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변경점
렉사이
[렉사이는 PBE에서 실험중인 다른 변경점이 있습니다!]
-
성난 이빨 / 땅굴 파기 (E) - [롤백] 터널 최소 거리 : 600-> 850
키르히아이스의 파편
- [패시브가 1개의 고유 지속 효과로 통합됨 - 충전 상태]
- 고유 지속 효과 - 충전 상태 : 이동 및 공격 시 충전 상태로 한 번 공격할 수 있게 됩니다. 충전 상태로 공격 시 적에게 50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고속 연사포
- [패시브 구조 개편됨, 충전 상태 패시브가 이제 고유 지속효과로 변경되었음]
- 고유 지속 효과 - 충전 상태 : 이동 및 공격 시 충전 상태로 한 번 공격할 수 있게 됩니다. 충전 상태로 공격 시 적에게 (60 ~ 140)의 추가 마법 피해 (레벨에 비례)를 입힙니다.
- 고유 지속 효과 : 충전 상태의 공격은 35%의 증가된 사거리를 가집니다. (최대 +150).
- 공격 시 충전이 25% 빨라집니다. 충전 상태의 공격은 구조물에도 작동합니다.
스태틱의 단검
- [패시브 구조 개편됨, 충전 상태 패시브가 이제 고유 지속효과로 변경되었음]
- 고유 지속 효과 - 충전 상태 : 이동 및 공격 시 충전 상태로 한 번 공격할 수 있게 됩니다. 충전 상태로 공격 시 적에게 (60 ~ 140)의 추가 마법 피해 (레벨에 비례)를 입힙니다.
- 고유 지속 효과 : 충전 상태의 공격이 5명의 대상에게 튕기며 치명타가 발동될 수 있습니다.
폭풍갈퀴
- [패시브 구조 개편됨, 충전 상태 패시브가 이제 고유 지속효과로 변경되었음]
- 고유 지속 효과 - 충전 상태 : 이동 및 공격 시 충전 상태로 한 번 공격할 수 있게 됩니다. 충전 상태로 공격 시 적에게 50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고유 지속 효과 - 모든 충전 효과가 각각 30%씩 증가하며 이동 속도가 40% 둔화되었다가 1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정복자
- [신규] "적 챔피언에게 공격 또는 스킬을 사용하여 피해를 입힐 경우 3초 (근접 챔피언일 경우 8초)간 레벨에 비례하여 3-15의 적응형 능력치를 얻습니다. 최대 5회 중첩되며, 최대 중첩 시 챔피언에게 가하는 피해의 10%을 회복하고, 챔피언에게 가하는 피해 중 10%를 고정 피해로 변환하여 입힙니다."
머여 그럼 이제 고연포 스태틱 둘다가는거 노답되는겅미
저게 고유지속효과되면 유령무희나 루난 둘중하나는 무조건 가야하고 스태틱 고연포 둘다는 못가네...
정복자가 갑자기 왜나와...
저러면 가붕이도 이제 정복자 들 수 있겠다
정복자 미쳤다. 저거둘고 가붕이가 믹서기 돌리면 말그대로 다 갈리겠는데? 그러나 가붕이는 애초에 못때려서 안쓰는거다 크흡..
정복자 바뀌는거 예전에 ad라면 거의 다 쓰던 전투의 열광 아님??? 그리고 스태틱 고연은 고유지속으로 해놓으면 거의 다 고연갈텐데..?
샤코는 스태틱
정복자 저렇게 바뀌면 원딜들 다 정복자 드는거 아닌가
정복자 좀 봐야되는게 감전처럼 1스킬은 1타판정이면 가붕이는 죽어도 못쓰는룬이고 레넥도 좀 애매할수있음
레넥은 w가 평타 연타로 취급된다
평타 연타취급이라도 감전이 강화w 한번에 터지진않음
정복자 티모각인가
정복자 아지르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