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두 무기를 너프할 인력과 시간에 차액이나 랜스 버프할 생각이나 했으면 좋겠어요 진심
내가 안쓰는 무기 너프한다고 딱히 내가 쓰는 무기가 강해지는것도 아니잖아요?
그 두 무기를 너프할 인력과 시간에 차액이나 랜스 버프할 생각이나 했으면 좋겠어요 진심
내가 안쓰는 무기 너프한다고 딱히 내가 쓰는 무기가 강해지는것도 아니잖아요?
laza17
추천 0
조회 58
날짜 22:22
|
용용죽겠찌
추천 0
조회 76
날짜 18:17
|
moirun
추천 0
조회 343
날짜 11:31
|
루리웹-5009855
추천 0
조회 130
날짜 10:00
|
곰앞다리
추천 0
조회 237
날짜 00:38
|
루리웹-6671017382
추천 0
조회 116
날짜 2024.06.02
|
루리웹-6671017382
추천 0
조회 162
날짜 2024.06.02
|
경사스러운도미
추천 0
조회 94
날짜 2024.06.02
|
히카루
추천 0
조회 242
날짜 2024.06.02
|
경사스러운도미
추천 0
조회 262
날짜 2024.06.02
|
과앙
추천 0
조회 253
날짜 2024.06.02
|
촉수금지
추천 0
조회 232
날짜 2024.05.31
|
큰 곰
추천 1
조회 136
날짜 2024.05.30
|
경사스러운도미
추천 1
조회 341
날짜 2024.05.29
|
경사스러운도미
추천 0
조회 191
날짜 2024.05.29
|
경사스러운도미
추천 0
조회 347
날짜 2024.05.29
|
mistidea
추천 1
조회 317
날짜 2024.05.28
|
경사스러운도미
추천 0
조회 293
날짜 2024.05.28
|
큰 곰
추천 1
조회 111
날짜 2024.05.28
|
나홀로겜중
추천 0
조회 367
날짜 2024.05.27
|
루리웹-0526806316
추천 0
조회 265
날짜 2024.05.25
|
경사스러운도미
추천 0
조회 572
날짜 2024.05.25
|
루리웹-6837125745
추천 0
조회 523
날짜 2024.05.24
|
루리웹-9860073062
추천 0
조회 467
날짜 2024.05.18
|
매운신라면
추천 0
조회 815
날짜 2024.05.18
|
초록나무그늘
추천 1
조회 988
날짜 2024.05.16
|
용용죽겠찌
추천 0
조회 640
날짜 2024.05.16
|
티타늄 브롬톤
추천 0
조회 552
날짜 2024.05.15
|
매운신라면
추천 0
조회 473
날짜 2024.05.15
|
매운신라면
추천 0
조회 833
날짜 2024.05.15
|
진짜 가드무기 혐오 좀 멈춰줬으면.. 안 그래도 무적 카운터가 날뛰는 환경에서 가드무기들은 역가드 맞고 좋아 죽네요. 그걸 딜량으로 보상받는 것도 아니고.
월드 아본 둘다 그랬죠. 무기 성능이 구지면 왜 구진건지는 관심없고 op스펙 무기 던져주면 불판식겠지 이런식으로 말이죠.
어떻게 하면 쓰는 사람들이 빡칠까 연구한거 같음
진짜 당시 있던 산탄헤보가 3렙 3발 반동 중 VS 2렙 6발 반동 소 싸움이었는데 여기다 3렙 6발 반동 소 를 내놓는건 대체 뭔 생각을 하면.... 구작도 이렇게까지 탄테이블 막장으로 주진 않았는데, 월드부터 탄테이블 dps 계산이란걸 안해보는거 같아요. 아니면 탄테이블 7개로 모든 보우건 돌려막기 하다가 그 꼴 난건가...?
진짜 가드무기 혐오 좀 멈춰줬으면.. 안 그래도 무적 카운터가 날뛰는 환경에서 가드무기들은 역가드 맞고 좋아 죽네요. 그걸 딜량으로 보상받는 것도 아니고.
보우건 너프한답시고 탄 육질 아작내놓고 탄 테이블은 신경도 안 쓰고 기절 내성+육질무시 저격, 패턴으로 카운터쳐서 건랜스가 죽고, 무적 카운터 저격한다고 연속 공격 패턴 넣어 놓아서 가드무기들은 밀리고 역가드 맞고 이럴 바에는 차라리 가드 성능을 직접 버프해주는 게 훨씬 낫죠. 월드 때부터 밸런스 패치가 너무 산으로 가는 경우가 많아서 걱정입니다.(특히 보우건)
뭐 사실 진짜로 밸런스가 산으로 간건 4G때이긴 한데 지금과 비교하면 유저수가 현저하게 낮아서 부각이 덜됬죠ㅋㅋ 월말 3.0 업뎃때 차액이나 랜스같이 명백하게 타무기보다 문제가 있는 조금이라도 손봐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ㅠ
4g 때는 그래도 솔플은 앉쏴 써먹기 쉽지 않다 한 대 맞으면 황천간다 같은 무기의 단점은 유지됐는데 월드와서 아니 구르기 이상하게 만들어서 회피도 힘들게 만들고, 물리탄 꼬라지가 이게 뭐냐 이따군데 어케 확산 안쏘겠냐, 무기 배율이라도 돌려줘라 그럼 딜 10퍼 늘고 딱 적당하다 했더니 그래? 가이라어썰트 적 줄게 ???? 아니 이건 기존무기보다 dps가 40% 더 높은데요? 와 dps 가 미쳐있으니까 실드 가성 가강 돌돌 말아도 딜이 나오네 결과로 헤보가 생존성이 근접무기보다 좋은데 딜도 높은 괴현상 발생 -> 가드 ㅂㅅ만들고 탄육질 이상한데로 처박고 수치 조지자! 어메이징 특히 아본은 초기에 왕아포만 안냈어도 거기까지는 가지도 않았을거란게
덥크 브헤보도 기동성 + 딜을 가진 헤보라는 뭔 생각인지 모를 사기무기긴 했지만 월드 밸패는 걍 하는 짓이 요상해요
진짜 가이라어썰트 탄 테이블은 무슨 생각으로 만든 걸까요. 월드 때부터 느낀 건데 제작진 중에 보우건 쓰는 사람이 있긴 한가←이런 생각이 들 정도로 탄 테이블이 엉망인 무기들이 많이 나와서.. 월드 초창기의 참렬 이슈는 탄 육질 답이 없어서 쓸만한 탄이 참렬 정도인데 하필 그 참렬이 파티원 건드림+오버파워 라서 생긴 건데 라이즈 와서도 그 탄 육질은 변함이 없는데 추가몹은 더 하네요. 이러니 다들 참렬 철갑 확산+가끔 멸룡 정도만 쓰지...
쥬프톨테이우
진짜 당시 있던 산탄헤보가 3렙 3발 반동 중 VS 2렙 6발 반동 소 싸움이었는데 여기다 3렙 6발 반동 소 를 내놓는건 대체 뭔 생각을 하면.... 구작도 이렇게까지 탄테이블 막장으로 주진 않았는데, 월드부터 탄테이블 dps 계산이란걸 안해보는거 같아요. 아니면 탄테이블 7개로 모든 보우건 돌려막기 하다가 그 꼴 난건가...?
E과
월드 아본 둘다 그랬죠. 무기 성능이 구지면 왜 구진건지는 관심없고 op스펙 무기 던져주면 불판식겠지 이런식으로 말이죠.
어떻게 하면 쓰는 사람들이 빡칠까 연구한거 같음
랜스 좋지 않나요? 오랜만에 했는데 완전 좋은데....대검 유저로서 랜스 넘 좋음. 전 디펜 되는게 넘 좋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