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의 수석 개발자 jeb이
마인크래프트 공식 런처를 통하지 않고
마인크래프트 커뮤니티 레딧에 개발버전을 올렸습니다, 이번이 4번째이며
지속해서 커뮤니티의 피드백을 받으며
전투 메카니즘을 변형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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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역기사용) 우선, 몇 가지 기본 전투 변경 사항 : -공격 타이머는 이제 실제로 공격을 수행 할 때만 재설정됩니다 (항목을 전환해도 영향을받지 않음) -치명타 공격 (점프 공격)이 100 %에서 시작됩니다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넉백 공격 (스프린트 공격)이 100 %에서 시작됩니다. -기본 공격 범위가 0.5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전체 타이머 ( "200 %") 공격의 +1.0 도달 범위 (기존 0.5) -화살표 정확도가 증가했습니다 ( "불확실성"값이 1.0에서 0.25로 감소했습니다) 일부 방패 변경 : -크로 셰 사용 방패를 비활성화하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액세스 가능성 메뉴에 있음). -방패를 숨기는 옵션을 제거했습니다. 일부 삼지창 패리티 변경 사항 : -디스펜서에서 트라이던트를 쏠 수 있습니다 -공허에 빠진 충성도를 가진 삼지창은 소유자에게 돌아갑니다 -임 팔러가있는 삼지창은 이제 물이나 비에있는 모든 군중에게 마법 피해를 입 힙니다. 임의의 눈덩이 변경 : -눈덩이가 이제 64까지 쌓입니다. -눈덩이에는 4 틱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있습니다. -눈덩이는 처음 두 틱으로 렌더링되지 않습니다 (화면 깜박임을 방지하기 위해 해킹) 도끼 마법 부여 : -모든 데미지 마법 부여가 마법 부여 테이블의 축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썰기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썰기 피드백이 많았 기 때문에이 점을 지적합니다)
전투메커니즘이 바뀐다라 .. 뭐지 맞으면 몇초 무적이거나 뭐 그런식으로 바뀌는건가
스킬나올려나?
(번역기사용) 우선, 몇 가지 기본 전투 변경 사항 : -공격 타이머는 이제 실제로 공격을 수행 할 때만 재설정됩니다 (항목을 전환해도 영향을받지 않음) -치명타 공격 (점프 공격)이 100 %에서 시작됩니다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넉백 공격 (스프린트 공격)이 100 %에서 시작됩니다. -기본 공격 범위가 0.5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전체 타이머 ( "200 %") 공격의 +1.0 도달 범위 (기존 0.5) -화살표 정확도가 증가했습니다 ( "불확실성"값이 1.0에서 0.25로 감소했습니다) 일부 방패 변경 : -크로 셰 사용 방패를 비활성화하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액세스 가능성 메뉴에 있음). -방패를 숨기는 옵션을 제거했습니다. 일부 삼지창 패리티 변경 사항 : -디스펜서에서 트라이던트를 쏠 수 있습니다 -공허에 빠진 충성도를 가진 삼지창은 소유자에게 돌아갑니다 -임 팔러가있는 삼지창은 이제 물이나 비에있는 모든 군중에게 마법 피해를 입 힙니다. 임의의 눈덩이 변경 : -눈덩이가 이제 64까지 쌓입니다. -눈덩이에는 4 틱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있습니다. -눈덩이는 처음 두 틱으로 렌더링되지 않습니다 (화면 깜박임을 방지하기 위해 해킹) 도끼 마법 부여 : -모든 데미지 마법 부여가 마법 부여 테이블의 축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썰기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썰기 피드백이 많았 기 때문에이 점을 지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