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은 안해서 모르겠는데옷. 같은거 같긴 한데 공격키2개는 아니고 플스에서 세모 누릅니다. 세모와 동그라미 L2에 대해서 설명하자면
L2 : 벽꿍 시 클러치로 메달리는 슬링어 조준키
세모 : 일반 공격 제자리에서 때려요.
동그라미 : 첫타 시 스틱 방향으로 이동하면서 공격
세모+동그라미 : 난무
일반적으로 상처내는 방법 : L2 로 클러치로 메달린 후 세모 누릅니다.
봉산탈춤 : 동그라미 => 동그라미 => 동그라미 => L2(슬링어로 메달림) => 세모
길이가 길수록 유리하다는거죠. 넬기도 전 가끔 써줍니다. 근데 메인 딜로는 별로예요. 이게 상황에 맞아야 하고 근처에 단차지형 있어도 지속적으로 공격할려면 계속 올라가서 쓰고 하니 딜로스가 좀 있죠. 그리고 리스크는 어떤 무기의 콤보나 타이밍 안 맞으면 죽죠. 제 경험으로 무페토 잡을 때 꼬리에 리바이베기 들어가는데 무페토가 브레스를 써서 머리로 내려오자마자 브레스 직빵으로 맞아 죽었어요. 그런식으로 기회가 있을 때 제대로 못 쓰면 어떤 스킬이나 콤보도 안전하지 않아요.
난무같은 경우도 라잔 코앞에서 에네르기파 쏠 때 쓰면 죽겠죠.
저는 리바이베기(=공중회전난무 천)가 경사진 언덕에서 메인딜 입니다.
황야 언덕에서 나나/테오 부부 만나거나 용결정 언덕에서 그 부부들 잡을 때는 거의 리바이베기로 딜 합니다.
다만, 아이스본 와서는 리바이베기가 좀 아쉬운게 상처를 내서 딜 증폭을 해야하는데 약점이나 상처 외 부위도 타격을 하고 지나가는지라 월드만큼 강력하지는 않습니다.
궁금한게 루시아7님이 말한 타고 내려오다 브레스패턴에 맞으면 죽는다는건 들었는데 예를 들어 몹에 클러치로 메달렸을때 패턴이 나오고 그 패턴이 타고잇는자리에 히트판정이 있는 거면 활같은 경우는 역전몹에 죽는게 일반적이거든요 빈사거나. 리바이베기도 같은 상황에서 베면서 돌고 있는 모션이면 데미지들어오는건 같은건가요? 이전기억으로는 아는동생이 리바이베기도중에 죽은걸로 기억이 되거든요
봉산탈춤이란게 그 클러치클로연계로 타고 베어올리는거 말하시는건가요? 돌면서타고 내려오는 일반 상처내기 액션은 안쓰는건가요 그럼
봉산탈춤은 상처한방에납니다 스팀은 아직패치전이지만요
그리고 리바이베기는 단차지형에서만가능합니다 조건부인거죠
봉산탈춤이란게 그 클러치클로연계로 타고 베어올리는거 말하시는건가요? 돌면서타고 내려오는 일반 상처내기 액션은 안쓰는건가요 그럼
플스로 동그라미 3번 누르는겁니다. 동그라미 3번 누른 후 L2 누르면 바로 상처가 납니다.
일반적으로 L2로 클러치로 메달려서 상처내면 경량무기와 동일하게 2번으로 상처가 나는데 봉산탈춤은 콤보로 때린 후 한번으로 상처가 나서 저는 봉산탈춤을 선호해요. 근데 상황에 따라서 기존꺼도 써도 되죠. 운용이야 사용자 맘
스팀이라서 잘모르겠지만 그 신규액션 3가지중 한가지 말하시는거 맞나요 영상에서 본게 같은키 3번 누르고 슬링어조준키누르면 클러치클로로 타고 공격키2개 동시에 누르면 올려베면서 내려오드라구요
스팀은 안해서 모르겠는데옷. 같은거 같긴 한데 공격키2개는 아니고 플스에서 세모 누릅니다. 세모와 동그라미 L2에 대해서 설명하자면 L2 : 벽꿍 시 클러치로 메달리는 슬링어 조준키 세모 : 일반 공격 제자리에서 때려요. 동그라미 : 첫타 시 스틱 방향으로 이동하면서 공격 세모+동그라미 : 난무 일반적으로 상처내는 방법 : L2 로 클러치로 메달린 후 세모 누릅니다. 봉산탈춤 : 동그라미 => 동그라미 => 동그라미 => L2(슬링어로 메달림) => 세모
아 신규액션 3가지중 한가지 커맨드인데 마지막에 올려베고 내려오는게 아닌 상처내기액션이네요. 신규액션은 패치되면 전부 상처가 한방에 나나봐요 감사합니다.
리바이베기는 단차지형, 슬라이딩 기능 지역, 벽 탈 수 있는곳에서 됩니다.
리바이베기 효율은 몬스터의 길이와 관계 있어요. 네로미에르같이 긴 애들은 좋은 편이고 키린같은 작은 애들은 의미 없어요.
그정도길이면 몇마리 없겟네요. 그런데 그 리바이베기중에 몹 공격모션 나오면 타다가 죽는걸 본거같은데 리스크대비 효율이 어떤가요. 저는 활로 할때 몹에 상처낸다고 탓다가 조금이라도 늦어서 탑승시데미지들어오는 모션 나오니 끔살당하더라구요
길이가 길수록 유리하다는거죠. 넬기도 전 가끔 써줍니다. 근데 메인 딜로는 별로예요. 이게 상황에 맞아야 하고 근처에 단차지형 있어도 지속적으로 공격할려면 계속 올라가서 쓰고 하니 딜로스가 좀 있죠. 그리고 리스크는 어떤 무기의 콤보나 타이밍 안 맞으면 죽죠. 제 경험으로 무페토 잡을 때 꼬리에 리바이베기 들어가는데 무페토가 브레스를 써서 머리로 내려오자마자 브레스 직빵으로 맞아 죽었어요. 그런식으로 기회가 있을 때 제대로 못 쓰면 어떤 스킬이나 콤보도 안전하지 않아요. 난무같은 경우도 라잔 코앞에서 에네르기파 쏠 때 쓰면 죽겠죠.
음 리바이베기는 쌍검 특색정도로 이해하면되는거군요. 감사합니다
저도 사실 쌍검 몬린이라 참고하시고요. 다른 고수분들의 조언을 참고해보세요. 이제 막 20여판 한 쌍검 몬린이라서요.
저는 리바이베기(=공중회전난무 천)가 경사진 언덕에서 메인딜 입니다. 황야 언덕에서 나나/테오 부부 만나거나 용결정 언덕에서 그 부부들 잡을 때는 거의 리바이베기로 딜 합니다. 다만, 아이스본 와서는 리바이베기가 좀 아쉬운게 상처를 내서 딜 증폭을 해야하는데 약점이나 상처 외 부위도 타격을 하고 지나가는지라 월드만큼 강력하지는 않습니다.
궁금한게 루시아7님이 말한 타고 내려오다 브레스패턴에 맞으면 죽는다는건 들었는데 예를 들어 몹에 클러치로 메달렸을때 패턴이 나오고 그 패턴이 타고잇는자리에 히트판정이 있는 거면 활같은 경우는 역전몹에 죽는게 일반적이거든요 빈사거나. 리바이베기도 같은 상황에서 베면서 돌고 있는 모션이면 데미지들어오는건 같은건가요? 이전기억으로는 아는동생이 리바이베기도중에 죽은걸로 기억이 되거든요
저는 쌍검을 많이 안 잡아서 나나나 테오는 쌍검으로 잡아본적은 없는데요. 리바이베기 도중 나나나 테오가 광역기를 쓰면 맞을꺼 같습니다. 보통 슈퍼아머 상태가 아니라면 항상 다 맞고 대검의 태클도 슈퍼아머지만 데미지가 줄어드는거지 데미지를 안 받는게 아니거든요.
리바이베기 쓰다가 테오나 나나 광역기 맞으면 골로 갑니다. 타이밍은 보면서 기술 들어가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