
날짜 14:34
|
벗바
추천 2
조회 54
날짜 14:34
|
찌찌야
추천 2
조회 53
날짜 14:34
|
짭제비와토끼
추천 0
조회 96
날짜 14:34
|
루리웹-3521854889
추천 0
조회 67
날짜 14:34
|
FoxPhilia
추천 3
조회 35
날짜 14:33
|
291838
추천 1
조회 69
날짜 14:33
|
루리웹-4748502569
추천 2
조회 91
날짜 14:33
|
비취 골렘
추천 2
조회 147
날짜 14:33
|
ARASAKI
추천 0
조회 50
날짜 14:33
|
밀로스
추천 3
조회 90
날짜 14:33
|
스팸클래식과
추천 0
조회 26
날짜 14:33
|
아슈와간다
추천 0
조회 17
날짜 14:32
|
김캐리어
추천 0
조회 54
날짜 14:32
|
李孝根
추천 0
조회 60
날짜 14:32
|
능지하락
추천 4
조회 91
날짜 14:32
|
타로 봐드림
추천 3
조회 160
날짜 14:32
|
포풍저그가간다
추천 3
조회 47
날짜 14:32
|
Hybrid Theory
추천 1
조회 42
날짜 14:32
|
유게접었다폈음
추천 3
조회 60
날짜 14:32
|
바닷바람
추천 0
조회 85
날짜 14:32
|
둠돔
추천 2
조회 80
날짜 14:31
|
쩌곰
추천 4
조회 95
날짜 14:31
|
루리웹-2637672441
추천 6
조회 116
날짜 14:31
|
남던
추천 1
조회 82
날짜 14:31
|
현시대에는 기통수는 딱히 문제가 되질 않음 차 자체 스펙이 어떠냐가 중요함.. 3기통짜리 야리스도 8천만원 정도 함 24년형은 성능이 더 좋아져서 더 비싸졌고...
근데 1억 넘으면 적어도 6기통은 해줘야...
엔진 밸런스나 진동, 내구성 감안 한다면 솔직히 6기통 아니면 L4 +HV로 했어야 하지 않나 싶음.ㅋㅋㅋ
그걸 4000이하로 풀지 않는 이상은........
이차도 소추만 탈 수 있는 차 아니냐 그리고 다운사이징의 문제점이 터보차저 달고 엔진 회전수 높여서 출력 올려봐야 장기적인 엔진 내구성이 대배기량 NA만 못하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