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 https://www.bungie.net/en/Explore/Detail/Update/46437
발번역이기 때문에 잘못된 점 있으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일반
- 탐색 중 퍼블릭 스페이스에서 자주 빈공간으로 마주치는 문제 수정
(퍼블릭 스페이스에서 가디언들을 더 많이 만나게 해준다는 것 같습니다. 이제 퍼블릭 이벤트 시 혼자하는 일은 없으려나 ㅡㅡ;;)
- 오빗으로 팅기는 현상 수정
(화면이 하얗게 변하면서 게임이 팅기는건 어쩔거냐!)
* 팩션렐리
- 스트라이크 완료시 팩션토큰 보상 5-9로 증가(기존 3-7)
- 캐릭별 나이트폴 최초 완료시 팩션토큰 보상 10-18 (매주 최초 완료시 일듯합니다.)
- 히로익 이벤트 완료시 팩션토큰 기존 8개에서 5개로 감소
- 리소스 상자 파괴시 더 이상 팩션토큰 보상 없음 (기존에 노가다 하던 것 불가능)
- 로스트 섹터 상자 개봉 시 파이어팀 멤버 개별 팩션토큰 3개 보상
* 크루시블
- mercy룰이 기존보다 더 나중에 적용되서 더 넓은 범위에서 발생하도록 조정
- Clash : 75점에서 50점으로 감소
- Control
- 100에서 90점으로 감소
- 적 지배구역이 리스폰 시스템에 미치는 영향 감소
- Suvival
- 라운드 제한시간을 기존 3분에서 2분으로 감소
- 부활을 8에서 6으로 감소
- Supermacy
- 50점에서 70점으로 점수 증가
- 적 가디언 처치시 1점 추가
- 상대방 체스트가 리스폰 시스템에 미치는 영향 감소
컴패니온 앱
- 버그 수정
pc 버전
- 클랜 로스터 관련 수정
감사합니다!
흠... 서바이벌에서 라이브가 6으로 줄어 들면 2명은 1번씩만 부활이 가능하겠군요...
근데 서바이벌은 우리팀이 안죽는게 더 중요해서 ㅡㅡ;;
그래도 우리 팀 2명은 2번 부활 하는데 나머지 2명은 1번만 부활하니 억울할 것 같네요 ㅋㅋㅋ
하지만 현실은 한명이 4-5개 사용...
워크 이모트.... 벽 뚫기....
맨위는 발차기 이모트 벽뚫는 오류 수정 팩션랠리쪽 파이어팀 멤버당 3개는 오해의 소지가 있는 문구이니 각 인원은 3개의 토큰 이라고 하는게 낫겠네요. 24일날 한다고 하던 밸런스패치는 여전히 감감무소식이고, 팩션랠리는 뇌가있는건지 스트라이크 돌시간에 히로익 이벤트 최소 2개는 돌텐데 누가 스트라이크 돌필요는 여전히 없네요. 또 얘네 수준보면 컨트롤에서 B먹으면 이기는 ㅈ망맵이나 ac만 먹으면 이기는 맵 이딴거 리스폰으로 커버치려하는거 기대도 안됨.
발차기 이모트라고 하려다가 걍 영문명 그대로 넣었습니다. 반영했습니다. ^^ 양형들은 저 버그로 참 별에 별 짓을 다 하더군요. 소문에 의하면 벽뚫는 게 문제 가 아니라 브라이트 잉그램을 파밍할 수 있었다는 얘기가 있더군요. 그래서 샵에서 바로 내렸다는 이야기가.(사실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습니다.) 스트라이크 보상을 확실히 올려주던가 데스티니1처럼 스트라이크 전용보상이 없는 이상은 큰 메리트가 현재 없는것 같습니다. 퍼블릭 이벤트가 훨씬 접근도 편하고 행성토큰도 주는데 토큰 몇개 낮춰봤자 계속 퍼블릭이벤트만 돌것 같네요. 크루시블은 전반적으로 다들 불만이 많아서 그런지 저정도로는 큰 변화가 없을것 같은데 좀더 지켜봐야되겠습니다.
와웅!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퍼블릭 시작할때 갑자기 휙 날아가서 사망하는것좀 고쳐주면 안되려나.. 타이탄에서 퍼블릭할때 기다리다가 뜬금 사망뜨는게 한두번이 아니라
확실치는 않지만 그건 그 로켓런처 리셋되는 자리에 보호막(?)이 쳐지면서 날라가는거 아닌가요? 대기하는 위치선정을 잘하고 있으면 날라가지 않을거 같습니다.
전 가끔 심심하면 자리 잘잡고 날라가요 ㅋㅋㅋ 바다 말고 건물쪽으로 방향 잡으면 어마무시하게 발사됩니다. ㅋㅋㅋ
그런건가요 그래도 살짝 밀려나는 정도면 좋겠는데 어디 바닷가로 날라가니 ㅠㅠ
정보추
ㅊㅊ
크루시블 점수 조정이랑 슈프리머시 킬로 점수따는건 괜찮은데 이보다 더 큰 변화가 필요할거같은데 이건 좀더 기다려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