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쟁이가 2명이나 3명 되면 생기는 문제가...
예를 들어 내가 먼저 약점부위에 조금 가깝게 포지션을 잡고 쏘고 있는데 이어서 공격하기 시작한 다른 활쟁이가
계속 내 뒤에서 속사만 쏘니까, 저는 저대로 그 활쟁이 화살에 맞아 공격이 캔슬되서 손해를 보고, 뒤에서 계속 쏜
활쟁이는 몹에게 공격이 맞지 않아서 손해보고...
근접무기 쓰면서 느낀건 공속이 빠르거나 리치가 긴무기는 영향을 덜 받는거같다~라는거.
강사 맞으면 움찔되긴 하는데 쌍검은 빨라서 태도는 빠르면서 길고 대검은 길어서 별로 신경 안쓰입니다.
다만 차액은 병모을때 강사맞으면 캔슬되서 좀 거슬리긴하는데 대부분 차액은 움감1 달고오니 괜찮음.
한마디로 문제될꺼 없어요.
활이 욕먹는건 멀리서 용화살 저격질 할때죠.
(용화살은 가까이서 확실한 타이밍에만~)
머리위주로 공격하는데 근딜러들은 공방에서 보통 다리에 붙어있음 ...ㅋㅋ
제가 도는 공방에선 머리에 껌딱지처럼 붙어있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ㅜㅜㅜ
레인지계열은 검사없는곳 쏴주는게 좋긴하죠 날개나 등이 약점인 몹은 보통 거기쏘게되드라구요 멀티에서
아하 머리 말고 다른 곳을 계속 노려봐야겠네요ㅎㅎ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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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할
안그래도 테오 잡을 때 너무 심하게 왔다갔다해서 크나큰 교훈을 얻었더랬죠ㅋㅋ 중근거리에서 열심히 딜해보겠습니다T_T!!!
보통 다들 움감1은 착용하고 와서... 근데 만약 포지션이 자꾸 겹치면 다른쪽 치는편이 낫긴 해요. 민폐보다도 그 편이 화살이 덜씹혀서[...]
헉 바보같이 화살 씹히는 건 생각도 안했네요ㅋㅋㅋ 이럴수가ㅋㅋㅋㅋ 진짜 머리 말고 다른 곳 딜하는 게 훨씬 좋은 거였네요ㄷㄷ 깨우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람 맞으면 화살 씹히는걸로 알고있어서... 남한테 피해가 가기전에 딜도 안들어가니 적당히 여유있는 곳 치게되더라구요
근접분들 치는 것만 생각했지 화살 씹히는 건 생각도 못했네요 크헉ㅜㅜㅜ 여기 와서 깊은 가르침을 받고 갑니다ㄷㄷㄷ.....
활쟁이가 2명이나 3명 되면 생기는 문제가... 예를 들어 내가 먼저 약점부위에 조금 가깝게 포지션을 잡고 쏘고 있는데 이어서 공격하기 시작한 다른 활쟁이가 계속 내 뒤에서 속사만 쏘니까, 저는 저대로 그 활쟁이 화살에 맞아 공격이 캔슬되서 손해를 보고, 뒤에서 계속 쏜 활쟁이는 몹에게 공격이 맞지 않아서 손해보고...
적어주신 거 상상만해도 혼돈의 카오스네요ㅋㅋㅋㅋㅋㅋ 얼마전에 1태도 3활 공방에서 비슷한 일이 있었는데 뭔가 힘들더라구요ㅠㅠㅜㅜㅜ 활끼리도 조심해야겠습니다ㅜㅜ
근접무기 쓰면서 느낀건 공속이 빠르거나 리치가 긴무기는 영향을 덜 받는거같다~라는거. 강사 맞으면 움찔되긴 하는데 쌍검은 빨라서 태도는 빠르면서 길고 대검은 길어서 별로 신경 안쓰입니다. 다만 차액은 병모을때 강사맞으면 캔슬되서 좀 거슬리긴하는데 대부분 차액은 움감1 달고오니 괜찮음. 한마디로 문제될꺼 없어요. 활이 욕먹는건 멀리서 용화살 저격질 할때죠. (용화살은 가까이서 확실한 타이밍에만~)
근거리는 초반에 해머 잠깐 해본 경험밖에 없어서 잘 몰랐는데 그런 고충이 있었군요 엉엉ㅜㅜㅜ 약점이 여러군데 있는 이유가 여기에 있는 것 같네요ㅎㅎ
연사 강사로 움찔하는거보다 원거리글 노답으로 저멀리 서있는게 더 고통스러움 ㅋㅋ
테오전에서 크나큰 교훈을 얻어서 웬만하면 중근거리에서 싸우도록 노력중이에요! 달인 깔아주시는 근거리분들이 많으셔서 은근 딜 올리기 좋더라구요ㅎㅎ
라보는 지뢰작업을 해야되서 절대로 근거리 플레이 해야되는데.. 나 속성탄이야!! 하고 입구에서 탄 쏘는 분들 많이 봄 ㅋㅋ
그나마 신경 써야할건 같은 머리 노리는 해머 유저인데요. 움찔감소 없으면 빅뱅어택이 계속 끊김니다
모두 움찔감소 달고 오시진 않을테니 머리 말고 다른 약점 노려야겠어요 엉엉ㅜㅜㅜ 뭐든 안전한 게 최고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