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원래 도전자는 시작하자마자 싸다구 3방으로 시작하는 거에용
벽꿍으로 할꺼면 적어도 패시브 회심으로 50 약특으로 50 도전자7로 비분노시 상처내서 회심100 맞추고
분노시 굳이 상처주지말고 도전자 회심2먹고 회심100으로 놀면서 공격업 버프 받고 하는 방식으로 하는게 좋죠
원래 도전자는 시작하자마자 싸다구 3방으로 시작하는 거에용
벽꿍으로 할꺼면 적어도 패시브 회심으로 50 약특으로 50 도전자7로 비분노시 상처내서 회심100 맞추고
분노시 굳이 상처주지말고 도전자 회심2먹고 회심100으로 놀면서 공격업 버프 받고 하는 방식으로 하는게 좋죠
진오우거랑 아종은 대경직이 잦을수록 초대전/용광 상태 해제가 빨라서 분노도 자주 꺼집니다
개인적으로는 도전자는 2칸짜리 하나 남을 때나 간파 7인데 회심 5퍼 남았을 때 1 껴주면 분노/비분노 알람도 되고 효율도 좋고 비분노 시 손해도 적은 편이라 1만 쓰는 걸 애용하는 편
난독증인지 이해못하신분들이 많은것같군요, 글쓴분은 주로 딜하는 시간이 벽꿍후 누워있을때인데 그때는 도전자발동이 안된상태이니 효과를 못봐서 실망이라는 말을 하고 계신데 분노상태 이래야 빨리 진입해요라는 댓글이 많네요.
벽꿍후 딜타임이 좋긴하지만 결국 그거죠. 분노상태에서도 딜을 잘 넣어라.
도전자는 철저하게 고인물 스킬입니다. 분노할 때 내가 강해지는 것보다 몬스터가 훨씬 더 강해지니까요. 분노상태에서 몬스터를 가지고 놀 정도가 돼야 투자대비 성능이 나옵니다.
그러면 그냥 공격 쓰셔도 됩니다. 단,도전자 5렙 대비 공격 5렙은 상승하는 회심률,공격력 모두 뒤떨어지죠 뭐 팩트는 이런 거 일일히 비교해도 ta 수준으로 극딜 뽑아내는 게 아닌 이상 수렵시간에 별 차이 없습니다.
원래 도전자는 시작하자마자 싸다구 3방으로 시작하는 거에용 벽꿍으로 할꺼면 적어도 패시브 회심으로 50 약특으로 50 도전자7로 비분노시 상처내서 회심100 맞추고 분노시 굳이 상처주지말고 도전자 회심2먹고 회심100으로 놀면서 공격업 버프 받고 하는 방식으로 하는게 좋죠
사냥초기에 도전자 안터지는게 불만이면 빠르게 분노를 시키면 되죠
도전자를 쓰시려면 분노유지가 필수
요즘엔 그래서 부동,피신에 달인주 두개 넣고 합니다 도전자 발동전 회심을 최대한 100%에 가깝게 하려구요 뭐 그외에야 전투시간 90%는 분노상태니 당연히 이득인 스킬이죠
결국 몬스터의 경직 상태와 교전 상태의 dps 차이가 적을 수록 좋다는 얘기죠.
저는 분노 상태에 대경직 만들기도 수월하고 대경직 중 딜 넣을때 꽤 높은 증가폭 기대도 있어서 애용하고 있어요
도전자 효과가 분노포효 후 분노 풀릴때까지 계속 지속되는데요? 그래서 도전자 빨리 발동시키려고 일부러 세번돌리고 벽꿍하고 시작도 해요. 포효하는 순간만 발동이 아니라 미니맵에서 눈표시가 빨간색으로 표시될땐 항상 지속입니다.
그리고 진오우거는 워낙 육질 더러운 몹이라 잘 티도안나지만 육질 좋은 몹은 도전7 띄웠을때 비분노랑 분노시 데미지차가 티나게 차이 나요. 회심률+20%도 엄청나구요.ㅎㅎ
원래 도전자는 시작하자마자 싸다구 3방으로 시작하는 거에용 벽꿍으로 할꺼면 적어도 패시브 회심으로 50 약특으로 50 도전자7로 비분노시 상처내서 회심100 맞추고 분노시 굳이 상처주지말고 도전자 회심2먹고 회심100으로 놀면서 공격업 버프 받고 하는 방식으로 하는게 좋죠
사냥초기에 도전자 안터지는게 불만이면 빠르게 분노를 시키면 되죠
도전자 몬스터 분노 상태 확인용 ㅋㅋ 벽궁1~2이면 분노
분노라는게 2번째벽쿵대경직후 일어나서 합니다 2번째벽쿵 대경직때 분노하는게아니구요
저도 조건부를 싫어해서 공7 맞추고 합니다
그러면 그냥 공격 쓰셔도 됩니다. 단,도전자 5렙 대비 공격 5렙은 상승하는 회심률,공격력 모두 뒤떨어지죠 뭐 팩트는 이런 거 일일히 비교해도 ta 수준으로 극딜 뽑아내는 게 아닌 이상 수렵시간에 별 차이 없습니다.
저도 도전자 혼신같은 조건부 회심증가를 안좋아해서 공격과 깡회심 애용합니다
도전자를 쓰시려면 분노유지가 필수
진오우거랑 아종은 대경직이 잦을수록 초대전/용광 상태 해제가 빨라서 분노도 자주 꺼집니다 개인적으로는 도전자는 2칸짜리 하나 남을 때나 간파 7인데 회심 5퍼 남았을 때 1 껴주면 분노/비분노 알람도 되고 효율도 좋고 비분노 시 손해도 적은 편이라 1만 쓰는 걸 애용하는 편
캡콤이 그냥 이거해! 라고 만든 수준의 장비와 스킬이라(브라키) 안쓰기엔 너무좋더군요. 벽쿵 사이클만 플레이에 좀 적용시키면 거의 항시켜지는 수준입니다. 특히 위험도 높은애들은(위험도3) 툭하면 분노라서
난독증인지 이해못하신분들이 많은것같군요, 글쓴분은 주로 딜하는 시간이 벽꿍후 누워있을때인데 그때는 도전자발동이 안된상태이니 효과를 못봐서 실망이라는 말을 하고 계신데 분노상태 이래야 빨리 진입해요라는 댓글이 많네요. 벽꿍후 딜타임이 좋긴하지만 결국 그거죠. 분노상태에서도 딜을 잘 넣어라.
아니 도전자의 기본 충족 요건을 만족시키지도 않고 도전자 안좋네 그러는 게 말이 되나요? 기본 충족요건을 만족시킨 상태에서 써보니 어쩌고 해야 되는거죠.
뭐를 기대하셨는지 모르지만 도전자의 기본충족요건이 버젓이 있는데 그걸 만족시키지도 않고 난 맘에 안듬 하는 건 좀...기본적으로 안좋아하는 조건충족시 발동되는 스킬인데 조건충족도 안시키고 발동 안되서 안좋아 이건 아니지요...
도전자는 철저하게 고인물 스킬입니다. 분노할 때 내가 강해지는 것보다 몬스터가 훨씬 더 강해지니까요. 분노상태에서 몬스터를 가지고 놀 정도가 돼야 투자대비 성능이 나옵니다.
근대.. 후반에 슬롯남아서 조건성 스킬 넣다보면 도전이 가장 좋던
벽꿍후 누웠을때 혜자스킬이 완충이에요. 그래서 도전7과 완충을 같이 쓰면 서로 어느정도 절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