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0
|
0
|
1
19:13
|
루리웹-6370439903
|
0
|
0
|
3
19:13
|
jopok조직™
|
|
0
|
0
|
1
19:13
|
루리웹-0890957404
|
0
|
0
|
2
19:13
|
Meisterschale
|
0
|
0
|
15
19:13
|
루리웹-381579425
|
|
0
|
0
|
12
19:12
|
오메가님의 발닦개가되고싶어
|
0
|
1
|
22
19:12
|
짭제비와토끼
|
0
|
0
|
9
19:12
|
타카가키 카에데
|
0
|
0
|
12
19:12
|
MooGooN
|
|
|
0
|
0
|
27
19:12
|
루리웹-1420251412
|
0
|
0
|
44
19:12
|
Meisterschale
|
0
|
0
|
15
19:12
|
네모네모캬루
|
|
3
|
0
|
24
19:12
|
피자치킨햄버거맥주
|
1
|
2
|
100
19:12
|
루리웹-381579425
|
|
|
4
|
2
|
49
19:11
|
댓글알바모브
|
9
|
4
|
201
19:11
|
게이브 뉴웰
|
1
|
0
|
33
19:11
|
리네트_비숍
|
|
0
|
4
|
30
19:11
|
루리웹-7515237290
|
0
|
0
|
25
19:11
|
Meisterschale
|
0
|
10
|
131
19:11
|
leaf
|
공격으로 패링하기 힘들면 에코나 교대공격으로 하는게 편하더라
평타도 잘되는게 있음 패링이 대표적으로 캐릭 교체할때 나오는 평타들이 잘되는 류임 그평타들이 평타의 중간 모션이거나 그런데 그 모션들이 잘되는 평타류라 보면 됨 패링 할거면 캐릭교 겨체 ㄱㄱ 라는 소리도 있었으니
ㅇㅇ 모션 선딜도 생각해야됨 완전히 원 일치될 때 수준의 빡빡한타이밍은 아니긴 한데
ㅇㅇ 모션 선딜도 생각해야됨 완전히 원 일치될 때 수준의 빡빡한타이밍은 아니긴 한데
아 모션 선딜도 생각해야하는구나 아이씨 어려워 전투
'히트 타이밍'이 맞아야함. 선모션이 긴 모션이면 미리눌러야하는 수준
엄청 빡빡한건 아닌데, 그렇다고 걍 막 갈긴다고 패링되는정도도 아니라서, 연타형캐릭들도 연타시작되기전에 준비공격?일때 걍 생각없이 막 치다가 패링불발 엄청많이남 약간은 신경써야됨
평타도 잘되는게 있음 패링이 대표적으로 캐릭 교체할때 나오는 평타들이 잘되는 류임 그평타들이 평타의 중간 모션이거나 그런데 그 모션들이 잘되는 평타류라 보면 됨 패링 할거면 캐릭교 겨체 ㄱㄱ 라는 소리도 있었으니
공격으로 패링하기 힘들면 에코나 교대공격으로 하는게 편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