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놈들이 좀 심각해서...
Q 누가 맞냐 하지만 한타 하다보면 마우스 에임 상대한태 가있는 경우가 태반이고 빨리 보인다 뿐이지 공속 자체는 나쁘지 않아서 아군 연계 있으면 중요한 한방 자체는 맞추기 쉽더군요(아군이 호응 안해주면 문제지만)
문제는 예능e, 백도어 트리가 사라지고 승리 플랜이 q딜로 뽕뽑을 거 밖에 없는 없는 설계인데 궁 둘에 상태가 영... 그나마 물결은 쿨이 30초 > 20초가 되서 웨이브에 자주 던질 수 있지만 악침은 q딜 포기하고 얻는게 8초 도 못 버티고 사라질 소환수 라는거(나지보 덩치랑 비교하면 이게 90초쿨짜리 스킬인지 의심됨)
D도 문제에요 기본으로 있던 25% 뎀증 없어진건 '암살자로 바꾸기 위한 발판이구나' 하겠지만 소환수 지속시간 = 쿨타임 이였던게 쿨 60초/지속 20초로 엄청 너프되서 라인 관리도 못하는 수준
그래도 요즘 밸패를 보면 디아, 아나 처럼 미처 돌아가던 리워크를 고치긴해서 일단 지켜봐야겠네요
그정도면 거의 아즈모단 존재의의 절반이 불만인 수준 아님 ㅋㅋ?
그정도면 거의 아즈모단 존재의의 절반이 불만인 수준 아님 ㅋㅋ?
Q맞추는게 가능한 상황에선 문제없이 쓰는 정도?
암만 평특으로 줄인다고 해도 60초는 넘 심한것같음..
리워크전 후반에 멀리서 툭툭던지던 우물 농구공에 체력 1000씩 빠지던거 의식하고 패치한것같긴한데 좀 심했던것같음 그럴거면 아예 궁 형식을 바꾸던가하지 우물 저거 뭐하는스킬이야..
딱히 메커니즘은 문제어니라고 봄 어차피 지속시간 때문에 한번 켜고 두번 날리기도 힘들어서 문제는 굳이 2스택이였던거 까지 없에야 했나 싶은 정도? 그걸 만회 하려고 10초나 쿨 줄여준거 같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