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내용 중 일부는 이미 본섭에 적용되어 있습니다.
드루이드
조화
암영의 포용(특성 - 2) - 일월식 중에 발동합니다.
- 암영의 포용 - 천공 피해를 입히면 일정 확률로 일월식 중 다음 천벌이나 별빛섬광이 천공 피해를 입히고 25% //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0/2 특성.
삭망(특성 - 7)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천체의 정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만큼 감소합니다.
- 삭망 - 천체의 정렬이 대상 지역 내의 모든 적을 강타하여 주문력의 200%의 천공 피해를 입히고 항성의 섬광을 부여합니다. 천체의 정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만큼 감소합니다.
골드린의 힘(특성 - 8) - 피해 계열이 비전에서 천공으로 바뀝니다.
- 골드린의 힘 - 별빛쇄도를 시전하면 일정 확률로 골드린의 혼이 소환되어 대상에게 즉시 주문력의 67.6%의 천공 피해를 입힙니다.
기원사
보존
메아리(특성 - 1) - 즉시 시전이 됩니다.
- 메아리(청동) - 시간의 마력으로 아군을 감싸 주문력의 200%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또한 다음 메아리가 아닌 치유 주문이 해당 아군에게 추가로 시전되어 일반 치유량의 7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정수 2 소모. 즉시 시전.
팔랑이는 묘목(특성 - 5) - 적용 범위가 30미터에서 40미터로 증가합니다.
- 팔랑이는 묘목 - 에메랄드 꽃이 파열할 때 1개 // 2개의 하늘을 나는 묘목을 내보내 최대 40미터 떨어진 아군을 주문력의 90%만큼 치유합니다. 0/2 특성.
수도사
양조
모루와 말뚝(특성 - 8) - 이 효과는 3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 모루와 말뚝 - 적의 공격을 회피하거나 공격이 빗나갈 때마다, 자신의 맥주 능력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 1초만큼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3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0/2 특성.
운무
포용의 안개(특성 - 1) - 치유량이 주문려긩 275.4%에서 324%로 증가합니다.
- 포용의 안개 - 대상을 치유의 안개로 감싸 생명력을 6초에 걸쳐 총 주문력의 324%만큼 회복시키고 대상이 시전자의 다른 주문으로 받는 치유량을 30%만큼 증가시킵니다. 시전 시간 2초.
성기사
신성
누그러지지 않는 헌신(특성 - 7) - 피해량 및 치유량 증가치가 10%에서 8%로 감소합니다.
- 누그러지지 않은 헌신 - 순교자의 빛을 시전할 때마다 피해량과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5번까지 중첩되며,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경계를 모르는 구원(특성 - 10) - 최대 지속 시간이 40초에서 50초로 증가합니다.
- 경계를 모르는 구원 - 티르의 해방에 영향을 받는 대상에게 빛의 섬광을 시전하면 티르의 해방의 지속시간이 2.5초만큼 증가합니다. 티르의 해방에 영향을 받는 대상에게 성스러운 빛을 시전하면 티르의 해방의 지속시간이 5초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50초까지 증가합니다.
사제
암흑
그림자 원혼(특성 - 2) - 효과가 변경됩니다.
- 그림자 원혼 - 정신 분열, 파멸의 역병 또는 공허의 화살 사용 시 100% 확률로, 정신 불태우기 시 50% 확률로 자신의 그림자가 생성되어 흡혈의 손길이 걸린 모든 대상에게 느린 속도로 다가가 주문력의 17%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정신 분열, 파멸의 역병, 공허의 화살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그림자의 피해량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요그사론의 우상(특성 - 10) - 효과가 변경됩니다.
- 요그사론의 우상 - 그림자 원혼을 불러내면 요그사론의 우상 중첩을 얻습니다. 25번 중첩되면 20초 동안 저 너머의 존재를 소환해 전투를 돕게합니다. 저 너머의 존재는 적을 강타하여 주문력의 120.48%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10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입힌 피해의 3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5명을 초과하는 대상에게는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상쾌한 비취 바람(특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로 증가하고 기본 지속 시간이 15초로 증가합니다.
선의 파동(특성)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하고,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3.5%에서 5%로 증가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상쾌한 비취 바람이 효과에 비해 로테이션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너무 높다고 느꼈습니다. 우리는 이 주문이 특성을 배웠을 때 로테이션에서 로테이션에서의 중요도 혼란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하는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포용의 안개(특성)의 치유량이 15%만큼 감소하고,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5.6%에서 4.8%로 감소합니다.
정수의 샘(특성)의 즉발 치유량과 주기적인 치유량이 10%만큼 감소합니다.
소생의 안개의 치유량이 8%만큼 감소합니다.
안개 오름의 치유량이 10%만큼 감소합니다.
도적
암살
독살 - 피해량이 전투력의 22%에서 16%로 감소합니다.
- 독살(절개 대체) - 마무리 일격으로 독을 묻힌 칼날을 적에게 깊숙이 찔러넣어 즉시 자연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독에 중독시킬 확률을 30%만큼 증가시킵니다. 연계 점수에 따라 피해량과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기력 35 소모. 연계 점수 1~5점 소모.
- 연계 점수 1점 소모 - 전투력의 16%.
- 연계 점수 2점 소모 - 전투력의 32%.
- 연계 점수 3점 소모 - 전투력의 48%.
- 연계 점수 4점 소모 - 전투력의 64%.
- 연계 점수 5점 소모 - 전투력의 80%.
잠행
죽음의 무도(특성 - 10) - 공격력 증가치가 10%에서 6%로 감소하지만, 같은 기술을 쓴다고해서 효과가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 죽음의 무도 - 어둠의 춤이 연계 점수를 생성하거나 소모하는 공격의 공격력을 6%만큼 증가시킵니다. 이때 사용한 서로 다른 능력 하나당 공격력이 추가로 6%만큼 증가합니다.
전사
전쟁 기계(특 - 2) - 생성하는 분노가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
- 전쟁 기계 - 자동 공격으로 생성되는 분노가 10% / 20% / 50%(무기 / 분노 / 방어 순)만큼 증가합니다. 적을 처치하면 즉시 5의 분노를 생성하고, 8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보조 무기(특- 6 / 무기만) - 피해량이 전투력의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 보조 무기 - 자동 공격 시 20%의 확률로 무기를 다른 적 3명에게 휘둘러 전투력의 25%(무기) /20%(분노, 방어)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지진의 방향(특 - 7 / 무기 분노만) - 피해량 증가치가 70%에서 30%로 감소합니다.
- (무기, 분노)지진의 반향 - 소용돌이 또는 복수가 3명 이상의 적에게 적중하면 추가로 1번 적중해 30%의 피해를 입힙니다.
무기.
전술가(특성 - 5) - 발동율이 분노 1당 1.4%에서 1.3%로 감소합니다.
- 전술가 - 공격 능력 사용 시 소모한 분노 1당 1.3%의 확률로 제압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분노
자르고 베기(특성 - 6) - 발동율이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 자르고 베기 - 각 광란의 타격이 25%의 확률로 분노의 강타의 충전 횟수를 돌려받습니다.
잿빛 돌격(특성 - 6) - 지속 시간이 12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 잿빛 돌격 - 마무리 일격이 12초 동안 마무리 일격의 치명타 확률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막무가내(특성 - 9) - 이제 2번 강화합니다.
- 막무가내 - 무모한 희생이 50의 분노를 생성하고 다음 2회의 피의 갈증과 분노의 강타를 크게 강화합니다.
티탄의 분노(특성 - 10) - 효과가 변경됩니다.
- 티탄의 분노 - 오딘의 격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만큼 감소하고, 오딘의 격노가 격노 상태로 만듭니다.
방어
수호자의 방패(특성 - 7) - 효과가 변경됩니다.
- 수호자의 방패 - 방패의 벽이 1회 추가로 충전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만큼 감소합니다.
분쇄의 들이받기(특성 - 10) -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 증가치가 1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 분쇄의 들이받기 - 방패 돌격의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가 20%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방패 돌격 사용 시 20초 동안 자동 공격 속도가 20%만큼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