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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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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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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능력치
(레벨 당 상승 수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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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레벨 능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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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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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38 -> 1769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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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51 -> 37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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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재생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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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1 -> 3.68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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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9 -> 7.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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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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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0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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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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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 재생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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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0.0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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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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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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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9 -> 75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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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7 -> 1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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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 사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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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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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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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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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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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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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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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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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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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체력이 8% 가량 오른 대신 공격력은 5% 가량 감소했습니다.
고유 능력: 점막 종양
점막을 만드는 종양을 설치합니다.
자가라와 자가라의 소환수들은 점막 위에서 이동속도가 20% 증가하고, 체력을 매초 11 (+4%) 회복합니다.
추가로 자가라는 점막 위에서 공격 사거리가 1.1 증가합니다.
점막 종양은 240초간 지속되며 주변을 드러내고, 2회의 공격을 받으면 파괴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 -> 15초 / 충전 횟수 3회 사거리 2.5, 점막 반경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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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제 점막 종양 위에서 체력을 조금씩 회복하여, 라인 유지력이 올라갔습니다.
- 점막 종양의 체력이 사라지고 어떤 공격이든 두 번을 맞으면 파괴되도록 했습니다.
- 땅굴벌레의 쿨감 효과가 사라진 대신 기본 쿨타임이 감소했습니다.
Q: 맹독충 굴리기
지정 방향으로 맹독충 1마리를 굴려 89 -> 84 (+4%) 방사 피해를 줍니다.
맹독충은 돌격병, 용병, 괴물에게 25% 추가 피해를 줍니다.
마나 10
재사용 대기시간 3초 / 충전 횟수 4회
사거리 15, 피해 반경 2.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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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격력이 6% 가량 감소했습니다.
- E가 다른 기술로 대체되어 라클 능력이 떨어진 것을 비영웅 추가 피해로 보강했습니다.
W: 추적 도살자
사용하면 8 -> 10초간 지속되는 체력 471 (+4%)의 히드라리스크를 소환합니다.
히드라리스크는 자가라를 따라다니며 지정한 대상을 공격해 매초 75 -> 68 (+4%) 피해를 줍니다.
W를 다시 사용하여 공격 대상을 지정하거나 이동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16 -> 10초 (히드라리스크가 사라진 뒤에 쿨타임이 돔)
히드라리스크 활동 반경 11 / 히드라리스크 공격 사거리 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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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히드라리스크는 지속시간이 2초 증가했으나 공격력이 9% 가량 감소했습니다.
- 이제 적을 지정하여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W를 시전하면 자가라가 옆에서 히드라가 소환됩니다.
- 히드라가 소환된 상태에서 W를 사용해 미샤와 밴시를 조종하듯 히드라를 자가라 주변에서 조종할 수 있습니다.
- 또한 쿨타임이 6초나 감소했으나 이제 히드라가 죽거나 지속시간이 끝나야 쿨타임이 돌기 시작합니다.
E: 게걸 아귀, (끌어서 사용)
0.75초 후 지점에서 게걸 아귀가 튀어나와 적들에게 104 (+4%) 피해를 줍니다.
게걸 아귀는 중심부와 가장 가까운 적 하나의 발을 물어서 1.5초간 포획합니다.
게걸 아귀가 적을 포획하면 적을 데리고 지정한 방향으로 천천히 이동합니다.
포획된 적은 이동 불가 상태가 되며, 게걸 아귀가 이동하는 방향으로 끌려갑니다.
또한 포획된 적은 지속시간에 걸쳐 96 (+4%)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마나 9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사거리 9.43, 피해 반경 1.93 / 적을 붙잡고 이동하는 거리 3.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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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투사로 변경된 만큼 cc기가 추가되었습니다.
- 데하카 끌기의 원격 버전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 자가라와 히드라의 평딜이 줄었으나 새로워진 게걸아귀로 적을 포획하여 적을 손쉽게 딜 범위 안으로 들여와 프리딜 할 수 있습니다.
- 또한 게걸아귀로 적을 포획하면 맹독충을 맞추기 쉬워져 맹독충 데미지가 줄은 것을 상쇄할 수 있습니다.
- 게걸 아귀 역시 점막 위에서 이동속도가 20% 증가하여 적을 더 멀리 끌어올 수 있습니다.
[레벨 1]
Q: 산성 갑주
8초마다 혹은 적 영웅에게 맹독충을 명중시킬 때마다 산성 갑주 중첩을 얻습니다. (최대 2회)
산성 갑주가 있는 동안 물리 방어력이 50 증가하여 다음 영웅의 기본 공격으로 피해를 받으면 그 피해를 50% 감소받고, 발 밑에 맹독충을 터뜨려 주변에 84 (+4%) 피해를 줍니다.
피해 반경 2.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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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유 능력: 복원
4초 이상 피해를 받지 않으면 점막 위에서 체력을 매초 1% 회복합니다.
지속 효과: 점막 위에서 받는 치유량이 1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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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유 능력: 악성 점막
점막 위에서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마나를 2 회복하고 일반 기술 쿨타임이 0.2초 감소합니다.
지속 효과: 점막이 퍼지는 범위가 10%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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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산성 갑주는 자가라 전용 막기 특성으로 공격을 받으면 맹독충 폭발을 일으켜 주변에 피해를 줍니다.
[레벨 4]
지속 효과: 가시 수혈
자가라와 히드라리스크가 점막 위에서 일반 공격으로 준 피해의 10%만큼 자가라의 생명력이 회복됩니다.
영웅을 대상으로 피해를 주었을 경우 회복량이 두 배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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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 효과: 메두사 칼날
자가라와 히드라리스크의 일반 공격이 주위 세 명의 대상에게 33%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자가라의 일반 공격이 돌격병, 용병, 괴물에게 25% 추가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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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 효과: 톱니 가시뼈
{퀘스트}: 점막 위에서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히드라리스크와 자가라의 일반 공격력이 0.2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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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레벨은 모두 자가라와 히드라에게 영향을 주는 평타 특성입니다.
[레벨 7]
Q: 쌍독충 변종
맹독충의 충전 횟수가 4 -> 6회로 증가합니다.
맹독충이 적 영웅에게 직격하면 마나를 돌려받고, 맹독충 굴리기가 즉시 1회 충전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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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사냥꾼 변종
맹독충을 굴리지 않고 던져서 발사합니다.
맹독충은 던져진 후 땅에 닿으면 그 때부터 굴러서 이동합니다.
던진 맹독충을 적에게 직격시키면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투척 사거리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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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폭군 아귀
게걸 아귀가 포획한 적의 방어력을 지속시간 동안 20 감소시킵니다.
지속 효과: 적 영웅을 처치하면 마나를 40 회복하고, 게걸 아귀 쿨타임이 8초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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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냥꾼 변종은 정크랫 Q를 생각하면 이해가 쉽습니다.
[레벨 10]
R: 감염체 투하
지정한 위치에 2초에 걸쳐 11개의 낙하 주머니를 투하합니다.
낙하 주머니는 떨어지면서 명중한 적들에게 99 (+4%) 피해를 주고, 0.75초간 80% 둔화시키고 애바퀴 하나를 소환합니다. 애바퀴는 8초간 지속되며 주위 적들을 공격하여 매초 31 (+4%) 피해를 줍니다.
마나 90
재사용 대기시간 80초
사거리 12.13 / 낙하주머니 생성 반경 7.5 / 낙하주머니 피해 반경 1.8 / 애바퀴 체력 311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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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 땅굴망
시야가 확보된 점막 종양을 파괴하고, 그 위에 땅굴벌레를 소환합니다.
땅굴벌레를 우클릭하여 들어갈 수 있고, 다른 땅굴벌레 주변을 우클릭해 나올 수 있습니다.
땅굴벌레 안에 있는 동안 초당 10%의 체력과 마나를 회복합니다.
동시에 5개의 땅굴벌레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75초 / 충전 횟수 2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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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궁극기로 올라온 감염체 투하는 아즈모단의 악마의 침공, 굴단의 파괴의 비와 유사하게 변했습니다.
- 감염체 투하는 이제 주머니 한 개당 애바퀴를 한 마리만 소환하여 11 마리의 애바퀴를 소환하게 됩니다.
- 감염체 투하는 높은 슬로우과 위협적인 누적딜을 자랑하여 공성뿐아니라 한타 개시에도 사용하면 좋습니다.
[레벨 13]
E: 압도의 아귀
게걸 아귀에 포획당한 적은 3.5초간 공격력과 이동속도가 40% 감소합니다.
해당 적이 게걸 아귀에 포획당한 동안 피해를 줄 때마다 이 효과의 지속시간이 0.5초 연장됩니다.
지속 효과: 게걸 아귀의 피해 반경이 20%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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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집어삼키기
게걸 아귀로 포획된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0.75%만큼 추가 피해를 주고, 그 두 배만큼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지속 효과: 게걸 아귀의 지속시간이 1.5 -> 1.8초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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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유 능력: 점성 점막
점막 위에서 자가라와 그 소환수들에게 공격받은 적은 1.25초간 이동속도가 10% 감소합니다.
점막 위의 적에게 맹독충을 명중시키면 이 효과가 두 배로 증가하고, 공격속도 또한 25% 감소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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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유 능력: 점액질 방어막
점막 위에서 자가라와 소환수들의 기술 방어력이 15 증가하고, 점막 밖에서도 1.5초간 유지됩니다.
적 영웅에게 자가라가 일반 공격을 하면 기술 방어력이 1.25초간 추가로 1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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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압도의 아귀는 게걸 아귀로 포획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약화 효과가 길어집니다. (맹독충 4개를 맞추면 2초 길어짐)
- 집어삼키기 역시 게걸 아귀로 포획된 적에게 피해를 줘야하는 특성입니다. (맹독충 4개를 맞추면 체력의 3% 추가피해 및 자가라는 6% 회복)
[레벨 16]
W: 뮤탈리스크
추적도살자 사용 시 히드라리스크 대신 뮤탈리스크가 소환됩니다.
뮤탈리스크의 공격은 주위 2명의 적에게 튕겨 각각 50%, 25% 피해를 줍니다.
뮤탈리스크는 히드라리스크보다 활동 반경이 11 -> 16.5로 넓고, 지속시간이 10 -> 15초로 깁니다.
뮤탈리스크가 죽지 않고 지속시간이 다하면 추적도살자의 쿨타임이 5초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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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유 능력: 점막 친화력
점막 위에서 자가라의 일반 공격력이 25% 증가하고, 공격 사거리가 추가로 0.5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자가라의 소환수들은 점막 위에서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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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 효과: 가시지옥 변태
사용하면 마나 50을 소모하여 소환된 히드라리스크의 지속시간을 갱신한 뒤 고치에 넣습니다.
고치에 들어간 히드라리스크는 체력을 모두 회복하고, 1초 뒤 가시지옥으로 변이합니다.
가시 지옥의 공격은 적을 관통하는 가시를 발사해 직선 범위에 피해를 주고, 공격력이 35% 더 높습니다.
가시 지옥은 10의 공격 사거리를 지니고, 40의 방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가시지옥 공격 사거리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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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뮤탈리스크는 이제 히드라가 없을 때의 딜링 공백기를 줄여줄 수 있습니다.
- 가시지옥 변태는 마나 50을 소모해 히드라를 포탑처럼 바꾸는 기술로, 지역 방어에 탁월한 효과를 보입니다.
- 뮤탈리스크는 4레벨 메두사 칼날의 추가 타격 효과를 받지만 가시지옥은 적용받지 않습니다.
[레벨 20]
R: 시커먼 하늘
감염체 투하의 지속시간이 2 -> 4초로 증가하며, 떨어지는 낙하 주머니 양이 11 -> 21개로 증가합니다.
하지만 감염체 투하와 애바퀴가 구조물에 주는 피해가 33%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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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 지하 연결망
땅굴벌레에 들어갈 때 집중시간이 1.5 -> 2.5초로 증가하고 땅굴벌레가 나오기 전에 2초의 지연시간이 생기며 땅굴벌레 안에서 더 이상 체력과 마나가 회복되지 않는 대신 아군도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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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 근위대
추적도살자로 생성되는 히드라리스크가 두 마리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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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커먼 하늘은 공성전에서 너무 강할 것을 우려하여 구조물 딜링 감소 패널티를 추가했습니다.
- 지하 연결망으로 인해 생긴 땅굴벌레가 나오기 전에 2초의 지연시간 동안에도 적은 땅굴벌레를 공격해 파괴할 수 있습니다.
- 지하 연결망은 땅굴망에 많은 패널티를 추가하여 기존처럼 자가라 혼자 이용하려 할 때는 큰 손해를 끼치며, 팀플레이에서 빛을 발합니다.
- 근위대를 찍고 히드라를 두 마리 소환한 상태에서 16레벨의 가시지옥 변태를 사용하면 히드라 두 마리가 모두 가시지옥으로 변이합니다.
특이하네요 원거리 투사라니. 솔라인이 가능하기 때문인가
연결망 저거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