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1이랑 비슷한 시스템이면
1. 나이트폴, 레이드 같은 시스템이 항상 주어진 짧은시간안에 주어진 퍼즐요소를 얻어서 시간을 늘려 클리어 하는 방식인가요?
2. 신규 아이템은 솔플이 아닌 레이드같은 것을 클리어 해서만 얻을 수 있나요?
질문하는 이유는
컨트롤이 너무 허접하기도 하고 온라인으로 같이해도 좀 소극적이어서 진행에 어려움이 있어서 입니다.
랫킹 아이템 얻고 싶어서 나이트폴 몇 번 도전해봤는데 계속 실패만 하고 끝났는데요.
개인적으로 타임어택이 있는 게임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이걸 계속 붙잡고 있어야 하나 고민이 됩니다.
룩딸하는거 좋아해서 실버 20만원 정도 질렀는데 바로 접기는 아깝기도 해서 질문드립니다.
신규아이템이 레이드 같은거에만 집중되어 있다면 이런 형태에서는 얻기 어려울 것 같기도 하고요. ㅠㅠ
나폴같은경우 매주 디버프가 틀려요
타임어택이 아닌 경우도 있나요?
네 그렇습니다
지금 나이트폴은 타임어택이 기본인데요..
이번주 나폴이 깨기가 어렵습니다. 거기에 5분 남겨놓고 잡아야 하는 랫킹 퀘까지 하려면 좀 어렵죠. 다음주를 기약해 보시는것도 좋겠어요. 라이트도 나름 높아야 할 수 있는게 나이트폴(레이드보다 바로 한단계 아래 엔드 컨텐츠죠..)이니 천천히 기회를 보세요 ^^ 이왕 가시는거면 클래스 조합을 맞춰서 가는것도 중요한거 같습니다. 헌터, 워록, 타이탄 골고루 섞어서 ^^;
지난주에도 실패했거든요 ㅠㅠ
음... 일단 실버는 그만 지르시는게 좋을 것 같고요 이 게임의 핵심은 파티플레이를 기반으로 한 나이트폴과 레이드에 있다고 봐도 과언이 아녜요 거기서만 얻을 수 있는 보상들이 있기도 하고 파워(라이트)의 한도 역시 그렇게 올리는게 효율적이기도 합니다 나이트폴에서 랫킹은 필수템이 아니니 5분 도전은 좀 더 미루시고 지금은 제한 시간내 클리어를 목표로 하시고 팀원들과 소통하시면서 트라이 해보세요 컨트롤에 대한 부담은 스트라이크와 퍼블릭이벤트를 도시면서 천천히 해결을 해보시고 팀플이 좀 부담스러우시다면 사전에 여러 자료를 통해 공략을 숙지하시고 똑같이 초행인 분들과 같이 소통하시며 플레이 해보면 오히려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저같은 경우도 나폴을 하면서 계속 실패했었는데 파티원분들과 부담없이 대화하고 도와가며 플레이 하니 거듭 실패 하더라도 점점 더 학습효과가 생겨 결과가 나아지는 것이 눈에 보이기도 하고 그게 즐겁더라고요
답변 감사합니다. 좀더 도전해봐야 아는건가요ㅠㅠ
첫술에 배부를 수 없죠 다들 그렇게 도전하면서 더 많은 재미를 느끼는 중일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