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大剣】溜め斬り威力をアップ。
・溜め斬り2段階目の威力アップ
・溜め斬り3段階目の威力アップ
・強溜め斬り2段階目の威力アップ
・強溜め斬り3段階目の威力アップ
대검 - 모아베기 위력 업
- 모아베기 2단계째의 위력 업
- 모아베기 3단계째의 위력 업
-강 모아베기 2단계 째의 위력업
-강 모아베기 3단계 째의 위력업
【太刀】見切り斬りの入力受付と判定範囲を緩和。
・見切り 成功判定タイミング延長
・見切り 成功判定アタリの拡大
・見切り斬りのヒット判定拡大
・見切り斬りの攻撃時のレバー判定角度拡大
・気刃兜割の着地までのけぞり無効が適用されていなかった不具合を修正
태도 ] 간파베기의 입력과 판정범위 완화
간파 성공 판정 타이밍 연장
간파 성공 판정 확대
간파베기의 히트판정확대
간파베기의 공격시 레버조작 판정각도확대
기인투구깨기 착지까지 움찔무효가 적용되지않았던 오류 수정
【片手剣】剣の一部の威力をアップ。また抜刀時のスリンガーの有用性が向上。
・回転斬りの威力アップ
・抜刀中のスリンガーでも楔虫を使用可能に
한손검] 검의 일부 위력을 업
또한 발도시의 슬링어 유용성 향상
-회전베기 위력 업
-발도상태중에도 쐐기벌레 사용가능
【ハンマー】気絶効果を調整。
・溜め2段階目の溜めアッパーの気絶値アップ
・溜め2段階目の溜め強アッパーの気絶値アップ
・溜め3段階目の溜め叩きつけの気絶値アップ
해머] 기절효과를 조정
-모으기 2단계째의 모아 어퍼컷의 기절치 업
-모으기 2단계째의 모아 강 어퍼컷 기절치 업
-모으기 3단계째의 모아두드리기(? 해머스킬이름 기억안남) 기절치 업
【狩猟笛】攻撃力の底上。
・自分強化の重ね掛け時の効果に、自分の攻撃力アップを追加(自分強化の重ね掛けを「はじかれ無効&攻撃力UP」に変更)
수렵피리] 공격력의 최저치 향상
-자기강화의 중첩시 효과로 자신의 공격력 업을 추가
(자기강화 중첩을 ‘튕김무효&공격력 업’으로 변경)
【ガンランス】砲撃の斬れ味消費を緩和し、一部威力をアップ。
・斬れ味が黄色以下の時の、砲撃威力補正値をアップ
・各種竜杭砲と竜撃砲の斬れ味の消耗を緩和
・竜杭砲の威力をアップ
・竜撃砲の威力をアップ
건랜스] 포격의 예리도소비를 완화하고, 일부 위력을 업
- 예리도가 노란색 이하일때, 포격위력보정치 업
- 각종 용항포와 용격포의 예리도 소모를 완화
- 용항포의 위력 업
- 용격포 위력도 업
【スラッシュアックス】零距離解放突きをより使い易く調整。
・零距離解放突き中に、耳栓スキルLv4を付与
・剣:ジャンプ属性解放突き開始から、零距離解放突きにつながるように変更
・零距離解放突きの威力をアップ
・乗り属性解放フィニッシュを斬れ味消費無しに変更
・零距離解放フィニッシュ後の着地までのけぞり無効が適用されていなかった不具合を修正
슬래시액스] 영거리해방찌르기를 더 사용하기 쉽도록 조정
- 영거리해방찌르기 중 귀마개4레벨 적용
- 검: 점프 속성해방찌르기 개시에서 영거리해방찌르기로 이어지도록 변경
- 영거리해방찌르기 위력 업
-단차 속성해방 피니쉬의 예리도 소비 없음
- 영거리해방 피니쉬 후 착지까지 움찔무효 적용
【チャージアックス】榴弾ビンと強属性ビンとのバランスを調整。
・チャージアックスの榴弾ビンの爆発にのる「砲術」以外の各種攻撃力アップ効果を減少
・超高出力属性解放斬りの榴弾ビンの気絶値をダウン
・超高出力属性解放斬り以外のビンの気絶値をアップ
・強属性ビンの属性補正値をアップ
・超高出力属性解放斬りの強属性ビンの爆発をより当たりやすいように密集
차지액스] 유탄병과 강속성병간의 밸런스를 조정
-유탄병과 강속성병간의 밸런스를 조정
-차지액스의 유탄병의 폭발에 의한 포술이외의 각종공격력 업 효과를 감소.
-초고출력 시 유탄병의 기절치를 다운
-초고출력 속성해방베기를 제외한 나머지 병의 기절치 상승
-강속성병의 속성보정치를 업
- 초고출력속성해방베기의 강속성병의 폭발을 더 맞추기 쉽게끔 밀집
【操虫棍】攻撃力アップ効果の上昇と、エキスの保持し易さを緩和。
・エキス取得時、赤白と赤白橙のときの攻撃力アップ効果を上昇
・エキス効果時間を全体的に延長
・乗り中、エキス効果時間が減らないように変更
조충곤] 공격력 업 효과의 상승과, 진액을 유지하기 쉽게 완화
- 진액 취득 시 빨강흰색, 빨강흰색등색 일 때 공격력 업
- 진액 효과시간을 전체적으로 연장
- 탑승 중, 진액 효과시간이 줄지 않도록 변경
【ランス】より使い易く調整。
・カウンター突き成功時に一定時間のけぞり無効を付与
랜스] 더 사용하기 쉽게 조정
- 카운터 찌르기 성공 시에 일정시간 움찔무효 부여
【双剣】より鬼人ゲージを溜めやすく調整
・鬼人化時の回転斬りと鬼人突進連斬で、鬼人ゲージが上昇するように変更
・鬼人回避からの走り中に鬼人化解除ができなかった不具合を解除できるように修正
쌍검] 더욱 귀인게이지를 모으기 쉽게끔 조정
-귀인화 시의 회전베기와 귀인 돌진연속베기(?)로 귀인게이지가 상승하도록 변경
-귀인회피에서의 달리는중에 귀인화해제가 되지않던 오류를 해제되도록 수정
【弓】一部不具合の修正。
・「散弾・剛射強化」のスキルが、弓の駆け上がり射撃の際に効果が二重に乗っていた不具合を修正
・竜の一矢が特定の操作で制限角度以上に発射できてしまう不具合があり、制限角度以上にカメラを向けて撃った場合、カメラの向きに関係なくプレイヤーの正面に撃つように修正
활] 일부 오류를 수정
-‘산탄, 강사 강화’스킬이 활의 등반사격 시에 효과가 이중으로 적용되는 오류를 수정
-용화살이 특정 조작시이 제한각도 이상으로 발사 가능하게 되는 오류가 있어,
제한 각도 이상으로 카메라를 맞추고 쏠 경우,
카메라 방향에 관계없이 플레이어의 정면에 쏘게끔 수정
라보와 헤보는 변경없음
너무 뒷북인가. 뭔가 번역기로 번역된 글로 인한 정보 혼란인건지
감소인데 삭제라고 알고있거나 하는 등의 변경점에 대한 오인이 자꾸 보여서
직접 번역을 좀 해보았습니다.
비추 때리고 나서 보니까 작성자 본인이 본인글 비판한거였어...
건랜스 예리도가 현재는 빨리닳는걸 좀 지연시키고 노란색예리도에서 데미지증가한다는말은 존나쌔진다는말이아니고 초록색예리도에서떨어지면 데미지가 많이떨어지는데 패치후에는 노란색예리도라도 데미지가증가되엇기때문에 많이떨어지지않는단소리자나요 노란색예리도에서 데미지증가라고써잇다고 노란색예리도일때 진모아베기처럼 존나쌔단얘기가아님
에헤이 몬스터랑 싸우시고 유저들끼리는 싸우지말기로 합시다
간파베기 상향인데 무슨 문제라도?
님이야말로 써보셨는지...? 건랜스 포격데미지가 예리도 초록색 아래로가면 갑자기 절반 뜨는거 모르시나요?
번역추
가독성 개판에 무엇보다 늦음 ㅋㅋ
잉?! 읽기 문제없어유~
Round Table
비추 때리고 나서 보니까 작성자 본인이 본인글 비판한거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
아닙니다. 당신의 글은 매우 유용합니다! 라는의미에서 비추는 의미있을듯요
번역추
근데 최근에 태도 재미 붙이고 있는데 간파베기 너무 좋아지는거 아닌가 싶네요. ㅎㅎ;;
이번 패치는 사실상 유저들의 편의, 오류 수정 위주였다고 봅니다. 사실 너프는 딱히 없지 않습니까?
랜스는 움찔감소를 부여가 아니고 움찔무효를 부여한다고 되어 있네요.
아, 한자로 뻔히 무효라고 적혀있는데 그걸 똑띠 안읽었네유 수정하겠습니다
캡콤에서 건랜스 써본애들 없을듯 아니 애초에 몬헌을 하기는 하나? 포격 노란색예리도에서만 위력업은 뭔데..
Reloading
님이야말로 써보셨는지...? 건랜스 포격데미지가 예리도 초록색 아래로가면 갑자기 절반 뜨는거 모르시나요?
노란예리도까지 쓰라는 뜻인듯???
님은 건랜스 써본적은 있음? 문제점뭔지모름?
뭐가 문제죠? 포격 딜을 직접적으로 올릴수있는게 포격주랑 증탄주말고는 없지만 육질무시딜로 퀵리로드와 병행하면 충분히 써먹을 수 있는데요? 솔플시 넬기 4분침 나오면 충분한거아닌가요? 포격보다 참격이 더 데미지 쌘건 아쉽긴한테 육질무시딜이라 약점이던 비약점이던 때리면 그 딜 그대로 박히는데 이게 단점이라고 생각되지는 않는데요?
에헤이 몬스터랑 싸우시고 유저들끼리는 싸우지말기로 합시다
Round Table
건랜스 예리도가 현재는 빨리닳는걸 좀 지연시키고 노란색예리도에서 데미지증가한다는말은 존나쌔진다는말이아니고 초록색예리도에서떨어지면 데미지가 많이떨어지는데 패치후에는 노란색예리도라도 데미지가증가되엇기때문에 많이떨어지지않는단소리자나요 노란색예리도에서 데미지증가라고써잇다고 노란색예리도일때 진모아베기처럼 존나쌔단얘기가아님
아니 건랜스 진짜 문제점들은 풀버스트 말고, 용향포나 용격포가 선후딜이 너무 길어서 실전성이 바닥을 긴다는건데, 위력 올려봤자 실전성없어서 안쓰는건 똑같단소리. 이번 패치가 다른무기군들은 전부 실전성 위주로 패치가 된거 보면, 용격포 용향포 선후딜을 좀더 줄여서 풀버스트 일변도인 상황을 바꿔줘야 될텐데, 위력상승 밖에 없으니 결국 빛좋은 개살구인건 매한가지다 라는거임.
개살구인지 아닌지는 위력이 얼마나 오르냐에 따라 다르겠죠. 패치 후 평가합시다.
용향포가 얼마나 오르든 몹들은 기본적으로 슈퍼아머라 용향포 드릴이 살을파고들던 말던 공격하기때문에, 후딜때문에 무방비상태에서 푹찍 당하면 무조건 플레이어가 손해보는입장이라 안쓰는건 똑같을걸요?
포격이 육질무시 대미지라는걸 감안하면 큰 상향을 바라기 어려울거같고 그렇다고 어중간한 상향 받아봐야 선후딜문제로 버려질텐데 제발 포격렙을 갖다버리던가 육질무시딜 필요없으니 무기딜 따라가게좀 해줬으면 좋겠네요.
건랜..일단 나와봐야 알듯...포격뎀지 올렸다고해도 믿음이 안가지니
용향포와 용격포가 상승 되는게 아닌가요?? 포격 뎀지는 노랑 예리일때 절반으로 뚝 떨어져서 다른 무기처럼 녹예리 2/3수준으로 평준화 시키려는거 같아요
태도 그토록 원하던 투구깨기의 움찔적용이~~~ 덤으로 간파베기가 수월해진다니 오우~
아~씨 간파베기 이제쫌 재밋게 할만한대...
루리웹-3460671138
간파베기 상향인데 무슨 문제라도?
??
수렵피리 공격력 최저치 상향은 뭐지
대검과 슬액, 수렵피리는 무기 타격 지점에 따라 공격력이 약간 다른데 아마 그 최소치 상향이 아닐까요?
자기강화에 공업을 붙여주는게 그걸 기본딜로 따지는게 아닌가싶은데, 저도 그냥 고대로 번역한거라 잘 모르겠네유
헤보는 왜 변경이 없니 엉엉 좀 더 다이나믹한걸 원하는데
슬엑의 검:점프속성해방찌르기와 단차속성피니쉬는 어떤기실인걸까요? 슬액을 하고 있어도 모르겠네요 ㅎ
점프속성해방은 미끄러지는도중에 R2, 단차속성피니시는 올라탔을때 마무리 하는 그거.
그럼 원래 간파베기때 스킬이 안붙어있어도 움찔감소가 발동했었다는건가요?그게 발동안했던 버그를 잡는건지 아님 스킬로 움찔감소를 붙여도 작용을 안한걸 고쳤다는건지 모르겠네요
투구깨기중에 공격받아도 원래는 나가떨어지는게 아니었는가봐요. 그게 오류였던건가..? 라는 생각은 하는데 그게 맞는지 모르겠네요.
더욱 열심히 잼충곤 써야겠네욤
아...활 등반사격이 결국 너프먹는 건가요. 그동안 잘 써먹었는데..
활 등반사격은 사용조건이 까다로워서 쎈가보다 했더니 이중적용 버그가 있었군요 아쉽지만 버그는 고쳐져야죠
패치 내용만 봤을땐 태도랑 조충곤이 끌리는데.. 조충곤 날아다니는거 재미있으니 조충곤을 다시 또 해봐야겠네요 근데 이벤트 대검 너무 멋있던데..... 흠... 만들어놓기만 해야겠다;;
조충곤 유저인데 진액 채취는 별로 불편하지 않음 공중딜이나 올려줫으면 좋겟다 날면서 때리는게 메리트고 특징인데 비원베기가 더 딜 쎄니까 멀티에서 왜 날라댕기냐고 뭐라하던 ㅁㅁ도 잇던데
요고 몇일에 적용인가용 ?
랜스유저로써 불만이네요. 움찔무효는 멀티에서 필요한 기능인데, 정작 멀티에선 카운터 어택을 쓰기 힘들죠. 같은 팀원들의 공격에 카운터 어택이 발동 되면서 가드 풀리고 수레 타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멀티에선 카운터 어택 거의 봉인하고 그냥 가드만 써요. 이건 움찔감소 3렙을 넣어도 해결이 안되는 문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