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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2022.04.02
틀린 말은 아니긴함 실제로 인원 감축되고나서 더 효율적으로 돌아가는 경우도 적지 않긴한데 일단 히오스는 창의적인 업무를 떠나서 게임 내외적으로 해결해야할 일의 양 자체가 물리적으로 아직도 너무 많다보니 좋다고 보진 못하겠음
행복회로 탄다!!!
틀린 말은 아니긴함 실제로 인원 감축되고나서 더 효율적으로 돌아가는 경우도 적지 않긴한데 일단 히오스는 창의적인 업무를 떠나서 게임 내외적으로 해결해야할 일의 양 자체가 물리적으로 아직도 너무 많다보니 좋다고 보진 못하겠음
만약 그냥 월급쟁이 개발자라면..
행복회로 탄다!!!
아저씨... 능력있는 개발자들 위주로 딴데로 빼갔겠죠. 블리자드 마인드는 " 아 똥내나는 게임 맘 같아선 확 손절하고 싶은데 그러지도 못 하니 일단 게임이 유지만 되는 수준으로 해 놓고 기발한 능력 있는 애들은 다른 데로 빼서 새 프로젝트 시키자" 이건데요. 사람이 적어졌음에도 효율이 잘나오려면 코어 개발자들이 남고 불필요하게 많이 붙은 잔챙이들이 떠나야하는데 누가봐도 히오스는 정반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