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그야 보스전을 헤드샷 한두번으로 따버리면 너무 시시해져서 그런거라는걸 대충 알고는 있지만한편으로는 좀 신박한 해결책이 나와서 불렛 스펀지가 아닌 RPG TPS가 하나쯤 나와줘도 괜찮을 것 같긴 한데
그야 몇발만에 죽으면 딱히 키울 이유가 없으니까
보더랜드 재밌었는데
그렇다고 회피형으로 만들면 이게 말이되냐고 더더욱 스트레스고 방어형으로 만들면 -머라우더- 라서...
Rpg 노선을 타는 이상 필연적인게 불릿 스펀지라고 생각함
핵앤슬래시fps처럼 만들면 되긴 하는데 문제는 그렇게하면 rpg가 아니라 둠 하는 기분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