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라이크 식을 지향한다면 플레이어가 능력을 잘 먹어서 좀 쉽게 깨는것도 허용해야하는데 무작정 hp를 무더기로 상향시키고 어렵게 만드는건 환영할수가 없네요.
토르가스트 특성상 hp가 늘어나면 적들이 스택쌓이는게 겉잡을 수 없어지는데 딜기를 몰아쳐도 아무리 생존기를 돌려도 한 7~8렙에선 특성을 먹어도 1층부터 막히는데 이건 좀...
이렇게 어려울거면 보상이라도 더 줘야하는거 아닌가 싶네요;
그리고 지향점이 캐주얼이라 afk도 허용해준다면서 주기적으로 몹이 막 스폰하는식으로 사람 서두르게 만드는 메카닉도 좀 아닌거같습니다.
하드함을 좋아하는 게이머들 위해서 '뒤틀린 회랑'이라는 개빡센 모드를 만들어 놨으면서 왜 일반모드 격인 1~8단을 갑자기 버프 시켜서 라이트 게이머들은 쉽사리 돌지 못하게 만들어 놨는지 참....
하드함을 좋아하는 게이머들 위해서 '뒤틀린 회랑'이라는 개빡센 모드를 만들어 놨으면서 왜 일반모드 격인 1~8단을 갑자기 버프 시켜서 라이트 게이머들은 쉽사리 돌지 못하게 만들어 놨는지 참....
전설 재작 속도가 너무 빨라서 그런거 같음 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