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 베타에서 얻은 데이터 관찰, 최근 베타 공격대 테스트 및 플레이어 피드백을 기반으로 직업 조정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신규 능력 및 다시 추가된 능력 외에도 신규 특성 트리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이전에는 택 1 이었던 능력을 같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많은 경우 용군단을 위해 이런 능력의 영향력을 조정해야 합니다. 이번주 공격대 테스트를 위해 다음 조정이 핫픽스를 통해 용군단 베타 및 공개 테스트 서버에 적용됩니다.
악마 사냥꾼
제물의 오라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 제물의 오라 - 자신의 몸을 불길로 뒤덮어 열기를 내뿜어 1초마다 전투력의 10.9%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6초 동안 지속됩니다. 20의 격노를 생성합니다. 쿨 30초.
안광의 공격력이 8%만큼 감소합니다.
- 안광 - 2초에 걸쳐 전방의 모든 적에게 최대 전투력의 281.5%의 혼돈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격노 30 소모. 정신 집중 필요. 쿨 30초.
사냥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사냥 - 대상에게 돌진하여 전투력의 409.5%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며, 돌진 경로에 있는 최대 5명의 적에게 6초에 걸쳐 전투력의 204.93%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사냥감 추적이 영혼에 원기를 불어 넣어 30초 동안 사냥 대상에게 준 피해의 25%(파멸)/50%(복수)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시전 시간 1초. 쿨 1.5분.
하늘의 칙령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하늘의 칙령 - 지정한 위치에 2초 후에 발동하는 키리안 인장을 놓습니다. 인장은 폭발을 일으켜 적에게 전투력의 340%의 비전 피해를 입히고 영향을 받은 적의 영혼을 조각내 최대 3개의 하급 영혼 파편을 생성합니다. 5명을 넘는 대상에게는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쿨 1분.
일리다리의 지식의 받는 마법 피해 감소 효과가 2% // 4%에서 3% // 6%로 증가합니다.
- 일리다리의 지식 - 받는 모든 마법 피해가 3% // 6%만큼 감소합니다. 0/2 특성.
일리다리의 의지의 최대 생명력 증가치가 2% // 4%에서 3% // 6%로 증가합니다.
- 일리다리의 의지 - 최대 생명력이 3% // 6%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파멸
제물의 오라의 지속 시간 증가치가 6초에서 4초로 감소합니다.
혼돈의 일격/파멸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혼돈의 일격 - 대상을 베어 전투력의 110.662%의 혼돈 피해를 입힙니다. 혼돈의 일격이 20%의 확률로 20의 격노를 돌려줍니다. 격노 40 소모.
칼춤/죽음의 휩쓸기의 공격력이 18%만큼 증가합니다.
- 칼춤 - 주위 모든 적을 공격하여 전투력의 84.1104%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격노 35 소모. 쿨 15초.
첫 번째 피(특성)의 피해 보너스가 135%에서 85%로 감소합니다.
- 첫 번째 피 - 칼춤이 첫 번째로 적중한 대상에게 전투력의 119.85732%의 혼돈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풀려난 혼돈(특성)의 지옥 돌진 공격력 증가치가 250% // 500%에서 200% // 400%로 감소합니다.
- 풀려난 혼돈 - 제물의 오라를 활성화시키면 다음 지옥 돌진의 공격력이 200% // 400%만큼 증가합니다. 12초 동안 지속됩니다. 0/2 특성.
고립된 사냥감(특성)의 안광 공격력 증가치가 3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 안광 - 2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내면의 악마(특성)의 피해량이 15%만큼 감소합니다.
- 내면의 악마 - 악마 형상으로 변신하면 다음 혼돈의 일격이 내면의 악마를 불러내 대상을 분쇄하여 주변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116%의 혼돈 피해를 입힙니다.
복수
복수 악마사냥꾼일 때 하늘의 칙령이 더 이상 10% 감소된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집중된 회전베기(특성)의 피해량 증가치가 40%에서 30%로 감소합니다.
- 집중된 회전베기 - 영혼 배어내기가 주 대상에게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지옥 불길 강화(특성)의 받는 마법 피해 감소치가 6%에서 10%로 증가합니다.
- 지옥 불길 강화 - 제물의 오라가 활성화되어 있을 때 받는 마법 피해가 10%만큼 감소합니다.
고통의 축연(특성)의 흡수량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고통의 축연 - 주 대상에게서 불타는 낙인 효과가 끝나면 15초 동안 최대 전투력의 675%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보호막의 피해 흡수량은 불타는 낙인이 활성화된 동안 입힌 피해에 따라 달라집니다.
속박의 순환(특성)의 인장 쿨 감소치가 2초에서 3초로 증가합니다.
- 속박의 순환 - 적이 인장에 영향을 받으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만큼 감소합니다.
사냥꾼
북극의 올가미의 공격력과 발동율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 북극의 올가미 - 코브라 사격 / 조준 사격 / 랩터의 일격 시 일정 확률로 북극의 올가미를 던져 전투력의 40%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를 20%만큼 감소시킵니다. 북극의 올가미는 최대 2번 // 4번까지 튕깁니다. 0/2 특성.
야수
야수 회전베기가 더 이상 살상 명령과 발구르기의 피해로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광포한 격노(특성)의 공격력 증가치가 20% // 40%에서 30% // 60%로 증가합니다.
- 광포한 격노 - 광포한 야수의 지속 시간이 1초 // 2초만큼 증가하고 공격력이 30% // 6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광포한 야수(특성)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야생의 부름(특성)과 관련된 다음 몇 가지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 야생의 본능(특성)이 더 이상 잘못 날카로운 사격 충전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 피의 광란(특성) 및 야생의 본능(특성)이 적당한 특성을 찍지 않으면 더 이상 효과가 발동하지 않습니다.
- 야생의 부름때 여러 펫을 소환할 때 더 이상 야수 기본 지속 효과를 여러 중복하여 배울 수 없습니다.
- 야생의 본능이 이제 날카로운 사격을 얻기 위해 집중을 소모하였는지 제대로 확인합니다.
- 레이드 보스와의 전투가 끝나면 야생의 부름의 쿨이 초기화됩니다.
잔혹한 동료(특성)과 관련된 다음 몇 가지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 잔혹한 동료는 이제 펫의 집중이 50 이상일 때 특수 공격 사용 시 집중를 소모하게 합니다.
- 잔혹한 동료의 공격력 증가 효과가 10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 잔혹한 동료가 이제 할퀴기를 사용하는 펫에게 제대로 작동합니다.
- 잔혹한 동료의 피해 증가 효과가 더 이상 활성화된 펫의 모든 특수 공격에 잘못 적용되지 않습니다.
- 잔혹한 동료가 더 이상 펫의 집중이 50 이상인 경우 특수 공격으루 추가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펫의 집중 관리는 잔혹한 동료 특성의 일부가 아닙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펫으로부터 몇 가지 추가 특수 공격을 제공해야 합니다. 이 효과가 집중 50 이상의 초기 피해 보너스와 상호작용할 때, 날카로운 사격으로 광기가 3번 중첩되는 동안 최대 효과를 얻기 이해 펫의 능력 시전을 수동으로 처리해야할 수도 있습니다.
마법사
화염
불덩이 작렬의 공격력이 10%만큼 작동합니다.
- 불덩이 작렬 - 활활 불타는 바위를 던져 주문력의 128.346 %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 시간 4.5초.
화상의 자극(특성)의 특화 증가치가 3% // 6%에서 2% // 4%로 감소합니다.
- 화상의 자극 - 화염 작렬 시전 시 5초 동안 특화를 3% // 6%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0/2 특성.
단련된 화염(특성)의 불덩이 작렬 시전 시간 감소치가 40%에서 30%로 감소하고, 극대화율 증가치가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발화 지속 시간 감소치가 4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 단련된 화염 - 불덩이 작렬의 시전 시간이 30%만큼 감소하고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발화의 지속 시간이 50%만큼 감소합니다
화염 파열(특성)의 즉시 시전이 아닌 불덩이 작렬의 피해량 증가치가 240%에서 230%로 감소합니다.
- 화염 파열 - 몰아치는 열기를 소모하면 15% 확률로 발동하여, 다음 15초 안에 즉시 시전이 아닌 불덩이 작렬을 시전하면 2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화염의 대가(특성)의 작열 공격력 증가치가 25%에서 18%로 감소합니다.
- 화염의 대가 - 발화가 활성화되어 있지 않은 동안 작열이 18%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발화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화염 작렬이 작열을 4명의 대상에게 추가로 전이시킵니다.
파괴 제어(특성)의 불덩이 작렬 공격력 증가치가 5% // 10%에서 4% // 8%로 감소합니다.
- 파괴 제어 - 대상의 생명력이 70% 이상이거나 30% 미만일 때 불덩이 작렬의 최초 피해가 5% // 1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야생불(특성)의 작열 공격력 증가치가 5% // 10%에서 4% // 6%로 감소합니다.
- 야생불 - 작열이 4% // 6%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발화를 활성화하면 10초 동안 치명타 및 극대화가 4% // 8%만큼 증가하고, 주위에 있는 아군 최대 4명의 치명타 및 극대화가 1% // 2%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수도사
운무
회전 학다리차기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아침의 눈물(특성)가 적용된 포용의 안의 치유로 인해 넘치는 안개가 적용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선의 파동(특성)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선의 파동 - 아군 주위에 선의 파동을 일으켜, 대상으로부터 8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주문력의 98.44%의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를 입은 적 하나당 아군의 생명력이 주문력의 115.5%만큼 회복됩니다. 쿨 30초.
메아리치는 울림(특성)의 선의 파동 효과 증가치가 70%에서 80%로 증가합니다.
- 메아리치는 울림 - 대상이 소생의 안개와 포용의 안개의 효과를 모두 받고 있을 경우, 선의 파동이 80%의 위력으로 다시 한 번 발동합니다.
짙어지는 안개(특성)의 선의 파동 효과 증가치가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 짙어지는 안개 - 위안의 안개의 치유 효과가 적용될 때마다 선의 파동의 공격력 및 치유량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6번 중첩됩니다. 위안의 안개의 시전이 끝나면 효과가 사라집니다.
풍운
폭풍과 대지와 불(특성)이 이제 바람의 군주의 일격을 제대로 시전합니다.
폭풍과 대지와 불의 영혼들이 능력을 복사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폭풍과 대지와 불이 이제 2충전 됩니다.
- 폭풍과 대지와 불 - 15초 동안 원소 정령 셋으로 분열하여 각각 일반 공격력과 치유량의 45%에 해당하는 공격과 치유를 수행합니다. 수도사는 폭풍 정령이 되어 직접 공격 가능하며, 대지와 불 정령은 수도사의 공격을 흉내내며 주위의 적 대상을 공격합니다.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폭풍과 대지와 불을 다시 시전하면, 정령들이 자신의 대상에게 시선을 고정합니다. 최대 2충전. 재충전 시간 1.5분.
천둥주먹의 공격력이 30%만큼 감소합니다.
- 천둥주먹 - 바람의 군주의 일격이 적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천둥주먹 중첩을 부여합니다. 천둥주먹으로 근접 공격 시 전투력의 350%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성기사
신성
연민의 순간(특성)의 빛의 봉화 대상자에게 빛의 섬광 시전 시 치유량 증가치가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 연민의 순간 - 봉화 대상자에게 빛의 섬광 시전 시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찬연한 빛(특성)의 성스러운 빛이 추가 치유 하는 범위가 8미터에서 12미터로 증가합니다.
- 찬연한 빛 - 성스러운 빛이 12미터 네 최대 5명의 아군을 8%만큼 치유합니다.
티르의 해방(특성)의 치유량이 주문력의 39.375%에서 47.25%로 증가합니다.
- 티르의 해방 - 은빛 손에 서린 빛의 힘을 방출하여 15미터 내의 부상당한 아군 한 명을 1초마다 주문력의 47.25%만큼 치유합니다. 치유받은 아군은 10초 동안 자신의 성스러운 빛과 빛의 섬광으로 받는 치유 효과가 25%만큼 증가합니다. 시전 시간 2초. 쿨 1.5분.
경계를 모르는 구원(특성)의 빛의 섬광 시전 시 티르의 해방 지속시간 증가치가 1.5초에서 2초로, 성스러운 빛 시전 시 티르의 해방 지속시간 증가치가 3초에서 4초로 증가합니다.
- 경계를 모르는 구원 - 티르의 해방에 영향을 받는 대상에게 빛의 섬광을 시전하면 티르의 해방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티르의 해방에 영향을 받는 대상에게 성스러운 빛을 시전하면 티르의 해방의 지속시간이 4초만큼 증가합니다.
도적
파열의 공격력이 35%만큼 증가합니다.
- 파열 - 마무리 일격을 시도하여 적을 찢어발기고, 지속 출혈 피해를 입힙니다. 연계 점수에 따라 지속시간이 늘어납니다. 연계 점수 1~5점 소모.
- 연계 점수 1점 소모 - 8초 동안 전투력의 82.62%.
- 연계 점수 2점 소모 - 12초 동안 전투력의 123.93%.
- 연계 점수 3점 소모 - 16초 동안 전투력의 165.24%.
- 연계 점수 4점 소모 - 20초 동안 전투력의 206.55%.
- 연계 점수 5점 소모 - 24초 동안 전투력의 247.86%.
매복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매복 - 대상을 매복해 전투력의 114.566%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연계 점수 2점을 얻습니다. 은신 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력 50 소모.
순간 효과 독의 공격력이 13%만큼 증가합니다.
- 순간 효과 독 - 무기에 1시간 동안 유지되는 치명독을 바릅니다. 매 공격 시 30%의 확률로 적을 중독시켜 즉시 전투력의 5.6%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상처 감염 독의 공격력이 13%만큼 증가합니다.
- 상처 감염 독 - 무기에 1시간 동안 유지되는 치명독을 바릅니다. 매 공격 시 30%의 확률로 적을 중독시켜 순간적으로 전투력의 2.0622%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12 sec 동안 대상이 받는 모든 치유 효과를 8%만큼 감소시킵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독칼(특성)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독칼 - 보조 무기로 공격하여 주문력의 6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모든 격노 효과를 무효화하며, 농축된 형태의 활성화되어 있는 비치명독을 부여합니다. 연계 점수 1점을 얻습니다. 기력 20 소모, 쿨 25초. 암살 전문화 선택 시 기본으로 부여됩니다.
피고름(특성)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피고름 - 대상의 피를 감염시켜 10초에 걸쳐 전투력의 313.2%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지속시간이 만료될 때까지 대상이 살아남으면 추가로 전투력의 124.1%의 피해를 입히고 30초 동안 아무 은신 능력을 1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지속시간이 만료되기 전에 대상이 쓰러지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만큼 감소합니다. 연계 점수 1점을 얻습니다. 기력 25 소모. 쿨 1.5분.
울려퍼지는 문책(특성)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울려퍼지는 문책 - 적에게 전투력의 132%의 비전 피해를 입히고 45초 동안 과충전 연계 점수를 얻습니다. 과충전과 같은 양의 연계 점수를 소모하는 마무리 일격을 사용하여 공격하면 연계 점수 7점을 소모한 것과 같은 효과를 냅니다. 연계 점수 2점을 얻습니다. 기력 10 소모. 쿨 45초.
암살
목조르기의 공격력이 35%만큼 증가합니다.
- 목조르기 - 적의 목을 졸라 18초에 걸쳐 전투력의 145.8%의 출혈 피해를 입힙니다. 연계 점수 1점을 생성합니다. 기력 45소모. 쿨 6초.
독살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독살(절개 대체)- 마무리 일격으로 독을 묻힌 칼날을 적에게 깊숙이 찔러넣어 즉시 자연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독에 중독시킬 확률을 30%만큼 증가시킵니다. 연계 점수에 따라 피해량과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기력 35 소모. 연계 점수 1~5점 소모.
- 연계 점수 1점 소모 - 전투력의 20%.
- 연계 점수 2점 소모 - 전투력의 40%.
- 연계 점수 3점 소모 - 전투력의 60%.
- 연계 점수 4점 소모 - 전투력의 80%.
- 연계 점수 5점 소모 - 전투력의 100%.
절단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절단(사악한 일격 대체) - 양손에 장착한 무기로 적을 공격해 전투력의 6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연계 점수 2점을 얻습니다. 기력 50 소모.
칼날 부채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칼날 부채 - 10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칼을 날려보내 전투력의 36.8%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무기에 바른 독의 확률에 따라 적을 중독시킵니다. 대상이 8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연계 점수 1점을 생성합니다.
치명 독의 공격력이 13%만큼 증가합니다.
죽음표식(특성)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죽음표식 - 적에게 죽음표식을 새겨 20초에 걸쳐 전투력의 244.8%의 출혈 피해를 입힙니다. 표식이 지속되는 동안 대상에게 부여하는 목조르기와 파열, 치명독이 복제되어 일반 공격력의 1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쿨 2분.
내출혈(특성)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내출혈 - 급소 가격 사용 시 6초에 걸쳐 연계 점수에 따라 최대 전투력의 93.6%의 출혈 피해를 입힙니다. 0/2 특성,
톱니 뼈 가시(특성)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톱니 뼈 가시 - 대상에게 뼈 가시를 박아 넣어 전투력의 144%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대상이 죽거나 전투에서 벗어날 때까지 3초마다 전투력의 12%의 출혈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죽으면 충전 횟수를 돌려받습니다. 연계 점수 1점에 더해, 활성화되어 있는 뼈 가지 하나당 연계 점수 1점을 추가로 얻습니다. 최대 3충전. 기력 15소모. 쿨 30초.
혈폭풍(특성)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혈폭풍 - 마무리 일격으로 반경 10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을 베어 즉시 피해를 입히고, 출혈을 일으켜 추가 피해를 입게 합니다. 대상이 8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연계 점수에 따라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기력 35 소모. 연계 점수 1~5점 소모.
- 연계 점수 1점 - 전투력의 10.764% / 추가 피해: 전투력의 23.4%.
- 연계 점수 2점 - 전투력의 16.146% / 추가 피해: 전투력의 35.1%.
- 연계 점수 3점 - 전투력의 21.528% / 추가 피해: 전투력의 46.8%.
- 연계 점수 4점 - 전투력의 26.91% / 추가 피해: 전투력의 58.5%.
- 연계 점수 5점 - 전투력의 32.292% / 추가 피해: 전투력의 70.2%.
증폭의 독(특성)의 공격력이 13%만큼 증가합니다.
- 증폭의 독 - 무기에 1시간 동안 유지되는 치명독을 바릅니다. 매 공격 시 30%의 확률로 적을 중독시켜 전투력의 4.767%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12초 동안 증폭을 부여합니다. 독살 사용 시 10개의 증폭 중첩을 소모해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20번까지 중첩됩니다. 시전 시간 1.5초.
왕의 파멸(특성)의 독 당 공격력 증가치가 1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 왕의 파멸 - 대상에게 치명적인 독을 주입해 즉시 전투력의 79.7%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14초에 걸쳐 전투력의 93.59%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왕의 파멸의 영향을 받은 대상에게 치명독을 적용할 때마다 왕의 파멸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기력 35 소모. 쿨 1분
무차별 살육(특성)의 쿨이 90초에서 60초로 감소합니다.
- 무차별 살육 - 다음 목조르기 및 파열 사용 시 대상의 10미터 내에 있는 최대 8명의 적에게 효과를 부여합니다. 쿨 1분.
무법
속결의 공격력이 14%만큼 감소합니다.
- 속결(절개 대체) - 마무리 일격으로 적에게 연계 점수당 피해를 입힙니다. 기력 35 소모. 연계 점수 1점 이상 소모.
- 연계 점수 1점 - 전투력의 30%.
- 연계 점수 2점 - 전투력의 60%.
- 연계 점수 3점 - 전투력의 90%.
- 연계 점수 4점 - 전투력의 120%.
- 연계 점수 5점 - 전투력의 150%.
권총 사격의 공격력이 5%만큼 감소합니다.
- 권총 사격 - 감췄던 권총을 뽑아 적을 향해 재빨리 사격해, 전투력의 39.2%물리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이동 속도를 30%만큼 감소시킵니다. 연계 점수 1점을 얻습니다.
뼈주사위(특성)의 집중 공격의 공격력 증가치가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뼈주사위(특성)의 진방위의 쿨 감이 1초에서 0.5초로 감소합니다.
뼈주사위(특성)의 무자비한 정밀함의 치명타율 증가치가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뼈주사위(특성)의 해골 징표의 사악한 일격의 추가타 확률 증가치가 3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뼈주사위(특성)의 숨겨진 보물의 기력 회복량이 4에서 5로 증가합니다.
기회 포착(특성)의 사악한 일격 추가타 확률이 30%에서 35%로 증가합니다.
- 기회 포착 - 사악한 일격이 35%의 확률로 적을 한 차례 더 공격하고, 다음 권총 사격에 소모되는 기력이 절반으로 감소하며 공격력이 2배로 증가합니다.
전투 능력(특성)의 기력 회복 속도 증가치가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 전투 능력 - 기력 회복 속도가 25%만큼 증가합니다.
치명적인 장식(특성)의 기력 회복확률이 60%에서 65%로 증가합니다.
- 치명적인 장식 - 보조 무기로 공격 시 66%의 확률로 10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간략한 속결(특성)의 최대 중첩 숫자가 7회에서 5회로 감소합니다.
- 간략한 속결 - 속결이 연계 점수 5점 이상을 소모할 경우 5%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8초 // 15초 동안 기력 소모량이 5만큼 감소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중첩 시 지속시간이 갱신되지 않습니다. 0/2 특성.
잠행
절개의 공격력이 4%만큼 감소합니다.
- 절개 - 적에게 마무리 일격을 날립니다. 연계 점수에 따라 피해가 증가합니다. 기력 35 소모, 연계 점수 1점 이상 소모.
- 연계 점수 1점 - 전투력의 16.9%.
- 연계 점수 2점 - 전투력의 33.8%.
- 연계 점수 3점 - 전투력의 50.7%.
- 연계 점수 4점 - 전투력의 67.6%.
- 연계 점수 5점 - 전투력의 84.5%.
가혹한 일격(특성))의 마무리 일격 시 소모한 연계점수당 회복하는 기력이 6에서 5로 감소합니다.
- 가혹한 일격 - 마무리 일격 시 소모한 연계 점수당 5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그림자 기술 연마(특성)의 그림자 기술이 추가로 회복시키는 기력이 4에서 3으로 감소합니다.
- 그림자 기술 연마 - 그림자 기술이 3의 기력을 추가로 생성합니다.
장막에 물듦(특성)의 마법 피해 증가치가 8%에서 5%로 감소합니다.
- 장막에 물듦 - 능력으로 입히는 마법 피해가 5%만큼 증가합니다.
복제의 그림자(특성)의 파열의 암흑 피해량이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 복제의 그림자 - 파열이 20%의 추가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8미터 내에 있는 1명의 추가 대상에게도 부여됩니다.
깊은 단검(특성)의 암흑 공격력 증가치가 10% // 20%에서 8% // 16%로 감소합니다.
- 깊은 단검 - 절개와 검은 화약이 8초 동안 암흑 공격력을 8% // 16%만큼 증가시킵니다. 0/2 특성.
주술사
정기
번개 화살의 공격력이 17%만큼 증가합니다.
정기 작렬(특성)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가속 및 치명타 증가치가 3%에서 6%로 증가하고, 특화 증가치가 6%에서 11%로 증가합니다.
- 정기 작렬 - 야생의 정기를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 적 대상에 주문력의 175%의 원소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자신의 치명타 및 극대화 또는 가속을6%만큼, 혹은 특화를 11%만큼 증가시킵니다. 대지 충격을 대체합니다. 소용돌이 90 소모. 시전 시간 2초.
바람예언자의 부활하는 용암(특성)의 용암 폭발 공격력 증갸치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또한 지진으로도 발동합니다.
- 바람예언자의 부활하는 용암 - 대지 충격 또는 정기 작렬, 지진을 시전하면 용암 쇄도 효과를 얻고 다음 용암 폭발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대지 충격(특성)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 대지 충격 - 즉시 대상을 진동하는 힘으로 감싸 주문력의 229.32%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소용돌이 60 소모.
마그마 토템(특성)의 공격력이 125%만큼 증가합니다.
- 마그마 토템 - 대상 위치에 토템을 소환하여 주문력의 90%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8미터 내 3명의 적에게 화염 충격을 부여합니다. 계속해서 흐르를 마그마가 6로 동안 1초마다 대상 주변 8미터 내 모든 적에게 주문력의 49.5%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쿨 1분.
열기의 파도(특성)의 효과가 재설계됩니다. 태고의 파도를 시전하면 즉시 용암 쇄도가 발동하고 12초 동안 3초마다 발동합니다.
고양
소용돌이치는 무기의 발동율이 20%에서 16%로 감소합니다.
소용돌이치는 무기 소모 능력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집중된 번개(도관)의 공격력이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바람의 일격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폭풍의 일격(특성)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폭풍의 일격 - 양 무기에 번개를 주입하고 대상에게 엄청난 타격을 가해, 총 전투력의 258%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원시의 일격을 대체합니다. 쿨 7.5초.
용암 채찍(특성)의 공격력이 92%만큼 증가합니다.
- 용암 채찍 - 보조 무기에 용암의 열기를 주입하고 대상을 불태워 전투력의 145.1%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보조 무기에 불꽃혓바닥 무기 효과가 적용되어 있으면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쿨 18초.
뜨거운 손(특성)의 용암 채찍 공격력 증가치가 50% // 100%에서 20% // 40%로 감소합니다.
- 뜨거운 손 - 불꽃혓바닥 무기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근접 자동 공격 시 5%의 확률로 용암 채찍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 // 75%만큼 감소하고 8초 동안 용암 채찍의 공격력이 20% // 4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한랭의 일격(특성)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한랭의 일격 - 얼음 칼날로 적을 강타해 전투력의 138%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한랭의 일격이 적중하면 다음 냉기 충격의 공격력을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쿨 15초.
세계의 분리(특성)의 공격력이 75%만큼 증가합니다.
- 세계의 분리 - 주무기로 전방의 대지를 일자로 갈라 적에게 전투력의 245%의 불길충격 피해를 입히고 적중한 모든 적을 2초 동안 행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쿨 40초.
폭풍의 분노(특성)의 발동율 증가치가 100%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 폭풍의 분노 - 특화: 원소 강화로 질풍의 무기와 폭풍인도자를 발동할 확률이 150%만큼 증가합니다.
휘몰아치는 폭풍(특성)의 폭풍의 일격 공격력 증가치가 15%에서 25%로 증가하지만, 최대 중첩 숫자는 10번에서 6번으로 감소합니다.
- 휘몰아치는 폭풍 - 낙뢰를 적중시킨 적 하나당 다음 폭풍의 일격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6번까지 중첩됩니다.
불꽃 회오리(특성)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불꽃 회오리 - 화염 충격에 영향을 받는 모든 대상에게서 이글거리는 폭발을 분출시켜 화염 충격 대상의 8미터 내에 있는 최대 6명의 대상에게 주문력의 52.5%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쿨 15초.
원소 정령(특성)의 야수 정령 공격력 증가치가 1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 원소 정령 - 야수 정령에 화염, 냉기, 번개 중 하나의 힘을 주입하여 시전자의 해당 원소 계열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파멸의 바람(특성)의 질풍의 무기 공격력 증가치가 25%에서 10%로 감소하고, 쿨이 1분에서 1.5분으로 증가합니다.
- 파멸의 바람 - 대상을 강타하여 전투력의 6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질풍의 무기가 발동할 확률이 75%만큼 증가하고, 8초 동안 질풍의 무기가 1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쿨 1.5분.
거센 바람(특성)의 질풍 공격력 증가치가 45%에서 40%로 감소합니다.
- 거센 바람 - 질풍 발동 중, 15초 내에 질풍 공격이 계속되면 질풍의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전사
무기
자동 공격력 감소치가 1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마무리 일격의 공격력이 5%만큼 감소합니다.
- 마무리 일격 - 적에게 마무리 일격을 시도하여 소모한 분노에 따라 최대 전투력의 21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생명력이 20% 미만인 적에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분노 20~40 소모. 쿨 6초.
치명상의 주기적인 피해가 6%만큼 감소합니다.
필사의 일격(특성)의 공격력이 3%만큼 감소합니다.
- 필사의 일격 - 잔혹하게 적을 공격하여 전투력의 169.3%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대상이 받는 치유 효과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분노 30 소모. 쿨 6초.
분쇄의 공격력이 7%만큼 감소합니다.
- 분쇄 - 적에게 깊은 상처를 남겨 전투력의 64.2%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15초에 걸쳐 총 전투력의 107.5%의 출혈 피해를 입힙니다. 분노 30 소모.
살상의 기회(특성)을 생명력이 35% 미만인 대상에게 사용 시 가속 증가치가 2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 살상의 기회 - 거인의 강타 사용 시 가속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만약 대상의 생명력이 35% 미만일 경우 가속이 20%만큼 증가합니다.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해골 쪼개기(특성)의 공격력이 22%만큼 감소하고, 생성하는 분노가 30에서 20으로 감소합니다.
- 해골 쪼개기 - 적의 해골을 강타하여 전투력의 12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2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쿨 30초.
돌격전차(특성)의 죄채 중첩이 15번에서 12번으로 감소합니다.
- 돌격전차 - 마무리 일격 사용 시 12초 동안 마무리 일격의 공격력이 3%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12번까지 중첩됩니다.
분노
피의 갈증(특성)의 공격력이 7%만큼 증가합니다.
- 피의 갈증 - 피의 갈증으로 광기어린 공격을 가하여 전투력의 72%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생명력을 3%만큼 회복합니다. 8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쿨 4.5초.
피의 광기(특성)의 피의 갈증 치명타율 증가치가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 피의 광기 - 피의 갈증이 다음 피의 갈증의 치명타율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혈행성 전이(특성)의 출혈 피해량 증가치가 1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 혈행성 전이 - 오딘의 격노, 천둥의 포효, 상처 출혈의 출혈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무자비함(특성)의 파멸자(특성)의 공격력 증가치가 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 무자비함 - 격노 시 분노의 강타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하고, 파멸자(특성)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분노의 강타(특성)의 공격력이 각 타격마다 3%만큼 증가합니다.
- 분노의 강타 - 양손에 든 무기로 강력한 일격을 가해 총 전투력의 132%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12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쿨 8초.
분쇄의 타격(분노의 강타 강화)의 공격력이 각 타격마다 3%만큼 증가합니다.
파멸자(특성)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파멸자 - 자동 공격이 전투력의 11.5%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고 2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분노의 강타를 대체합니다.
천벌과 분노(특성)의 분노의 강타 공격력 증가치가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 천벌과 분노 - 분노의 강타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하고 격노 중에 분노한 강타 사용 시 30% 확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즉시 초기화됩니다.
학살의 일격(특성)의 분노의 강타 시 다음 광란 피해량 증가치가 10%에서 20%로 증가합니다.
- 학살의 일격 - 분노의 강타 시전 시 다음 광란의 모든 공격이 2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파멸자(특성)가 다음 광란의 모든 공격이 2%의 추가 피해를 입히게 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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