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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 젠레스 오늘 잠깐 해보려고하는데 퍼리나오면 안할듯
스타레일은 그래서 부담이 적음 엔드콘텐츠인 혼돈 허구 이런 것들도 피로감이 적고 개인적으로 소녀전선 대형이벤트 랭킹전이 제일 짜증났음 매 전투마다 삐끗하면 리트해야 하는 수가 있었는데 전체 다 깨려면 몇 시간이나 걸리는 걸 집중해서 플레이해야 했으니까 차라리 PC라면 모르겠는데 모바일 게임이었으니 더 피로감이 클 수밖에 없었음
아 소전 댕부랄 따겠다고 개지랄했던거 생각나네 ㅋㅋㅋ
결국 댕부랄 따긴 했는데 댕댕이를 안 쓰게 되더라고 요샌 퍼센티지가 아니라 누적 점수로 전용장비를 준다고 하던데 내가 접었을 당시에는 퍼센티지에 플레이타임도 너무 길아서 같이 하던 명방이랑 같이 접어버렸음 이런 걸 생각하면 미호요가 엔드콘텐츠 어려운 걸로 내달라고 노래를 부르는 소리를 다 묵살하는 이유가 있는 것 같음 스펙과 컨이 되는 사람들은 어려울수록 좋은데 아닌 사람들은 나가떨어지니까 이번에 원신에 새로 나온 엔드콘텐츠도 캐릭풀만 갖춰져 있으면 나선비경보다 훨씬 쉬운 걸 보니 얘들은 절대로 어려운 걸 상시 콘텐츠로 내놓을 생각이 없는 것 같음
하지만 환상극은 너무 쉬웠어.. 나선 12층깰정도면 쩌리들 입장용만 키워도 나선보다 더 쉽게깰듯
그런데 뉴비한테는 일단 특정 속성으로 15명 인원 맞추는 것부터가 입구컷이 세서 더 어렵게 만들긴 어려울 것 같음 그런데 8막 이후에 여백이 있고 어려움 난이도 밑에도 공백이 있는 걸 보면 쉬운 게 아쉬운 고인물들을 위한 극한난이도 같은 걸 넣어주고 원석 보상은 지금 있는 난이도까지만 깨도 다 받을 수 있게 해줄 것 같기도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