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션랠리가 다음주에 돌아옵니다. 이 행사는 2 월 21 일 새벽2시에 시작합니다. 이번에는 로스트섹터에 들어가서 빨리 보스를 죽이면 상자를 얻을수 있습니다. 어느 팩션에 자신이투자해 충성할지 생각해보십시오.뉴모나키가 지난 두 차례의 랠리에서 승리했다. 그들은 3연승을 거둘수 있을까요?
New Monarchy
Dead Orbit
Future War Cult
이것이 당신의 첫번째 팩션 랠리라면, 여기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먼저, 타워를 방문하여 한 팩션에게 충성을 맹세하십시오. 그런 다음 다양한 활동을 완료하기 위해 야생(?) 으로 출발 할 때입니다. 보상을받을 수있는 충분한 토큰을 얻었 으면 전리품으로 가득찬 잉그램으로 교환하십쇼
이 이벤트를 위해 잉그램에 새로운 무기가 추가 될 것입니다. 토큰보상에 추가 할 무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이벤트가 끝나면 가장 많은 보상을 지급하게된 팩션이 새로운 무기를 보상으로 제공합니다. 우승한 팩션에게 투자한 사람들은 1,000 글리머로 그 우승보상을 구입할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사람들은 여전히 50,000 글리머로 그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각 팩션당 우승 물품입니다.
New Monarchy Pulse Rifle (뉴모나키 펄스)
Dead Orbit Pulse Rifle (데드 오빗 펄스)
Future War Cult Scout rifle (F.W.C 스카웃)
3 개의 팩션이 다시 경쟁을 시작합니다. 그들의 운명은 당신의 선택에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있습니다. 과연 이번에야 말로 FWC가 승리할수 있을것인가?
미세조정
몇 주 전에 Josh Hamrick은 Sandbox 변경 사항에 대한 업데이트를 알려주기 위해 들렀습니다. 그는 그의 방문이 샌드 박스 팀 의 많은 사람중 첫 번째이며 "이 업데이트는 많은 과정에 걸쳐있을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다음 과정을위한 시간입니다.
수석 디자이너 Jon Weisnewski가 엑조틱Tuning Pass에 관한 업데이트로 우리를 방문합니다. 저희 팀은 엑조틱을 더 "엑조틱 스럽게" 만들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Jon : 안녕하세요! 저는 D2 로드맵의 엑조틱Tuning Pass 작업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왔습니다.
데스티니가 처음 시작되었을 때, 우리는 당신의 시간과 빡겜(?)에 합당한 엑조틱을 출시하고 , 테스트하고 , 출시했습니다. 출시 직후, 우리는 플레이어들의 피드백 무더기로 행복하게 침수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우리의 가설들을 점검하고 튜닝하고 엑조틱무기 에만 초점을 둔 첫 번째 Destiny 샌드 박스 업데이트를 추진할 수있었습니다. 우리는 Destiny 2로 이것을 다시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엑조틱 무기와 갑옷둘다 포함하였습니다.
이 업데이트의 게임내 목표:
엑조틱 장비로 인한 플레이어들의 압도적인 힘(파워스파이크) 증대
사용빈도가 적은 장비를 위주로 하지만 모든 엑조틱 장비 검토
기존에 설정된 게임플레이 내에서 더 끼워넣고 강하게 변경(?) , 모든 사항을 고려하여서 장비자체를 너무 희박하게 만들지 않기
그럼 이것들이 어떻게 발현까요? Graviton Lance를 예 로들 수 있습니다. 개념은 정밀 사격이 가능하고 공 기 저항터널을 만드는 총탄을 발사하는 무기입니다. 첫 번째 라운드는 거의 반동이없고 ,세 번째 라운드는 감소없이 높은 데미지를줍니다. 상대방을 죽이게 되면 상대방이 날아가면서 폭발합니다..
플레이어들의 피드백이 들어오는시 것은 "멋져 보이고 위대하고 깔끔한 소리가납니다! , 폭발하는 모든 데미지가 죽이면서 나옵니다, 빨리 따라가기가 어렵습니다 그리고 죽이면 날아가면서 폭발하는데 너무 멀리 날아가 버려서 주변에게 폭발데미지를 줄수 없습니다.."
모든 광경들이 그렇습니다, 충분치않은 유틸리티때문에.
반동을 줄이고, 에임어시스트 추가 ,총탄수를 3발에서 2발로 만듭니다.이것은 여전히 낮은 탄약 중력 중화 라운드가 마지막 탄환을위한 발사체 터널을 형성한다는 환상에 연연합니다(?). 또한 PVP 경쟁력 수준에서 버스트 당 손상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사실 Graviton은 다른 펄스 소총에 비해 약간의 수학적 우위를 제공합니다(대화문이라서 제가 좀 번역이 어려웠습니다. 이 문장은 원문 첨부합니다)
(원문:To target the first pain point we reduced the recoil of the burst, added some aim assist, and changed it from three rounds to two. This still plays into the fantasy of a low-damage gravity-neutralizing round forming a projectile tunnel for the last bullet. It also allows us to ensure the damage per burst is at a competitive level for PVP engagements. In fact, it gives Graviton a slight mathematical edge against other pulse rifles.)
.두번째 피드백에서 고쳐질 점은 , 랜스에맞고 날아가는 시체에 관한것입니다. 시체는 뒤로 날아가 터지는것보다 위로떠올라 터져서 데미지를 주게 바꾸었습니다. 스플래쉬 범위는 더 커질것이고 데미지도 높아지고 , 유도가되는 보이드 발사체를 추가하였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앞으로의 목표를보고 무기에 적용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데 과장된 예제 중 하나입니다. 이 글을 쓰고있는 시점에서 강력한 무기, Telesto, Wardcliff Coil, MIDA Multi Tool, Mercliess, Legend Of Acrius, 그리고 Vigilance Wing . 위의 일부는 변경하지 않고 유지되겠지만 Vigilance Wing Pulse Rifle과 같은 다른 것들은 이미 update. 1.1.4에서 계획 한 변경의 혜택을 얻고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 것처럼 일련의 조정을 거칠것입니다.
우리는 이 업데이트로 많은 강력한 장비를 접하게 될 것이고 플레이어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많은 설계 반복과 테스트 시간이 필요합니다.저것만으로 피해상황을 수습하기엔 충분치 않습니다 . 모든 유형의 로드 아웃으로 모든 활동 테스트, 버그 발견, 버그 수정, 새로운 행동을 반영하기위한 텍스트 업데이트, 번역을 위해 현지화로 넘김 등등- 그러나 우리는 그것에 달려있다. 양해 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는는 이 모든것들이 기다림의 가치가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엑조틱 마스터워크에 대해서 이야기할때 곧 돌아 오겠습니다. 그떄까지 화이팅
크림슨의 선명도
헬프포럼은 도움이되는 모든 것에 대한 원 스톱 숍입니다. 고객 지원팀에서는 문제를 지속적으로 검색하고 결과를 공유합니다.
이것이 그 리포트입니다
크림슨데이 설명
-Crimson Days는 Destiny 2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2 월 21 일에 재설정 될 때까지 지속됩니다.
-Crimson Days를 위해 Destiny 2에 소개 된 Burnout 맵은 Crimson Days Crucible 플레이리스트에서만 2 월 21일에 끝날 때까지 독점입니다. 그 다음부터는 Crucible 로테이션에서 기존맵에 합류하게됩니다.
Crimson Days Crucible 플레이리시트 에 참여함으로써 얻은 Undeterred Exotic Sparrow는 Crimson Engram에서 나오지 않으며 Crimson Engram 녹아웃 메카닉(한번먹은건 다시나오지 않는다)에 등록되지 않습니다. Undefeated Exotic Sparrow는 Crimson Engram 또는 Eververse Trading Co.를 통해서만 얻을 수있는 Crimson Engram 녹아웃 목록에 등록됩니다.
핫픽스 1.1.2.1
이번 주 초 Destiny 2 Hotfix 1.1.2.1을 배포했습니다. 이 핫픽스는 로스트 섹터 보상에 대한 타이머를 제거하고 로스트섹터 상자를 보스한번잡을 때 한 번만 열수 있도록 조정했습니다.
다가오는 유지 보수 및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는 Destiny Server 및 update. Status 도움말 문서를보고 Twitter의 @BungieHelp를 팔로우하거나 help.bungie.net의 지원 피드를 모니터링하십시오.
세포들
Creations (창조물) 페이지에 바로 연결하십시오. 영화는 여기에 있습니다.
매주 우리들은 몇 가지 커뮤니티 제작 동영상을 검색하여 공유합니다. 귀하의 영화가 선택되면 데스티니2에 특별한 엠블렘을 보내드립니다. 입력하려면 영상들을 크리에이션 페이지로 보내십시오. 당첨이되면 비디오의 설명에 제작자의 이름을 넣어 엠블렘을 얻을 수 있도록하십시오. 금주의 수상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Movie of the Week: Drop the Mic
Honorable Mention: Monster
우리는 여전히 Crimson Days에서 2v2 크루시블로 며칠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 Faction Rallies로 바로 들어갑니다. 나는 정말로 파트너를 꼭 붙잡고 두 명의 적에게 맞서고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 당신의 생각이 무엇인지에 관심이 있습니다. 우리는 Crimson Days 크루시블 플레이리스트 에 대한 약간의 피드백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블리자드가 PC방 간담회에서 올해 새 작품을 내놓는다고 하는데, 데스티니일 가능성이 있다는 얘기가 있었어요. PC 만 한글로 나올수도 있지만,블리자드 자체 개발 작품이 아니라서 콜옵처럼 멀티플랫폼에서 한글화를 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에서 적어봅니다.
thegame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1933
ㅊㅊ. 항상 감사합니다. 몇일 컴을 못켜서… 핸폰으로 장문의 글 쓰기가 힘들어서….원문 올려주신 내용 직역하면 다음과 같을겁니다.
“처음 타격 지점을 쉽게 잡게 하기 위해 우리는 버스트의 반동을 줄이고, 에임 어시스트를 추가하고, 그리고 세발의 버스트에서 두발로 바꾸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약한 데매지를 입히지만 중력을 중화시켜 마지막 탄을 위한 터널을 만들어 주는 총알이라는 환상적인 역할을 변함없이 유지시켜 줍니다. 이러한 변화는 또한 우리가 PVP에서 버스트당 경쟁적인 레벨의 데매지를 줄 수 있도록 합니다. 사실, 이러한 변화가 그래비톤을 다른 펄스에 비해 살짝 수학적으로 우위에 있도록 해줍니다.”
최초 그래비톤을 엑조틱으로 만든 이유가 처음 두발이 중력을 무력화 시켜 마지막 탄이 사거리에 따른 데매지 감소가 없다는 점이었는데, 이 두발의 데매지가 너무 약해 무쓸모가 되었고, 이를 수정하기 위해 한발을 없앤다는게 가장 큰 변화인듯 합니다.
명절 잘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번역 및 현지화에 대한 언급이 있네요. 왠지 한글화 작업이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ㅎㅎ 전혀요. 저 현지화의 이야기는 번지소식을 다양한 언어로 공식홈페이지에 올리기 위해서 현지화하는것이기 때문에. 제 개인적인 생각은 절대 한글화는 없을겁니다 ^^
블리자드가 PC방 간담회에서 올해 새 작품을 내놓는다고 하는데, 데스티니일 가능성이 있다는 얘기가 있었어요. PC 만 한글로 나올수도 있지만,블리자드 자체 개발 작품이 아니라서 콜옵처럼 멀티플랫폼에서 한글화를 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에서 적어봅니다. thegame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1933
데스티니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잘 보았습니다. 새로 하나 알고 가네요...^^
ㅊㅊ. 항상 감사합니다. 몇일 컴을 못켜서… 핸폰으로 장문의 글 쓰기가 힘들어서….원문 올려주신 내용 직역하면 다음과 같을겁니다. “처음 타격 지점을 쉽게 잡게 하기 위해 우리는 버스트의 반동을 줄이고, 에임 어시스트를 추가하고, 그리고 세발의 버스트에서 두발로 바꾸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약한 데매지를 입히지만 중력을 중화시켜 마지막 탄을 위한 터널을 만들어 주는 총알이라는 환상적인 역할을 변함없이 유지시켜 줍니다. 이러한 변화는 또한 우리가 PVP에서 버스트당 경쟁적인 레벨의 데매지를 줄 수 있도록 합니다. 사실, 이러한 변화가 그래비톤을 다른 펄스에 비해 살짝 수학적으로 우위에 있도록 해줍니다.” 최초 그래비톤을 엑조틱으로 만든 이유가 처음 두발이 중력을 무력화 시켜 마지막 탄이 사거리에 따른 데매지 감소가 없다는 점이었는데, 이 두발의 데매지가 너무 약해 무쓸모가 되었고, 이를 수정하기 위해 한발을 없앤다는게 가장 큰 변화인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