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경험.
어둠땅에서 돌아오는 것으로 확인된 기술.
오늘 발표된 심층 탐구에서 삭제된 기술이나, 특성, 명예 특성, 특정 전문화만 사용 가능 기술이 공용 기술이 된다고 하였습니다. 이 글은 그걸 정리한 내용입니다.
죽음의 기사.
시체 되살리기, 가고일 소환, 대마법 지대.
드루이드.
우르솔의 회오리, 회오리바람.
사냥꾼.
사냥꾼의 징표, 마무리 사격, 야수의 눈.
마법사.
얼음 화살, 화염 작렬, 신비한 폭발.
성기사.
헌신의 오라, 응보의 오라, 성전사의 오라, 집중의 오라, 헌신, 천벌의 망치
사제.
정신 분열, 신속 치유, 어둠의 권능: 죽음.
도적.
순간 효과 독, 맹독, 마비 독, 정신 마비 독, 독칼.
주술사.
치유 토템, 불타는 토템, 진동의 토템, 축전 토템, 원시의 일격, 냉기 충격.
흑마법사.
파멸의 저주, 무력화 저주, 언어의 저주, 약화의 저주, 악마의 소환진, 파멸의 의식.
전사.
방패 막기, 분쇄의 투척, 도전의 외침.
법사는 다른 전문화도 냉기 비전 화염 기술을 쓸수있다는 건가여?
와 드디어 냥꾼 마격이 돌아오는구나ㅠㅠㅠ
솔직히 사이클이 복잡한게 싫은거지, 유틸기가 적은건 존나 재미없는데 대체 왜그랬는지 모르겠음
전장때 가끔 쓰는거 빼면 레알로 무쓸모한게 야수의 눈이라던데
법사뭔데
사냥꾼 징표는 다시 돌려 줬구나..반갑구나
법사는 다른 전문화도 냉기 비전 화염 기술을 쓸수있다는 건가여?
네.
도적입니다. 사냥꾼 징표 싫어요... '';;
와 드디어 냥꾼 마격이 돌아오는구나ㅠㅠㅠ
방막 분투 돌아오네. 죽기는 대마지가 오고 흑마는 옛날 기술들 많이 돌아오넹
냥꾼 마격이 돌아오는구나....몇년만이지?
?? 우르솔은 지금도 회드는 기본기고 수드는 특성인데... 4특 전부 기본으로 우르속을 주겠다는건가...?
저기에 지금도 특성으로 존재하는 스킬들은 이제 모든특성이 다 사용할수있게 바뀌는거같습니다. 예를들어서 우르솔은 이제 모든전문화가다 존재하고 어활/불작/신폭또 모든특성이 사용가능하겠죠 사제의 어둠의 죽음 같은경우 특성에서 기본스킬로 변경되는거같구요 격아오면서 스킬들의 간략화로 욕을 디지게먹고 클래식의 성공으로 간략한것만이 답이아니군아라는걸 조금은 깨달은거같습니다.
드로이
솔직히 사이클이 복잡한게 싫은거지, 유틸기가 적은건 존나 재미없는데 대체 왜그랬는지 모르겠음
기사 응보의 오랔 좋아아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