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락온 없다고 가정하는 게임이긴 하죠 저는 락온을 아주 잘써서 그런지 몬헌락온 아주 잘쓰고 있습니다. 오히려 몬헌 이전작을 할때, 물약먹고 멈춰서든말든 그딴건 게임에 익숙해지면 불편한게 없는데, 오히려 락온이 없는게 너무 불편할정도로, 월드에선 락온을 너무 잘 쓰고 있습니다 한번쯤 구작을 위해 락온을 바꾸는 연습을 해봤는데, 잘안되더군요 그정도로 저한테는 좋습니다 pc ps4 xbox one, 각각캐릭 2개씩 있을정도로 오래했고 다 락온으로 합니다 보통 락온의 각도 문제를 언급하던것같던데, 그건 그순간에 푸는것으로 충분히 해결되구요 어차피 타켓 카메라도 몹 위치 순간 락온하는것이나 마찬가지라 불편할때만 락온 풀면 쉽게 해결되는 문제죠 근데 문제는, 라잔은 딱히 락온이 문제가 아니라,늘 라잔이 먼저 공격한후 달려가서 엉덩이나 때려야 하기때문에, 몹과 합을 주고받는 재미가 전혀 없고(고인물이 아닌 일반적인 유저 기준) 그저 한대 맞을까 긴장감만 가지면서 일반적으로 달려가서 뒤통수나 노리기 때문에 딱히 재미가 없죠 말씀하신대로 가지고 논다는것이 몹과 치고받는 합이 재미로 느껴져야 하는데, 라잔은 그딴게 없죠 까고 말해 난이도만 높여놓고 노잼인 몹 아닌가 싶습니다
저도 이게임이 노락온 게임이라는것이 너무 힘듭니다. 록온자체가 자꾸 풀리고해서 노락온 할수밖에없슴. 이게임은 회피후에 반격각도를 미리계산해서 때리는거라, 깨기는 쉬워도 정복하며 가져놀기는 진짜 너무어렵습니다 경량무기가 그정도고,중량무기는 때리는 모션으로 피해야 하는게 어이상실
경량무기,중량무기 X 슬링어무기,상처무기 O
락온 기능 있습니다. 불편해서 다들 타겟팅 카메라로 쓰시는거죠. 애초에 부위 별로 때려야하는 게임에 락온을 쓰면 불편한게 당연하죠. 다크소울도 거목처럼 특정한 곳을 때려야하거나 미디르 같은 거대 보스는 락온 풀고 때리는게 더 일반적이잖아요.
어느정도 몹에 익숙해지면, 몹의 다음 행동을 예상하고, 미리 공격을 깔아두는 재미가 생깁니다.
라자마타지
락온 없다고 가정하는 게임이긴 하죠 저는 락온을 아주 잘써서 그런지 몬헌락온 아주 잘쓰고 있습니다. 오히려 몬헌 이전작을 할때, 물약먹고 멈춰서든말든 그딴건 게임에 익숙해지면 불편한게 없는데, 오히려 락온이 없는게 너무 불편할정도로, 월드에선 락온을 너무 잘 쓰고 있습니다 한번쯤 구작을 위해 락온을 바꾸는 연습을 해봤는데, 잘안되더군요 그정도로 저한테는 좋습니다 pc ps4 xbox one, 각각캐릭 2개씩 있을정도로 오래했고 다 락온으로 합니다 보통 락온의 각도 문제를 언급하던것같던데, 그건 그순간에 푸는것으로 충분히 해결되구요 어차피 타켓 카메라도 몹 위치 순간 락온하는것이나 마찬가지라 불편할때만 락온 풀면 쉽게 해결되는 문제죠 근데 문제는, 라잔은 딱히 락온이 문제가 아니라,늘 라잔이 먼저 공격한후 달려가서 엉덩이나 때려야 하기때문에, 몹과 합을 주고받는 재미가 전혀 없고(고인물이 아닌 일반적인 유저 기준) 그저 한대 맞을까 긴장감만 가지면서 일반적으로 달려가서 뒤통수나 노리기 때문에 딱히 재미가 없죠 말씀하신대로 가지고 논다는것이 몹과 치고받는 합이 재미로 느껴져야 하는데, 라잔은 그딴게 없죠 까고 말해 난이도만 높여놓고 노잼인 몹 아닌가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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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오후오르무
응딩이를 계속해서 봐야되서 눈이 괴로울뿐 각 보이죠.ㅋㅋㅋ
태도 메인이라 잡기 힘든데 그래도 나름 재미있던...뭐,저도 정신위생을 위해서 이젠 물라보 철갑세팅으로 가지만요.ㅎㅎ
철갑으로 회피장전하면서 머리만 때리면 10분 이내로 잡히고 그나마 할만 한게 빈틈에 발납 대검으로 치고 대경직에 참모아 이거 말고는 다 답없더군요 너무 어려움 그냥 철갑이 짱인듯
딜 들어가는 타이밍이 정해져 있어서 그거 말고는 그냥 계속 뛰어 다니면서 기술 쓰는것만 기다려야되요 브레스나 덥치기 덥치기는 지진 넣으면 확실한 딜탐 지진 1이나 회피거리 1(필살기대비) 아주 좋아요
이제까지 돌면서 깨달은건데 진짜 라잔은 격투게임에서 흔히 말하는 딜레이캐치 하는식으로 해야지 조금씩 보이기 시작하더군요.. 수렵겜인데 이제 딜캐까지 해야되는 격겜명가게임...
근접은 한손검이 그나마 다른 무기들보다 꼬리때릴기회가 훨신 많은것 같습니다. 다른 무기들이 짜증내는 패턴인 뎀프시롤, 밥상엎기, 뒤로어퍼컷, 필살기까지 이런 패턴이 니와도 꼬리딜 서너방씩 가능해요
그냥 몬헌이란 게임이랑 안맞는 패턴디자인
저도 전적으로동감 이 느린 액션에 몬스터움직임이나 패턴이 ... 아본 신규몹들이 전체적으로 빠르고 틈이 잘 없기는하지만 라잔나오고 이딴식이면 진짜 할겜못된다는생각이 마구마구 들고있음
무기를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