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의 수석 개발자 jeb이
마인크래프트 공식 런처를 통하지 않고
마인크래프트 커뮤니티 레딧에 개발버전을 올렸습니다, 이번이 4번째이며
지속해서 커뮤니티의 피드백을 받으며
전투 메카니즘을 변형하고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의 수석 개발자 jeb이
마인크래프트 공식 런처를 통하지 않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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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2024.05.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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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역기사용) 우선, 몇 가지 기본 전투 변경 사항 : -공격 타이머는 이제 실제로 공격을 수행 할 때만 재설정됩니다 (항목을 전환해도 영향을받지 않음) -치명타 공격 (점프 공격)이 100 %에서 시작됩니다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넉백 공격 (스프린트 공격)이 100 %에서 시작됩니다. -기본 공격 범위가 0.5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전체 타이머 ( "200 %") 공격의 +1.0 도달 범위 (기존 0.5) -화살표 정확도가 증가했습니다 ( "불확실성"값이 1.0에서 0.25로 감소했습니다) 일부 방패 변경 : -크로 셰 사용 방패를 비활성화하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액세스 가능성 메뉴에 있음). -방패를 숨기는 옵션을 제거했습니다. 일부 삼지창 패리티 변경 사항 : -디스펜서에서 트라이던트를 쏠 수 있습니다 -공허에 빠진 충성도를 가진 삼지창은 소유자에게 돌아갑니다 -임 팔러가있는 삼지창은 이제 물이나 비에있는 모든 군중에게 마법 피해를 입 힙니다. 임의의 눈덩이 변경 : -눈덩이가 이제 64까지 쌓입니다. -눈덩이에는 4 틱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있습니다. -눈덩이는 처음 두 틱으로 렌더링되지 않습니다 (화면 깜박임을 방지하기 위해 해킹) 도끼 마법 부여 : -모든 데미지 마법 부여가 마법 부여 테이블의 축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썰기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썰기 피드백이 많았 기 때문에이 점을 지적합니다)
전투메커니즘이 바뀐다라 .. 뭐지 맞으면 몇초 무적이거나 뭐 그런식으로 바뀌는건가
스킬나올려나?
(번역기사용) 우선, 몇 가지 기본 전투 변경 사항 : -공격 타이머는 이제 실제로 공격을 수행 할 때만 재설정됩니다 (항목을 전환해도 영향을받지 않음) -치명타 공격 (점프 공격)이 100 %에서 시작됩니다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넉백 공격 (스프린트 공격)이 100 %에서 시작됩니다. -기본 공격 범위가 0.5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전체 타이머 ( "200 %") 공격의 +1.0 도달 범위 (기존 0.5) -화살표 정확도가 증가했습니다 ( "불확실성"값이 1.0에서 0.25로 감소했습니다) 일부 방패 변경 : -크로 셰 사용 방패를 비활성화하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액세스 가능성 메뉴에 있음). -방패를 숨기는 옵션을 제거했습니다. 일부 삼지창 패리티 변경 사항 : -디스펜서에서 트라이던트를 쏠 수 있습니다 -공허에 빠진 충성도를 가진 삼지창은 소유자에게 돌아갑니다 -임 팔러가있는 삼지창은 이제 물이나 비에있는 모든 군중에게 마법 피해를 입 힙니다. 임의의 눈덩이 변경 : -눈덩이가 이제 64까지 쌓입니다. -눈덩이에는 4 틱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있습니다. -눈덩이는 처음 두 틱으로 렌더링되지 않습니다 (화면 깜박임을 방지하기 위해 해킹) 도끼 마법 부여 : -모든 데미지 마법 부여가 마법 부여 테이블의 축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썰기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썰기 피드백이 많았 기 때문에이 점을 지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