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소개시에 살짝 보여준 스킬 이라고 합니다.
회피망토의 가드스킬 버젼이라고 합니다.
몬스터의 공격을 타이밍 좋게 방패로 가드하면 일시적으로 공격력이 레벨3(최대 레벨) 일 경우 1.15배 상승 하는 스킬 이라 합니다.
랜스나 챠액이 떡상할 거 같네요 ㅋ
장비소개시에 살짝 보여준 스킬 이라고 합니다.
회피망토의 가드스킬 버젼이라고 합니다.
몬스터의 공격을 타이밍 좋게 방패로 가드하면 일시적으로 공격력이 레벨3(최대 레벨) 일 경우 1.15배 상승 하는 스킬 이라 합니다.
랜스나 챠액이 떡상할 거 같네요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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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보도 적용될까요? 흠..
헤보는 커멘드로 가드하는무기가 아니니까 안되겠죠...
랜스류보다 차액이 지금보다 더 떡상할 듯...
가포카운터초고츌력..ㄷㄷ
가포 차액이 나오겠는데요
랜스는 카운터 쓰다보면 보통 아슬아슬하게 가드하니 잘터질거고 차액은 일반적으로 가포쓰니까 알아서 터질건데 건랜스랑 헤보는 조금 애매할수도 있겠네요. 그러니 건랜 가드이행속도 상향좀....ㅠㅠ
아이스본의 헤보는..거의 저격병이 되버린 거 같습니다...다들 원거리에서 저격만...
랜스는 회피망토가 더 편할듯 가드후 회피버튼 눌러도 발동하자나요?
사실상 회망이 훨씬 좋을듯.. 회망은 30% 올려줌
회망은 사용시간이 지정되어 있고 저건 스킬이라 상시 붙는 겁니다. 처음에 회망쓰고 그 다음부터 저거 쓰면 되
상시라 보긴 어려운게 지속시간 10초정도에 쿨타임이 붙는다는 말이 있더군요. (회망은 20초) 쿨타임이 관건인데 한 3~40초 넘어가면 아마 잘 안쓸거 같네요.
지속시간 10초라 하면 발동조건과 성능면을 감안해도 최소 90초발동을 해야 따라갈수 있는건데 그러려면 9번 발동 해야하고 10,30,10,30....이렇게 논스톱으로 계산해도 9번째 오팬시브가드가 발동했을때 5분30초가 지나있습니다. 회망 쿨타임이 5분인걸 생각하면 어떻게 봐도 회망 효율이 더 좋죠
이해를 못 하시는군요... 회망은 사용시간 지나면 벗어어 쿨타임이 지나야 다시 입을 수 있지만, 저건 스킬이라 자기 역량에 따라 계속 발동이 가능 하다는 겁니다.
차피 하나는 장비고 하나는 스킬인데 둘 다 쓰면 되자나여!!
정답 이십니다..^^
제말은 오페시브 가드가 쿨타임이 존재한다면 개인능력에 따라 항시 발동시킬수 있는 스킬이 아니고 최대한 단기간에 발동시킨다고 해도 시간상 회망을 따라가지 못한다는 겁니다. 앞서 말한 10,30,10,30,,,이런식이 쿨타임 30초라고 가정했을때가 바로 '자기역량만 된다면 계속 발동이 가능하다'의 예시인겁니다. 저렇게 쿨타임 딱딱 맞추기도 힘들죠.
글쌔요. 발동조건이 시간인 힘의 해방은 있어도 쿨타임 있는 패시브 스킬은 몬헌에 없는데요. 다른 예를 들면 분노상태가 절반 내외인 고룡전에서 도전자 스킬은 분노할 때마다 계속 발동됩니다. 역전이면 더 자주 발동되고요.
저도 사실 쿨타임이 없었으면 좋겠어요ㅜㅜ 단지 여기저기서 쿨타임이 있고 몇초다 라는 얘기가 많아서요. 쿨이 없다면 개 꿀 스킬이죠.
사실 쿨타임이 있다는게 명확히 확인된 사항은 아니니 제가 괜히 설레발 친거일수도 있겠네요. 어디까지나 만약을 가정하고 말한거니까 오해는 없었으면 하네요 https://youtu.be/FaSuQIz6aHU 관심 있는분들을 위한 참고영상
의외로 공속빠른 한손검이 최고효율을 보일지도 클러치클러로 단번에 거리조절도 가능하고 의외로 떡상은 한손검일지도
[저스트 가드] 또는 [가드포인트]가 발동조건일테니 방패계열에 저스트가드나 가드포인트가 생기지 않는다면 활용할 수 있는 유일한 무기는 차액이 되죠. 반대로 말하자면 다른 방어 가능 무기에 저스트 가드나 가드 포인트가 생길 가능성이 높다는 이야기겠지만요 ㅋㅋ
일반 가드도 타이밍 맞으면 발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