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들을 소규모 집단으로 묶고
이벤트로 캐릭터 캐빨 요소를 풀어나가는 구조가 될 거라 짐작되긴 하는데...
프리코네나 블루아카처럼.
미호요답지 않게 종래의 가챠겜처럼 푸는 방식을 쓰려고 하네.
그래도 캐빨 요소를 너무 비워놓은 거 아닌가? 싶긴 하네
일단 다음에 나올 이벤트를 봐야 프리코네 식인지, 블루아카식인지 확실해질듯?
캐릭터들을 소규모 집단으로 묶고
이벤트로 캐릭터 캐빨 요소를 풀어나가는 구조가 될 거라 짐작되긴 하는데...
프리코네나 블루아카처럼.
미호요답지 않게 종래의 가챠겜처럼 푸는 방식을 쓰려고 하네.
그래도 캐빨 요소를 너무 비워놓은 거 아닌가? 싶긴 하네
일단 다음에 나올 이벤트를 봐야 프리코네 식인지, 블루아카식인지 확실해질듯?
타츠마키=사이타마
추천 0
조회 1
날짜 01:08
|
으향~
추천 0
조회 3
날짜 01:08
|
ump45의 샌드백
추천 0
조회 4
날짜 01:07
|
루리웹-죄수번호1
추천 0
조회 20
날짜 01:07
|
루리웹-3196247717
추천 1
조회 14
날짜 01:07
|
젠카이노아이돌마스터
추천 1
조회 23
날짜 01:07
|
그래서 안살거야?
추천 0
조회 7
날짜 01:07
|
몰류
추천 2
조회 63
날짜 01:07
|
너왜그러니?
추천 1
조회 46
날짜 01:06
|
사신군
추천 1
조회 68
날짜 01:06
|
오로 크로니
추천 2
조회 67
날짜 01:06
|
쫀득한 카레
추천 1
조회 96
날짜 01:05
|
루리웹-3196247717
추천 2
조회 178
날짜 01:05
|
리버티시티경찰국
추천 2
조회 112
날짜 01:05
|
佐久間リチュア
추천 1
조회 82
날짜 01:05
|
루리웹-죄수번호1
추천 1
조회 156
날짜 01:05
|
카드캡터 사쿠라🌸
추천 1
조회 61
날짜 01:05
|
쿠로사와다이아
추천 1
조회 92
날짜 01:05
|
치르47
추천 1
조회 76
날짜 01:04
|
Musttryi
추천 0
조회 22
날짜 01:04
|
mr.lu
추천 0
조회 48
날짜 01:04
|
메이룬스 데이건
추천 1
조회 105
날짜 01:04
|
루리웹-2533335882
추천 2
조회 75
날짜 01:04
|
고구마버블티
추천 1
조회 56
날짜 01:04
|
후방 츠육댕탕
추천 3
조회 165
날짜 01:04
|
쫀득한 카레
추천 0
조회 241
날짜 01:04
|
검은소드임
추천 6
조회 76
날짜 01:04
|
그래서 안살거야?
추천 1
조회 138
날짜 01:03
|
캐릭 스토리가 있긴한거 같은데 아직 로켓단애들밖에 없는듯