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는 제가 이전에 헤보, 라보나 리치가 긴 태도 할때는 몰랐던 사실인데 이번에 쌍검 시작하면서 보니깐
제가 원하는 부분을 치기가 정말 힘들더라구요.
예를들어 알바트리온이라고 할때, 앞발에 봉산으로 상처를 내고 싶은데 회전 베기하고 봉산 탈춤 출때 회전 베기 진행방향 과 봉산탈춤 출때의 방향이 제가 입력하는
방향과는 틀리다는 인상이 강합니다. 강제로 정면으로 가고 있는거 아닌가 싶은데요. 이게 혹시 붉은 색으로 타겟을 맞춰 놓은것의 영향인지요?
즉, 질문은 이렇습니다. L1으로 정면으로 놓고 난 다음에 원하는 부위를 때리려면 아예 R3로 타겟을 해제하는게 맞는건가요?
아니면 이렇게 원하는 걸 잘 못치는게 혹시 쌍검 자체의 특성인지요?
돌진연참이랑 봉산탈춤 진행방향이 다른게 돌진연참은 한번 누른방향으로 고정으로 나가고 그이후 봉산탈춤할때 2번의 탈춤동안 스틱누르면서 지속적으로 방향을 바꿀수있어요. 그래서 헌터가 알바 팔쪽에서 머리쪽으로 돌진연참써버려도 방향만 4시방향으로 꺽어주면서 봉산탈춤하면 마지막 클러치가 팔에 들어가는 식으로 될거에요.
타켓이나 l1 정면 시점은 제가 안써서 잘 모르겠네요. 영상보면 쌍검유저분들도 팔에 클러치했는데 머리에들어가고 가끔 그러시더라고요.
돌진연참이랑 봉산탈춤 진행방향이 다른게 돌진연참은 한번 누른방향으로 고정으로 나가고 그이후 봉산탈춤할때 2번의 탈춤동안 스틱누르면서 지속적으로 방향을 바꿀수있어요. 그래서 헌터가 알바 팔쪽에서 머리쪽으로 돌진연참써버려도 방향만 4시방향으로 꺽어주면서 봉산탈춤하면 마지막 클러치가 팔에 들어가는 식으로 될거에요. 타켓이나 l1 정면 시점은 제가 안써서 잘 모르겠네요. 영상보면 쌍검유저분들도 팔에 클러치했는데 머리에들어가고 가끔 그러시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