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 지속 효과 1안 : 스킬 사용시 6초간 자신의 기본 공격 사거리가 400 증가하며 기본공격에 적중당한 적 챔피언은 5초동안 적중당 2%의 재사용 대기시간 증가를 적용시키며 중첩 최대 횟수는 10회 입니다. 5초 이내로 적 챔피언에게 적중시키지 않을경우 초기화 됩니다.
고유 지속 효과 2안 : 스킬 사용시 6초간 자신의 기본 공격 사거리가 400 증가하며 기본공격이 적중당한 적 챔피언은 적중당 대상의 (마나 재생량 * 자신의 레벨)에 비례하여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둘중 어느게 더 좋아보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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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뭐야 1번의 적 챔피언 디버프는 영구지속이야?
1번은 5초
서포터요?! 미드가도되겟는데
라인클리어 기술이 없고 평타가 근접에 딜스킬이 없게끔 만들어놔서 미드로는 힘들게 짜놓음
오홍 그렇군요
2번 1번은 흥미롭긴 한데 인게임에서 시전자가 체감되게 표현하기가 어렵지 않을까 싶어요. 이속/공속 감소라던가 하드CC 같은건 때리거나 맞거나 느낌이 딱 하고 오는데 쿨증가는 글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