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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데스다스튜디오에 이어 액티비전블리자드까지 삼키면서 게임 시장을 뒤흔들고 있는 MS가
최근 산하 게임 개발 스튜디오 4곳을 폐쇄한다고 발표해 논란이 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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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데스다스튜디오에 이어 액티비전블리자드까지 삼키면서 게임 시장을 뒤흔들고 있는 MS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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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2024.0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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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직이 너무 비대해졌는데 컨트롤은 안되고 지출은 늘어나니 한번 싹 정리해야된다고 판단한듯
헤헤 다 인수해서 해체시키면 우리가 1등하겠지 헤헤
큰돈 줘서 인수해서 해체시키는 작업만 해오고 있네 그만 엑박 포기하고 pc게이밍이라도 살려라 모든 산하 스튜디오 해고할때까지 쥐어짤셈이냐
하이파이러시 하나로 좋게 봐주기엔 성공했어야 했던 이블위딘2랑 고스트와이어 두개가 망해서... 게다가 하이파이러시 자체도 평가만 좋지 판매량은 좋지 않았다 함.
ZeniMax 스튜디오의 책임자인 Jill Braff는 시청에서 이번 조직 개편을 통해 Fallout 과 Doom을 개발하는 부서가 더 적은 수의 프로젝트에 더 집중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블룸버그가 검토한 회의 오디오에 따르면 그녀는 "할 일이 점점 늘어나는 중앙 팀으로 전 세계 9개 스튜디오를 지원하는 것은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내 생각엔 우리가 곧 무너질 것 같아요.” 그녀가 덧붙였다. Tango와 Arkane은 모두 작년에 게임을 출시했으며 새로운 프로젝트를 발표하면서 추가 직원을 고용할 방안을 모색하고 있었는데, Booty와 Braff는 이것이 폐쇄의 주요 요인이라고 제안했습니다. Tango의 창립자이자 스튜디오 책임자인 미카미 신지는 작년에 떠났습니다.
아니 고스트와이어 후속작은
큰돈 줘서 인수해서 해체시키는 작업만 해오고 있네 그만 엑박 포기하고 pc게이밍이라도 살려라 모든 산하 스튜디오 해고할때까지 쥐어짤셈이냐
Belor'relos
헤헤 다 인수해서 해체시키면 우리가 1등하겠지 헤헤
폐쇄에 대해 더 광범위하게 말하면서 Booty는 회사의 스튜디오가 "빵에 땅콩 버터"처럼 너무 얇게 분산되어 있었고 부서 전체의 리더들이 인력 부족을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다른 곳에 자원을 확보하기 위해 이 스튜디오를 폐쇄하기로 결정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blank1357
ZeniMax 스튜디오의 책임자인 Jill Braff는 시청에서 이번 조직 개편을 통해 Fallout 과 Doom을 개발하는 부서가 더 적은 수의 프로젝트에 더 집중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블룸버그가 검토한 회의 오디오에 따르면 그녀는 "할 일이 점점 늘어나는 중앙 팀으로 전 세계 9개 스튜디오를 지원하는 것은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내 생각엔 우리가 곧 무너질 것 같아요.” 그녀가 덧붙였다. Tango와 Arkane은 모두 작년에 게임을 출시했으며 새로운 프로젝트를 발표하면서 추가 직원을 고용할 방안을 모색하고 있었는데, Booty와 Braff는 이것이 폐쇄의 주요 요인이라고 제안했습니다. Tango의 창립자이자 스튜디오 책임자인 미카미 신지는 작년에 떠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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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직이 너무 비대해졌는데 컨트롤은 안되고 지출은 늘어나니 한번 싹 정리해야된다고 판단한듯
다른 부서도 아니고 탱고를 왜
동물애호박이
하이파이러시 하나로 좋게 봐주기엔 성공했어야 했던 이블위딘2랑 고스트와이어 두개가 망해서... 게다가 하이파이러시 자체도 평가만 좋지 판매량은 좋지 않았다 함.
판매량이 아쉬워도 인디 게임 지원하듯이 잠재력을 보고 꾸준히 지원해줬으면 했는데 참 안타깝네요
판매량 좋았던거로 알고있는데 엑박 매니저도 하이파이러쉬 하나때문에 엑박패스 판매량 30% 증가했다 트윗하고 그거 다 구라였나
미카미 신지도 떠나서 아무래도 투자하기 애매하다고 판단한듯
사실 게임 평이랑 판매량이 같이가는건 아니라서 하이파이러시도 겜은 명작인데 장르 자체가 판매량이 높은 장르가 아님 오늘 캡콤 관련 기사보니 그 데메크 5도 나온지 한참되었고 유사 장르에서는 1등이라 할만한데 판매량이 아직 천만 못넘긴거 보면.. 이전 두작품이 저조했던것도 있고..
내용을 잘 보면 제니맥스도 유비 따라가는거 같네요
애초에 판매량 잘되서 남은 것들만 있는게 아닌데 닌텐도나 소니는 바보라서 ea나 ms처럼 안하는게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