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각 지역은 레벨이 오르면 피라미드 형식으로 등장하는 몹이 달라지고 그 몹들 중에 어떤 몹이 등장하는지도 랜덤이다.
2.한 지역의 몹을 잡다보면 지역 레벨이 오르고 플레이 안하는 다른 지역의 레벨은 내려간다.
3. 커강을 위해서는 인도 땅 재료가 필요하며 한 커강을 위해서(예를 들면 회복 커강) 필요한 재료들은 각기 다른 지역, 각기 다른 레벨의재료가 필요하다?(정확하지 않음...만약 한 커강을 위해서 필요한 재료가 한 지역, 한 레벨이라면 이렇게 욕먹진 않을꺼 같아서..추측입니다.)
간단히 커강을 위해서 존재하는 곳입니다.
기존 월드에선 역전몹이 커강(용맥석)과 장식주를 담당했다면 이젠 인도땅이 커강을 담당하게 된겁니다.
복잡하게 생각하실거없이 본인이 쓰시는 무기의 커강재료를 확인하시고 그 몹을 목표로 달리시는 겁니다.
원하시는 몹의 출현을 위해 지역 레벨을 관리하는거구요.
1. 현재 등장할 확률이 있는 몹은 헌터노트-인도하는 땅 항목 한번 보시면 바로 아실 수 있습니다. 나머지 부분은 이해하신 게 맞습니다.
2. 지대레벨 합계는 최대 18에 눈에 안보이는 부분 약간 더 있다고 하더군요. 총합 지대 경험치가 최대치까지 쌓이면 이걸 각 지대가 나눠먹는 구조입니다.
3. 커강이나 호석에 들어가는 재료가 각 지대마다 다 다르고 연금으로 구하려고 해도 이걸 처음 한번씩은 다 먹어야 하는 구조입니다. 여기에 지대레벨이 오르면 오를수록 솔플로는 레벨 올리기가 점점 힘들어져지는 것까지 더해져서 지금 악평이 나오고 있는 거구요.
평가가 좋진 않아요..
마랭 100 되기전까지 의미없는 뺑뺑이 돌아야 하는 걸로 알고 있네요;
원하는 재료를 구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돌아야 하는데 지역레벨이 가감된다던지 지역레벨을 맞춰야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다던지 하는 제약이 많아 굉장히 수고스럽게 만드는 시스템입니다. 호석업글과 커강을 위해 필수인데 이 따위로 만들어놓았네요.
백문이불여일견 일단 한번 해보면 감이 잡힐겁니다
2. 무조건 내려간다가 아닌, 잡은 몹이 속하는 지역 외의 구역은 내려간다는걸로 알고 있어요.
간단히 커강을 위해서 존재하는 곳입니다. 기존 월드에선 역전몹이 커강(용맥석)과 장식주를 담당했다면 이젠 인도땅이 커강을 담당하게 된겁니다. 복잡하게 생각하실거없이 본인이 쓰시는 무기의 커강재료를 확인하시고 그 몹을 목표로 달리시는 겁니다. 원하시는 몹의 출현을 위해 지역 레벨을 관리하는거구요.
1. 현재 등장할 확률이 있는 몹은 헌터노트-인도하는 땅 항목 한번 보시면 바로 아실 수 있습니다. 나머지 부분은 이해하신 게 맞습니다. 2. 지대레벨 합계는 최대 18에 눈에 안보이는 부분 약간 더 있다고 하더군요. 총합 지대 경험치가 최대치까지 쌓이면 이걸 각 지대가 나눠먹는 구조입니다. 3. 커강이나 호석에 들어가는 재료가 각 지대마다 다 다르고 연금으로 구하려고 해도 이걸 처음 한번씩은 다 먹어야 하는 구조입니다. 여기에 지대레벨이 오르면 오를수록 솔플로는 레벨 올리기가 점점 힘들어져지는 것까지 더해져서 지금 악평이 나오고 있는 거구요.
지대렙 합계 최대 19렙 아닌가요?
마랭 100 되기전까지 의미없는 뺑뺑이 돌아야 하는 걸로 알고 있네요;
11레어 이하의 무기는 마랭 70부터 커강 가능합니다 해당 소재가 지역레벨 6부터 해금되거든요
이번주에 11레어 커강은 할수 있겠네요 61이라서요
평가가 좋진 않아요..
원하는 재료를 구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돌아야 하는데 지역레벨이 가감된다던지 지역레벨을 맞춰야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다던지 하는 제약이 많아 굉장히 수고스럽게 만드는 시스템입니다. 호석업글과 커강을 위해 필수인데 이 따위로 만들어놓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