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500시간 정도 짧게 한 사람의 입장으로는 "너프", "파밍난이도" ,"아이템 정리 UX" 만 잘 조절했으면 더 오래 했을겁니다.
개인적으로는 폐지게임은 혼자 노력해서 캐릭을 만들어 가는 재미인데, 레이드 생기고 나서는 레이드에서만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이나 상황들이 있다보니 멀어지게 됐네요;;;;
500시간 정도 짧게 한 사람의 입장으로는 "너프", "파밍난이도" ,"아이템 정리 UX" 만 잘 조절했으면 더 오래 했을겁니다.
개인적으로는 폐지게임은 혼자 노력해서 캐릭을 만들어 가는 재미인데, 레이드 생기고 나서는 레이드에서만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이나 상황들이 있다보니 멀어지게 됐네요;;;;
앤섬과 비교하다니 앤섬은 출시해놓고 사후지원도 개판이었는데 디비전한테는 실례입니다
500시간 정도 짧게 한 사람의 입장으로는 "너프", "파밍난이도" ,"아이템 정리 UX" 만 잘 조절했으면 더 오래 했을겁니다. 개인적으로는 폐지게임은 혼자 노력해서 캐릭을 만들어 가는 재미인데, 레이드 생기고 나서는 레이드에서만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이나 상황들이 있다보니 멀어지게 됐네요;;;;
그 사람 짤린지가 몇년됐음
만렙전까지만 잼난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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ㅗ(꒪ᗜ꒪)ㅗ
앤섬과 비교하다니 앤섬은 출시해놓고 사후지원도 개판이었는데 디비전한테는 실례입니다
재밌는데 손대기 힘든게임..
만렙전까지만 잼난 게임
드디어...
아직도 개발자들이 트위터에서 유저한태 ㅂ신 집단이라고 하고 있겠지 뭐 ㅋ
루리웹-8822667903
그 사람 짤린지가 몇년됐음
정확히 짤린거 보단 매시브 디비전 부서에서 아바타 게임 개발로 간거
어찌 밸런스 패치 방향이 바뀌었나 모르겠네요. 초창기는 파밍의 어려움 + 대세 빌드 칼너프로 매달마다 파밍을 새로 해야하는 ㅂㅅ게임이였는데....
500시간 정도 짧게 한 사람의 입장으로는 "너프", "파밍난이도" ,"아이템 정리 UX" 만 잘 조절했으면 더 오래 했을겁니다. 개인적으로는 폐지게임은 혼자 노력해서 캐릭을 만들어 가는 재미인데, 레이드 생기고 나서는 레이드에서만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이나 상황들이 있다보니 멀어지게 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