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안정성은 반동이 맞나요? 이 게임에서 반동 잡기는 많이 쉬운 것 같은데 생각보다 중요한 옵션이 아닌게 맞나요?
3. 조작성은 뭐에 관여하는 옵션인가요? 줌속도가 빨라지는 것 같긴 한데 그 것 뿐인가요?
2. 안정성은 반동이 맞나요? 이 게임에서 반동 잡기는 많이 쉬운 것 같은데 생각보다 중요한 옵션이 아닌게 맞나요?
3. 조작성은 뭐에 관여하는 옵션인가요? 줌속도가 빨라지는 것 같긴 한데 그 것 뿐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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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2023.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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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충격 = 공격력입니다. 퍽에서는 공격력으로 해석되어있어서 헷갈리게 되어있더군요. 2. 안정성은 반동이 맞습니다. 핸드캐논으로는 좀 체감 되는 것 같습니다. 3. 조작성은 빨리뽑기라고 알고있습니다. 정확하진 않아요.
답변 감사합니다. 가끔 핸드캐넌의 충격이 저격총의 충격보다 높길래 의아했는데 막상 써보면 저격총 뎀지가 더 나오고... 아래아랫분 답글을 보니 무기군마다 다른 거였군요.
무기 상세정보 보실때 오른쪽 하단에 능력치 게이지 부분이 있는데 각 설명에 마우스 올리시면 자세한 설명이 표시됩니다. 조작성은 교체속도 이외에 장전속도에도 영향을 줍니다.
세상에... 그 화면에서 수치 부분에만 마우스를 갖다대고 글씨에는 갖다대본 적이 없었는데 나오는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충격 스탯은 같은 무기군에서만 비교가 가능합니다. 스나는 스나끼리, 핸드캐논은 핸드캐논끼리만 비교해야 의미가 있는 수치예요.
어쩐지 핸드캐넌의 충격 수치가 저격총보다 더 높은게 태반이더라구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안정성은 단발무기에서는 크게 중요하지 않은데 연발로 갈수록 중요해집니다. 특히 펄스라이플, 3점사 무기는 3발이 퍼지는 정도가 안정성에 달려있어서 안정성이 떨어지면 거리에 따라 다르지만 진짜 머리,가슴,다리에 한발씩 맞을수도 있습니다;; 조작성은 무기 교체 속도, 줌속도, 감도 정도에 영향이 있습니다.
아하 제가 3점사무기는 잘 안써봐서 체감이 덜했나봐요. 말씀하신 단발무기 핸드캐넌이나 활같은거 자주 썼었거든요.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