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도 무기 선택을 강제한 적은 없어요. 각자가 극효율을 노리고 쓰는 거죠. 성능이 떨어져도 외형이나 특정 몹에 대한 애정으로 쓰는 무기도 있어요. 그리고 소위 "종결" 장비라 해도 여타 다른 장비에 비해 뭐 끽해야 5~10퍼센트 정도 차이인데 사실 그 정도는 대강 무시하고 쓸 만하죠.
"스펙이 나은 걸 쓰게 만든 게 강제 아니냐"라고 하실 수도 있겠지만 몬헌뿐 아니라 다른 모든 게임의 장비는 어떤 식으로든 우열이 갈라질 수밖에 없잖아요. 아쉽지만 게임 속 장비가 모두 공평하게 1등할 수는 없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눈만 뜨면 "종결"만 찾는 종결병만 고치면 현재 아본 장비에서도 재밌게 쓸 만한 장비는 차고 넘쳐요.
예전 맘타같을지 안같을지는 모르지만
우려하신대로 나올 가능성이 훨씬높죠
하나의 선택지 정도면 굳이 그렇게 힘들게
16인레이드에 가챠파밍할이유도 없을테니까요
깡뎀위주무기는 몰라도 무기에다가 시리즈스킬로
진회심격이나 달재가되는데...
실버솔이나 라비나셋쓰는 속성무기군들은
볼거도 없이 더 좋아질수밖에없죠
뭐만하면 종결찾는 분위기만 좀 거르면 될거같고 선택지가 늘었다고 볼수있을듯 기본스펙이 썩 좋진않아서 나와봐야 알겠지만
일단 공개된 스펙만보면 압도적이라고 하긴 좀 애매하죠 시리즈 스킬을 무기에 넣을수 잇어서 현재 모멸 무기처럼 유틸성이 늘어난거라고 봐야죠 각성에 커강이 추가로 된다면 모를까...
각성무기도 제발 필수가 아닌 하나의 '선택'사항이 되길 바랍니다ㅠ
뭐만하면 종결찾는 분위기만 좀 거르면 될거같고 선택지가 늘었다고 볼수있을듯 기본스펙이 썩 좋진않아서 나와봐야 알겠지만
누구도 무기 선택을 강제한 적은 없어요. 각자가 극효율을 노리고 쓰는 거죠. 성능이 떨어져도 외형이나 특정 몹에 대한 애정으로 쓰는 무기도 있어요. 그리고 소위 "종결" 장비라 해도 여타 다른 장비에 비해 뭐 끽해야 5~10퍼센트 정도 차이인데 사실 그 정도는 대강 무시하고 쓸 만하죠. "스펙이 나은 걸 쓰게 만든 게 강제 아니냐"라고 하실 수도 있겠지만 몬헌뿐 아니라 다른 모든 게임의 장비는 어떤 식으로든 우열이 갈라질 수밖에 없잖아요. 아쉽지만 게임 속 장비가 모두 공평하게 1등할 수는 없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눈만 뜨면 "종결"만 찾는 종결병만 고치면 현재 아본 장비에서도 재밌게 쓸 만한 장비는 차고 넘쳐요.
저도 극히 동감하는바입니다만.. 개인적으로 성능충이라ㅠㅠ 무기 각각 성능이 골고루 밸런스가 맞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들어서요 ㅋㅋ 태도같은 경우 다이토나 찡오태도가 워낙 룩이 간지나서 좀 써보다가도 아..이럴바엔 멸절쓰지 자꾸 이런생각이 지배해서ㅠ
^^ 실은 저도 비슷해요. 또 그러다가 성능충 놀이 질리면 또 룩 보고 커스텀 짜고 있죠... ㅎㅎㅎㅎ
예전 맘타같을지 안같을지는 모르지만 우려하신대로 나올 가능성이 훨씬높죠 하나의 선택지 정도면 굳이 그렇게 힘들게 16인레이드에 가챠파밍할이유도 없을테니까요 깡뎀위주무기는 몰라도 무기에다가 시리즈스킬로 진회심격이나 달재가되는데... 실버솔이나 라비나셋쓰는 속성무기군들은 볼거도 없이 더 좋아질수밖에없죠
각성무기 나와서 스킬 안갖춰진 초반에는 멸절 월태도 삼천무보다 압도적으로 안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